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8. 23. 12:47

교차로 종이신문 구인구직 부동산 그대로보기

교차로 사이트를 잘 활용하면 구인구직 및 부동산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인터넷에 접속해서 이용하는 방법도 있고 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도 있으며 제가 지역별 교차로 종이신문 보기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굉장히 많은 분들이 교차로 신문을 이용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고 있고요. 같이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로는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교차로-로고-이미지
교차로-로고

교차로 사이트 바로가기

공식 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지도 형식이 나타나며 지역을 선택할 수가 있어요. 여기서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교차로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이 되며 지역명으로 원하시는 교차로를 직접 검색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사이트 화면 하단에 보면 "신문이북" 버튼이 보이는데요. 이것을 클릭해서 지역별 종이신문 보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직접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교차로-사이트-바로가기
교차로-사이트

지역별 교차로 선택

아래 사진처럼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셨나요? 큰 단위로는 서울권부터 해외권까지 선택이 가능했고요. 여기서 전주, 안양, 오산, 태백, 경기, 진주 등등 여러분이 궁금한 신문의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저는 예전에 경기도에 존재하는 공장에서 생산직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서 경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용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혹시나 공장 일자리를 찾으시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아요.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지역별-교차로-선택하기
지역선택

제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저는 여러 지역들 중에서 제주 지역을 클릭해서 제주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제주 지역과 서귀포 지역에 대한 교차로 종이 신문을 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났고 날짜 선택이 가능했어요.

 

제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제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날짜를 선택하게 되면 새 창으로 신문 뷰어가 나타나고요. 이제 컴퓨터 PC 환경을 통해 교차로 신문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다른 지역도 선택해서 신문 보기가 가능하니 이용을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혹시나 간호조무사 구인구직을 찾고 있다면 널스잡 사이트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널스잡 간호 의료 업직종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간호조무사 등의 의료 분야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간호 및 의료 분야 일자리 취업사이트로 제일 인기가 많으며 공채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채용정보를

honeytipit.tistory.com

 

인터넷-신문뷰어-새창
신문뷰어

교차로 앱 설치

이번에는 휴대폰에 교차로 모바일 앱을 설치해 볼게요. 마찬가지로 무료로 설치 및 실행이 가능하고요. 다른 점은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만 다르며 동일하게 구인구직, 부동산,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 이용이 가능해요.

 

 

저는 예전에 취업을 위해서 주로 잡코리아, 알바천국 등의 사이트를 이용했는데요. 나이가 좀 있으시거나 취업 및 알바를 찾고 있다면 교차로 또는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같이 이용하면 좋다고 생각해요.

 

교차로-앱-설치
교차로-앱

원하는 교차로 선택

앱을 실행하게 되면 원하시는 교차로를 선택해 달라는 화면이 보이게 되는데요. 사이트에서 보여드렸던 것과 동일한 지역이 있으며 전라권을 선택했더니 광주교차로, 군산교차로 등등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원하는-지역-선택
원하시는-교차로-선택

 

저는 전주교차로를 선택했더니 아래 사진과 동일한 사이트에 접속되었고요. 여기서 부동산, 구인, 자동차를 선택해서 인터넷으로 이용할 수도 있고 또는 신문 그대로 보기 버튼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도 있었습니다.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보기

전라북도 전주 지역의 일자리를 알아보고 계시면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병원/의료, 요식업, 주방 보조 및 아르바이트 등의 다양한 일

honeytipit.tistory.com

 

전주교차로-사이트-접속
전주교차로-사이트

전주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접속한 전주교차로 화면에서 신문 그대로 보기 버튼을 눌러 보았어요. 부동산 또는 구인 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가 있었고요. 아래 설명을 보시면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전자책으로 매일 발행되는 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보실 수 있는 서비스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전주교차로-구인구직-신문그대로보기
전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마치며

지금까지 교차로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교차로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지역별 부동산, 구인구직 등의 신문 내용을 편하게 읽어보세요.

 

NH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상 금리 한도 신청방법

 

NH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상 금리 한도 신청방법

농협 주택담보대출 부동산을 담보로 해서 돈을 빌리고 싶으시다면 농협 은행의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의 담보평가금액에 따라 산출된

honeytipit.tistory.com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한도 300만 원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연 최저 금리는 3.05%이며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제가 대출 금리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