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 2021. 7. 22. 17:43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 실행

애니팡 맞고 게임은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어서 카카오 맞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모바일 또는 PC에 설치해서 카톡 친구들 또는 모르는 유저와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칠 수 있는 고스톱 게임으로 유명해요.

 

많은 분들이 애니팡 맞고 게임 외에도 이용하는 온라인 맞고 플랫폼이 있는데요. 한게임 신맞고도 많이 즐기고 있고요. 피망 뉴맞고도 굉장히 인기가 많으며 넷마블 윈조이 대박맞고를 즐기는 분들도 많습니다.

 

대표-이미지

애니팡 맞고 설치

애니팡 맞고는 시즌 1을 거쳐 현재는 시즌 2로 업데이트되었는데요. PC에서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앱스토어를 통해 애니팡 맞고를 검색해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고요. 안드로이드 핸드폰 사용자는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해당 앱을 설치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애니팡 맞고 게임을 설치 및 실행해보세요.

 

애니팡-맞고-모바일-앱-스마트폰-설치
애니팡-맞고-설치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안드로이드 갤럭시 핸드폰에 애니팡 맞고 앱을 검색해서 설치 후 실행해 보았어요. 로그인은 간단하게 여러분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카카오톡 아이디를 그대로 연결해서 로그인할 수 있어요.

 

 

한게임 신맞고 게임 바로가기 설치 방법

한게임 신맞고 게임 한게임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신맞고 게임을 이용하면 모르는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1:1 맞고 게임을 해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할 수 있는 어플도 있으

honeytipit.tistory.com

 

카카오-계정-로그인-연결
카카오-로그인

 

카카오 계정과 연결해서 로그인을 하게 되면 대기실에 접속되어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경기장을 통해 실시간 맞고를 둘 수 있는 방에 입장해서 다른 유저와 함께 맞고를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놀이터를 선택해서 카카오톡 친구와 보너스 대전을 펼치거나 프렌즈 화투, 애니팡 대전, 화투 룰렛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어요. 저는 모르는 사람과 맞고를 치기 위해 경기장에 입장해 보겠습니다.

 

 

피망 뉴맞고 고스톱 게임 설치 및 실행

온라인 맞고 게임을 찾으셨다면 피망 뉴맞고를 설치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불가 게임으로 피망 아이디 하나로 PC와 모바일 핸드폰 모두 로그인하여 다른 상대방과 1:1 맞고를 두면서

honeytipit.tistory.com

 

게임-대기실-경기장-놀이터-화면
대기실-화면

온라인 애니팡 맞고

경기장에 입장하게 되면 실력이 비슷한 유저가 자동으로 매칭 되게 되고요. 선 플레이 유저를 고르기 위해 패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나요. 이제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맞고 게임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 이후에도 맞고 경기를 펼치고 싶다면 맞고 친구로 등록할 수도 있어요. 만약, 게임 돈을 다 잃어도 여러 번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이렇게 언제 어디서나 맞고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온라인-실시간-애니팡-맞고-플레이
온라인-애니팡-맞고

 

수준이 높은 상대방을 만나서 크게 패배하면 게임 돈을 다 잃을 수 있는데요. 하루에 최대 10번 동영상을 보고 게임 머니를 지급받거나 여러 가지 다양한 미션을 달성해서 게임 돈을 획득하는 것도 가능해요.

 

게임-머니-얻기-방법
게임-머니-얻기

 

대기실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내 정보 아이콘이 있는데요.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보거나 게임을 하면서 승리했던 역대 최고 점수나 머니 또는 누구에게 이기고 누구에게 졌는지 기록을 보는 것도 가능해요.

 

 

윈조이 대박맞고 설치 PC 모바일 게임 실행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던 대박맞고 게임이 2020년에 윈조이로 이전되면서 윈조이 대박맞고가 되었습니다. 윈조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대박맞고, 포커, 고스톱 등의 다양한 게임이 있으며 윈조이 대

honeytipit.tistory.com

 

게임정보-히스토리-기록보기
내정보

 

저는 지금까지 오류나 에러가 발생한 적은 없지만 여러분이 애니팡 맞고를 이용하면서 오류나 버그가 발생했거나 물어보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고객센터에 문의 글을 등록해서 답변을 기다릴 수 있어요.

 

애니팡-맞고-고객센터-문의하기
애니팡-맞고-고객센터

애니팡 맞고 PC 다운로드

친숙한 애니팡 캐릭터로 즐길 수 있는 맞고 게임은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안드로이드 앱을 PC에서 구동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를 이용하면 PC에서도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블루스택 또는 LDPlayer 프로그램이나 녹스앱 플레이어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컴퓨터 환경에서 애니팡 맞고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한 다음 컴퓨터 환경에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애니팡-맞고-PC버전-다운로드-설치방법
애니팡-맞고-PC

마치며

애니팡 맞고 게임은 젊은 층부터 중년 층까지 다양하게 즐기고 있는 온라인 맞고 게임이에요. 저는 주로 직장에서 퇴근 후 지하철을 타고 집에 가면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애니팡 맞고 게임을 이용하고 있어요.

 

넷마블 바둑 게임 설치 방법

 

넷마블 바둑 게임 설치 방법

컴퓨터와 핸드폰에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할 수 있는 바둑 게임을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넷마블 바둑 게임을 이용하면 컴퓨터와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해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honeytipit.tistory.com

한게임 장기 무료 설치 바로가기

 

한게임 장기 무료 설치 바로가기

한게임 장기 게임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들과 장기 게임을 하고 싶다면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C 환경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