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8. 14. 13:10

여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센터 채용정보

여주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공공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일자리 지원센터 워크넷 바로가기 사이트로 연결할 수 있는데요. 제가 이 글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경기도 여주시 구인구직 채용정보 찾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주로 여주 쌀을 주문해서 밥을 해먹는데요. 해당 지역의 일자리 찾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게 되어서 참 기쁘네요. 추가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취업을 위한 채용정보도 같이 찾아보시면 좋을 거에요.

 

대표-사진

여주시청 홈페이지

여주시 일자리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여주시청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어요. 여기서 여주사랑카드 관련 지역화폐 이벤트 내용을 찾아보거나 분야별 정보를 통해 여성이나 아동 또는 청소년 등의 복지 정보를 볼 수 있어요.

 

 

 

저는 먼저, 공공일자리 구인구직 글 목록을 보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접속한 사이트 화면에서 여주소개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여기서 여주소식 부분에서 나타나 있는 시험정보 항목을 클릭해보세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신문 그대로 보기 바로가기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지역별 구인구직 일자리 부동산 종이신문 보는 방법

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정규직 일자리와 단기 아르바이트를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국 지역별 구인구직 일자리와 부동산 매물정보를 신문을 보면서 찾을 수 있는 벼

infohelpforyou.com

 

여주시청-홈페이지-사이트-접속하기
여주시청-홈페이지

여주시청 구인구직

시험정보에서는 합격자에 대한 글이나 임용시험 시행계획 공고도 볼 수 있고요. 공공일자리에 대한 간호조무사 채용 공고나 여주 세종 문화 재단 직원 채용 공고 또는 청년 체험형 인턴 채용 등의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간호 분야 일자리를 위주로 찾고 있다면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을 수 있어요.

 

 

널스잡 간호 의료 업직종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간호조무사 등의 의료 분야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간호 및 의료 분야 일자리 취업사이트로 제일 인기가 많으며 공채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채용정보를

honeytipit.tistory.com

 

여주소개-시험정보-공공일자리-구인구직
공공일자리

 

이번에는 일반 회사에서 올린 채용정보나 파트타임으로 사람을 채용하고 있는 구인 글을 찾아보겠습니다. 분야별 정보 메뉴에서 경제를 선택하면 아래 사진처럼 일자리 지원센터 바로가기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분야별정보-경제-일자리지원센터-바로가기
분야별정보

여주 일자리센터 바로가기

여주 일자리센터 옆에 WORKNET 로고를 볼 수 있는데요. 워크넷 사이트랑 연계하여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주로 정규직이나 계약직 채용정보를 찾아 지원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굉장히 많고 다양한 글이 등록되어 있는데요. 채용 사이트에는 잡코리아, 사람인, 알바몬, 알바천국 등이 존재하기 때문에 해당 사이트들과 함께 여주 일자리센터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서 원하는 채용공고를 찾아보세요.

 

여주-일자리센터-사이트-접속-화면
여주일자리센터

 

접속한 사이트에서 위 메뉴들 중에서 채용정보를 클릭해 보았는데요. 상세하게 검색이 가능한 화면이 나타났어요. 직접 채용 공고에 대한 제목이나 회사명 등을 입력해서 검색할 수도 있고요. 직종을 선택할 수도 있네요.

 

채용정보-상세검색
채용정보-검색

 

저는 지역이 경기 여주시로 선택되어 있는 상태에서 전채 채용정보를 검색해 보았고요. 총 574건의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회사의 구인 글 목록이 나타났어요. 굉장히 다양한 분야에서 사람을 뽑고 있네요.

 

아래 사진에서 회사 이름은 제가 지웠고요. 참고로 외국인 신분으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고 있거나 공장 생산직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활용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워크넷-여주시-구인구직-일자리-검색결과
여주시-워크넷-채용정보

 

이번에는 메뉴들 중에서 열린마당 메뉴를 클릭했는데요. 여기서는 고용 관련 취업 뉴스를 보거나 채용 행사 정보도 볼 수 있었는데요. 취업 뉴스를 기사를 보면서 현재 트렌드는 어떤지 주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보육교사 일자리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어린이집 또는 보육교사 등의 유아 교육 분야에서 선생님으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이나 경기도 및 지방의 보육교사 구

honeytipit.tistory.com

 

워크넷-취업뉴스
취업뉴스

여주시 알바 채용정보

정규직으로 회사에 취직을 꿈꾸고 있기 보다는 현재 대학생 신분이거나 직장인이지만 시간을 내서 알바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알바천국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어요. 지역만 경기 여주시로 체크해서 검색하면 됩니다.

 

 

 

여주-알바천국
여주-알바천국

 

검색을 해봤더니 총 414건의 결과가 나왔네요. 사이트로 접속해서 이용해도 되고 스마트폰에 알바천국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도 되고요. 다양한 알바 후기나 경험담도 볼 수 있으니 같이 이용해 보셔도 좋겠네요.

 

경기도-여주시-단기-주말-아르바이트-찾아보기
여주시-아르바이트

마무리

여주시청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공공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워크넷과 연결되어 있는 일자리 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채용정보를 찾을 수도 있고요. 알바천국을 이용해서 단기나 주말 아르바이트도 찾아볼 수 있어요.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한도 300만 원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연 최저 금리는 3.05%이며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제가 대출 금리

honeytipit.tistory.com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직장인, 사업자 대상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직장인, 사업자 대상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카카오뱅크의 대출 상품인 햇살론17은 직장인 또는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해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대상과 금리 및 한도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