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 2021. 8. 10. 10:21

맞고의 신 카카오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방법

오늘은 스마트폰에 설치 가능한 앱으로 존재하는 맞고의 신 카카오 공식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방법과 실행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LDPLAYER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PC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어요.

 

사실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한 실시간 맞고 게임은 많은 종류가 있어요. 유명한 한게임 신맞고 게임부터 시작해서 피망 뉴맞고도 인기가 많고요. 애니팡 맞고 또한 중년층에서 많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썸네일

맞고의 신 무료 설치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한다면 구글 PlayStore에 검색해서 맞고의 신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가 있고요. 아이폰은 애플의 AppStore에 검색해서 설치할 수가 있으니 여러분의 스마트폰에 쉽게 설치 가능해요.

 

 

참고로 애니팡 맞고도 카카오톡 친구들을 초대해서 할 수 있고, 맞고의 신도 마찬가지로 카카오톡 친구들을 초대해서 플레이 가능하더라고요. 현재는 시즌 3가 되었으며 토너먼트에 참여하는 요소도 굉장히 재밌어요.

 

맞고의-신-모바일-앱-스마트폰-설치방법
맞고의-신-설치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S21 스마트폰에 앱을 무료로 설치하고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첫 화면에서 카카오 로그인 버튼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카카오 계정으로 바로 로그인 가능했어요.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 실행

애니팡 맞고 게임은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어서 카카오 맞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모바일 또는 PC에 설치해서 카톡 친구들 또는 모르는 유저와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칠 수 있는 고

honeytipit.tistory.com

 

카카오-아이디-로그인-연결하기
카카오-로그인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는 대기실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제 일반 경기장에 참여할 수도 있고요.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도 있으며 카톡 친구를 초대해서 대결하거나 컴퓨터랑 대결하는 것도 가능해요.

 

 

한게임 신맞고 게임 바로가기 설치 방법

한게임 신맞고 게임 한게임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신맞고 게임을 이용하면 모르는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1:1 맞고 게임을 해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할 수 있는 어플도 있으

honeytipit.tistory.com

 

대기실-접속화면
대기실

실시간 맞고의 신 게임

저는 일반 경기장 중에서 점당 3만 냥 방에 참여를 했으며 수준이 비슷한 상대방과 매칭되어 경기를 펼칠 수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20판을 플레이하게 되면 게임 머니 20만 냥을 획득할 수 있는 것도 사진에서 볼 수 있네요.

 

 

경기장-입장-실시간-맞고의-신-대결하기
실시간-맞고의-신

 

토너먼트 진행 중 버튼을 선택하면 특정 시간에만 열리는 토너먼트에 참여해서 큰돈을 획득할 수도 있고요. 여기서 카톡 친구를 초대해서 친구 대전을 펼치거나 컴퓨터인 도리를 이겨라에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네요.

 

토너먼트-참여하기
토너먼트

 

참고로 도리를 이겨라! 내용을 보면 하루에 3회 도전 가능하고요. 이기고 지는 것과 상관없이 20만 냥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승리 시 최대 300만 냥까지 획득 그리고 올인 시 200만 냥 추가 보너스를 얻을 수 있어요.

 

패배를 하더라도 게임머니를 잃지 않기 때문에 하루에 3번 컴퓨터랑 부담 없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돼요.

 

도리를-이겨라-컴퓨터-맞고-대전-펼치기
도리를-이겨라

 

대기실 화면에서 내 정보를 선택해 보았어요. 여기서는 아바타 정보나 화투패 정보를 볼 수가 있고요. 맞고 게임을 펼치면서 보유한 금액이나 총 손실 금액 그리고 역대 게임 전적도 확인할 수가 있어요.

 

 

피망 뉴맞고 고스톱 게임 설치 및 실행

온라인 맞고 게임을 찾으셨다면 피망 뉴맞고를 설치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불가 게임으로 피망 아이디 하나로 PC와 모바일 핸드폰 모두 로그인하여 다른 상대방과 1:1 맞고를 두면서

honeytipit.tistory.com

 

맞고-전적-확인하기
기록정보

맞고의 신 고객센터

게임을 하면서 다양한 설정을 변경하고 싶거나 버그나 오류 관련 내용을 발견해서 신고나 문의를 하고 싶다면 설정을 눌러보세요. 설정에서 배경음이나 효과음 또는 푸시 알림이나 카톡 정보 공개 설정을 변경할 수 있고요.

 

 

더 이상 로그인하고 싶지 않다면 카카오 로그아웃을 선택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신고나 문의하고 싶은 내용에 대해서는 고객 문의 버튼을 선택해서 문의 글을 등록해서 답변을 기다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게임-설정-맞고의-신-고객센터-문의방법
맞고의-신-고객센터

 

맞고의 신 게임은 앱으로만 출시되었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만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데요. LDPLAYER 등의 안드로이드 앱 에뮬레이터를 이용하면 PC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컴퓨터에서도 실행할 수 있어요.

 

LDPLAYER-맞고의-신-PC버전-다운로드-설치하기
맞고의-신-PC버전-다운로드

마치며

지금까지 맞고의 신 앱을 휴대폰에 설치하고 카카오 계정으로 연결해서 로그인한 다음 실시간으로 맞고 대전을 펼치는 방법을 보여드렸고요. 고객센터 문의 내용이라 PC버전 다운로드 방법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피망장기 무료 설치 게임 실행하기

 

피망장기 무료 설치 게임 실행하기

피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장기 게임을 PC에 설치 및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 설치를 진행해서 게임을 실행한 다음 다른 누군가와 1:1 장기 대국을 진행할 수 있는

honeytipit.tistory.com

넷마블 바둑 게임 설치 방법

 

넷마블 바둑 게임 설치 방법

컴퓨터와 핸드폰에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할 수 있는 바둑 게임을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넷마블 바둑 게임을 이용하면 컴퓨터와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해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