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8. 16. 11:48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저는 요즘 집에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버전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능, 드라마, 영화, 교육 및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특히, 이강인이 출전하는 발렌시아 경기나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 경기 생중계를 주로 시청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물론 축구나 야구 및 UFC 등의 대부분 스포츠 경기는 SPOTV NOW 온에어를 통해 감상하기도 해요.

 

대표-사진

쿠팡플레이 PC버전 사이트

제가 이 글을 통해서 예능 TV 방송이나 드라마 방송 또는 한국 영화나 외국 영화를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쿠팡플레이 PC버전 웹사이트 사용방법과 모바일 앱 사용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먼저 PC 버전에 대해 설명드릴 것인데요. 윈도우 또는 Mac OS 환경에서 인터넷을 통해 쿠팡플레이 사이트 주소를 입력해서 접속하면 사진과 동일한 Coupang Play 화면이 보이며 와우 회원이라면 모든 콘텐츠가 무료라는 내용을 볼 수 있고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어요.

 

쿠팡플레이-PC버전-웹사이트-바로가기
쿠팡플레이-PC버전

TV 방송 무료 보기

로그인을 했다면 TV 방송과 영화 그리고 스포츠 경기 생중계와 교육 방송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대신 월 2,900원 요금이 발생하는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야 하며 첫 달은 무료로 체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게 되면 다양한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데요.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TV 프로그램이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영화도 무료로 볼 수 있고 스포츠 생중계 경기도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어요.

 

쿠팡플레이-사이트-로그인-콘텐츠-무료시청-사용방법
쿠팡플레이-사이트-사용방법

쿠팡플레이 생중계

생중계 메뉴를 눌러보면 현재는 주로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 경기나 이강인이 출전하는 발렌시아 경기를 중계해 주고 있고요. 이전에는 도쿄 올림픽 경기나 카타르 월드컵을 위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등의 다양한 스포츠 생중계를 볼 수 있도록 제공했어요.

 

만약, 프리미어리그 경기나 챔피언스리그 경기 및 야구나 배구 UFC 스포츠 경기를 보고 싶다면 SPOTV NOW 플랫폼을 이용해서 시청할 수 있어요.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SPOTV 사이트를 이용하면 축구, 야구, 배구, 농구, 종합격투기 등의 스포츠 경기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고요. SPOTV NOW 온에어를 이용하면 핸드폰 또는 컴퓨터로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

honeytipit.tistory.com

 

쿠팡플레이-스포츠-경기-생중계-시청방법
쿠팡플레이-생중계

 

교육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영어 회화나 문법을 배울 수도 있고요. 아이들이 공부하기 좋은 키즈 영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어나 일본어 또는 이탈리아어 등의 제2외국어 교육 방송과 토익, 오픽 그리고 수학이나 과학 교육 프로그램도 볼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SBS 온에어 24시간 실시간 TV 무료시청 방법

SBS 온에어 바로가기 저는 SBS 채널에서 방영해 주는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 보고 있습니다. 특히 본 방송을 놓치는 경우 S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다시보기 하고 있으며

honeytipit.tistory.com

 

영어-중국어-일본어-교육방송
교육방송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 설치

이번에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도 있지만 처음에는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출시되었어요.

 

 

모바일 앱 버전의 경우 안드로이드 OS 핸드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가 가능하고요. 아이폰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치가 가능하니까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다면 휴대폰에 해당 앱을 검색해서 설치해보세요.

 

쿠팡플레이-모바일-앱-휴대폰-설치하기
쿠팡플레이-앱

쿠팡플레이 다운로드

좋은 점은 스트리밍 서비스로 콘텐츠를 시청할 수도 있지만 휴대폰에 보고 싶은 영화나 예능 또는 드라마 방송을 다운로드해서 보는 것도 가능한데요. 대신 다운로드한 콘텐츠는 최대 30일 동안 보관하여 감상할 수 있어요.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VOD 재방송 다시보기

주말에 집에서 쉬면서 TV 프로그램을 보고 싶을 때 각 채널 사이트의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여 예능과 드라마 등의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저는 편성표 확인 후 KBS 온에어 무료 시청

honeytipit.tistory.com

 

TV방송-영화-다운로드-콘텐츠-목록
다운로드-목록

 

프로필 화면에서는 새로 만들거나 찜한 콘텐츠 목록을 볼 수 있으며 설정을 통해 동영상을 Wi-Fi에서만 재생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고요.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모두 삭제하거나 등록된 기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용을 하면서 문제가 있다면 쿠팡플레이 고객센터인 1600-9800으로 전화해서 문의를 해볼 수도 있어요.

 

프로필-설정
프로필-설정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

쿠팡플레이는 월 2,900원 요금이 발생하는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첫 달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더 이상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쿠팡 홈페이지에 접속 및 로그인해서 와우 멤버십을 쉽게 해지하는 것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쿠팡플레이-로켓와우-멤버십-관리-해지방법
로켓와우-멤버십-관리

마치며

지금까지 쿠팡플레이 PC버전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생중계를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았고요. 추가로 모바일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동일하게 이용하는 방법과 해지하는 내용까지 알려드렸어요.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및 라디오 듣기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및 라디오 듣기

MBC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TV 방송을 무료로 보고 싶거나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듣고 싶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보세요. MBC 온에어 실시간 TV 시청은 MBC 사이트 또는 모바

honeytipit.tistory.com

CBS 라디오 주파수 편성표 및 레인보우 실시간 듣기

 

CBS 라디오 주파수 편성표 및 레인보우 실시간 듣기

종교로 기독교를 믿는다면 CBS 설교 방송이나 라디오 방송을 들어 보셨을 텐데요. 제가 CBS 라디오 주파수와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과 레인보우 프로그램 및 앱을 설치해서 실시간 CBS 표준FM, 음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