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8. 25. 14:58

오케이 광자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KBS 온에어 무료시청

50부작 완결을 향해 다가가는 KBS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를 즐겨 시청하시나요? 저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본 방송하는 오케이 광자매를 즐겨 보며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KBS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시청률도 30%를 돌파했기 때문에 남녀노소 나이 따지지 않고 누구나 즐겨보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고요. 집에 텔레비전이 없는데 해당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KBS 온에어 사이트에 접속해서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오케이-광자매-포스터-이미지
오케이-광자매-포스터

오케이 광자매 홈페이지

KBS 사이트에서 시청 가능한 여러 예능 및 드라마 TV 방송 중에서 오케이 광자매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동일한 홈페이지가 열리는데요. 여기서 프로그램 소개를 통해 줄거리를 보거나 다시보기 VOD 서비스 감상 및 등장인물과 예고편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줄거리는 간단하게 모든 걸 잃고 원룸에 뿔뿔이 흩어져 살게 된 가족이 부모의 이혼소송 중에 살인사건이 발생하여 가족 모두가 용의자로 지목되어 전개되는 스토리입니다. 완결이 다가오면서 더욱 짜릿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어 주는 드라마입니다.

 

오케이-광자매-KBS-사이트-드라마-홈페이지-접속
오케이-광자매-사이트

 

오케이 광자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는 누가 있는지 확인을 하고 싶다면 접속한 홈페이지에서 등장인물을 클릭해보세요. 아래처럼 등장인물을 선택해서 누가 어떤 배역을 맡고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고요. 또는 네이버 포털에 검색해서 등장인물 목록을 확인할 수도 있어요.

 

등장인물-출연진
등장인물

오케이 광자매 다시보기

접속한 오케이 광자매 홈페이지에서 방송 보기 메뉴를 클릭하면 하위 항목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에는 총 4가지 선택할 수 있는 항목들이 존재합니다.

 

 

  • 미리보기
  • 다시보기
  • 화면해설방송
  • TV클립

 

예고편은 미리보기를 선택해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이고요.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다시보기를 선택해서 VOD 감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V 클립은 짧은 명장면 동영상을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다시보기를 선택하면 1회부터 지금까지 방송된 회차를 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인기가 많은 드라마이기 때문에 여기서 감상할 수 있는 VOD 다시보기 서비스는 무료가 아니며 유료 이용권이 필요합니다.

 

오케이-광자매-재방송-다시보기-VOD
다시보기

 

이번에는 TV 클립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짧은 명장면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로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주로 이용하고 있어요. 명장면 내용에 대해서만 감상하고 싶을 때 이용하기 좋으니 여러분도 KBS 사이트에 접속해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VOD 재방송 다시보기

주말에 집에서 쉬면서 TV 프로그램을 보고 싶을 때 각 채널 사이트의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여 예능과 드라마 등의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저는 편성표 확인 후 KBS 온에어 무료 시청

honeytipit.tistory.com

 

TV-클립-명장면-동영상
TV-클립

 

이번에는 오케이 광자매 시청률을 확인해 보도록 할게요. 현재까지 최고 시청률은 30회에서 32.5%를 기록했고요. 제가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 진행된 43회차에서는 31%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말 드라마라고 해도 굉장히 높은 시청률도 많은 인기를 자랑하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시청률
시청률

오케이 광자매 재방송 시간표

아래 내용을 통해서는 본 방송이나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언제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편성되어 있는지 시간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BS 편성표를 통해서도 오케이 광자매 편성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고요. 네이버에 해당 드라마를 검색해서 편성 정보를 통해서 재방송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케이-광자매-재방송-시간표
오케이-광자매-재방송-시간표

KBS 온에어 바로가기

위 내용을 통해서 오케이 광자매 KBS 주말 드라마 편성 시간표를 확인해 보셨나요? 이제는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보기 위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KBS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니 편한 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현재 제가 글을 작성하고 있는 시점에는 KBS 2TV에서 편스토랑 방송이 실시간으로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해당 방식을 잘 활용하면 오케이 광자매 실시간 본 방송을 시청하거나 또는 재방송되는 시간에 맞춰서 다시보기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이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KBS-온에어-무료시청-사이트
KBS-온에어

 

스마트폰에 KBS my K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위에서 설명드린 내용 모두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야근을 해서 집에 늦게 퇴근하거나 지인을 만나서 이동할 때 KBS my K 앱을 이용해서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my-K-모바일-앱-설치
KBS-모바일-앱-설치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설치한 KBS my K 앱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인기 클립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었고요. 드라마 중에서 오케이 광자매를 찾아서 선택하면 TV 클립 영상을 보거나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KBS-my-K-앱-실행-사용방법
KBS-my-K-앱-실행

마무리

지금까지 KBS 사이트를 이용한 오케이 광자매 VOD 다시보기 서비스 이용방법과 온에어 시청방법을 알려드렸고요. 추가로 간단하게 KBS my K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내용도 알아보았으니 잘 활용하셔서 재밌게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및 라디오 듣기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및 라디오 듣기

MBC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TV 방송을 무료로 보고 싶거나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듣고 싶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보세요. MBC 온에어 실시간 TV 시청은 MBC 사이트 또는 모바

honeytipit.tistory.com

CBS 라디오 주파수 편성표 및 레인보우 실시간 듣기

 

CBS 라디오 주파수 편성표 및 레인보우 실시간 듣기

종교로 기독교를 믿는다면 CBS 설교 방송이나 라디오 방송을 들어 보셨을 텐데요. 제가 CBS 라디오 주파수와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과 레인보우 프로그램 및 앱을 설치해서 실시간 CBS 표준FM, 음

honeytipit.tistory.com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저는 요즘 집에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버전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능, 드라마, 영화, 교육 및 스포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