컴퓨터 / / 2021. 8. 19. 10:06

피망고스톱 게임 컴퓨터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방법

요즘은 집에서 여가를 보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쉬면서 컴퓨터를 이용해서 피망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피망고스톱 게임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과 실행해서 실시간으로 즐기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피망 사이트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한 것은 아닌데요. 유명한 한게임 고스톱을 설치해서 즐기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있어요. 맞고를 즐기고 싶다면 피망 뉴맞고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피망고스톱-홈페이지-접속-로그인하기
피망고스톱-사이트

피망고스톱 설치

피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포커, 섯다, 바둑, 장기, 뉴맞고 그리고 고스톱 게임을 볼 수가 있고요. 성인인증을 위한 아이디로 로그인을 진행해서 게임을 시작할 수가 있는 사이트에 접속할 수가 있어요.

 

 

이제 게임 시작이라고 되어있는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하게 되면 PC에 피망고스톱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과정이 진행됩니다. 여러분도 직접 사이트를 열어 설치를 시작한 다음 실행을 해보세요.

 

피망고스톱-게임-컴퓨터-무료-다운로드-설치
피망고스톱-설치

 

게임이 실행되었다면 방에 입장하거나 방을 만들 수 있는 대기실 화면이 보이게 되는데요. 여기서 피망 뉴맞고를 클릭해서 PC에서 바로 맞고 게임을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저는 바로 입장 버튼을 클릭해 볼게요.

 

 

피망 뉴맞고 고스톱 게임 설치 및 실행

온라인 맞고 게임을 찾으셨다면 피망 뉴맞고를 설치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불가 게임으로 피망 아이디 하나로 PC와 모바일 핸드폰 모두 로그인하여 다른 상대방과 1:1 맞고를 두면서

honeytipit.tistory.com

 

게임-실행하기-대기실-접속
게임실행

온라인 피망 고스톱

방에 입장해서 조금만 기다리면 총 3명이 모이게 되고요. 게임이 시작되어 선 유저부터 패를 선택해서 고스톱 게임이 시작됩니다. 3명이서 하다 보니까 금방금방 진행되어 좀 더 짜릿하며 재밌게 즐길 수 있답니다.

 

 

온라인-실시간-피망고스톱-플레이
온라인-피망고스톱

고스톱 게임 방법

아무래도 고스톱은 맞고와는 규칙이 조금 다른데요. 그래서 게임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방법이 나와있는 문서를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기본적인 게임 방법부터 특수 게임 룰 그리고 족보 등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보면서 어떻게 이용 가능한지 알 수 있답니다.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 실행

애니팡 맞고 게임은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어서 카카오 맞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모바일 또는 PC에 설치해서 카톡 친구들 또는 모르는 유저와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칠 수 있는 고

honeytipit.tistory.com

 

고스톱-게임방법-규칙
게임방법

 

고스톱을 치다 보면 사운드가 거슬리거나 알림을 받고 싶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요. 설정에서 필요하지 않은 설정 기능을 해제하여 적용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쿠폰이 있다면 쿠폰 번호를 입력할 수도 있으며 피망 고객센터로 접속해서 문의하거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설정하기-피망-고객센터-문의
게임설정

피망 뉴맞고 설치

피망 고스톱은 PC에서 설치해서 실행하거나 또는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맞고 게임 앱인 피망 뉴맞고를 검색해서 여러분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무료로 앱을 설치하면 맞고 게임과 고스톱 게임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피망-뉴맞고-모바일-앱-설치
피망뉴맞고-설치

온라인 피망 뉴맞고

제가 정말로 사용을 하고 있는 갤럭시 S21 스마트폰에 피망 뉴맞고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 보았고요. 맞고 게임은 1:1로 상대방과 맞붙는 재미가 있으며 참고로 한게임 신맞고도 같이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한게임 신맞고 게임 바로가기 설치 방법

한게임 신맞고 게임 한게임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신맞고 게임을 이용하면 모르는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1:1 맞고 게임을 해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할 수 있는 어플도 있으

honeytipit.tistory.com

 

온라인-맞고게임-즐기기
온라인-맞고게임

마치며

피망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많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있는데요. 포커, 섯다, 맞고, 고스톱, 바둑, 장기 등이 존재하니 직접 접속해서 해보고 싶은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시면 되겠습니다.

 

피망장기 무료 설치 게임 실행하기

 

피망장기 무료 설치 게임 실행하기

피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장기 게임을 PC에 설치 및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 설치를 진행해서 게임을 실행한 다음 다른 누군가와 1:1 장기 대국을 진행할 수 있는

honeytipit.tistory.com

맞고의 신 카카오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방법

 

맞고의 신 카카오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방법

오늘은 스마트폰에 설치 가능한 앱으로 존재하는 맞고의 신 카카오 공식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방법과 실행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LDPLAYER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PC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