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8. 5. 16:58

피망장기 무료 설치 게임 실행하기

피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장기 게임을 PC에 설치 및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 설치를 진행해서 게임을 실행한 다음 다른 누군가와 1:1 장기 대국을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피망 바둑을 설치해서 실행하거나 또는 인기가 많은 피망 뉴맞고를 설치해서 실행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장기 게임과 같이 설치해서 실행하면 스트레스도 해소하며 친구들과 재밌게 이용할 수 있어요.

 

썸네일

피망 홈페이지

Pmang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PC에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 게임 목록도 볼 수 있고요. 휴대폰에 설치 가능한 모바일 게임 앱 목록도 볼 수 있으며 PC 게임에서 보드/캐주얼을 클릭하여 장기 게임을 확인할 수 있어요.

 

 

피망 포커나 맞고 게임 종류도 굉장히 많은 이용자 층을 보유하고 있고요. 아쉽지만 오목이나 사천성 또는 루미큐브 등의 게임은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 이상 이용할 수 없더라고요. 여러분도 사이트에 접속해서 직접 게임 목록을 확인 후 설치를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피망-홈페이지-바로가기
피망-홈페이지

피망장기 설치 및 실행

장기(Janggi)는 2명이서 각각 초와 한으로 진영을 나눈 다음에 16개의 장기알을 가지고 시작하며 상대방의 왕을 잡으면 승리하는 게임으로 피망 사이트에서 무료로 설치하여 대국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만약, 피망에서 운영하고 있는 게임을 처음으로 설치하는 경우 피망스타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절차가 진행되고요. 이후 장기 대국장 입장하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게임이 설치되고 실행되게 됩니다.

 

피망장기-설치
피망장기-설치

 

장기는 기본적인 규칙을 알아야지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게임에 대한 방법을 통해 룰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미 규칙을 알고 있다면 굳이 게임 방법 문서를 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넷마블에서도 온라인 장기 게임을 운영하고 있으니 같이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넷마블 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바로가기

넷마블장기 컴퓨터로 보드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장기 게임을 두고 싶으시다면 넷마블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넷마블 장기 게임을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

honeytipit.tistory.com

 

게임방법-가이드-문서
게임방법

 

장기 대국장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했다면 자동으로 게임이 스스로 설치되고 잠시 후 실행되면서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시게 되는데요. 이제 기보를 보거나 방에 입장해서 실시간 관전 또는 실시간 대국을 둘 수 있어요.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 친구들과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장기 게임도 인기가 많더라고요.

 

 

카카오 장기 모바일 PC 게임 설치방법

카카오 장기 게임을 설치해서 실행하면 실시간으로 상대방과 1:1 장기 대국을 두거나 경기를 관전할 수도 있고요.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해서 장기 게임을 즐길 수도 있으며 클랜에 가입하여 클

honeytipit.tistory.com

 

게임-실행하기
게임-실행

 

참고로 다른 사람들이 두었던 기보는 별도로 저장되며 열어서 볼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기보를 감상하는 기능은 무료가 아니며 퍼스트 회원제에 가입만 회원만 이용 가능한 점은 조금 아쉽더라고요.

 

기보감상-유료-기능
기보감상

실시간 장기 대국

게임도 설치하고 실행했다면 이제 경기가 진행되고 있는 방에 입장해서 실시간으로 관전을 할 수 있고요. 또는 직접 방을 만들고 상대방을 기다려서 온라인 장기 대국을 즐기며 두뇌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관전을 하면서 놓아보기 기능은 마찬가지로 퍼스트 회원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여러분도 지금까지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하여 피망장기를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무료로 대국을 즐겨보세요.

 

 

한게임 장기 무료 설치 바로가기

한게임 장기 게임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들과 장기 게임을 하고 싶다면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C 환경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honeytipit.tistory.com

 

실시간-피망장기-대국두기
실시간-피망장기

 

게임을 하다 보면 머니를 다 잃는 순간이 올 수도 있는데요. 1일 최대 5회까지 장기 머니를 리필 가능한데요. 리필 머니는 매일 정오 낮 12시에 초기화되니까 이 부분도 참고하셔서 리필 기능을 잘 활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장기머니-무료-리필
장기머니-리필

 

대기실 화면에서 필요한 설정을 변경하고 적용하는 환경설정 창을 띄울 수 있는데요. 여기서는 대국을 거부하거나 대화를 거부하는 등의 게임 설정이나 사운드에 관련한 설정을 변경하고 적용하는 것이 가능해요.

 

게임-환경설정
환경설정

마치며

피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다양한 게임들 중에서 온라인 장기를 PC에 설치하고 실행하는 내용에 대해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설치 또는 게임을 하면서 문제가 버그가 있다면 피망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8870로 전화해서 문의를 해보시는 것도 가능하겠습니다.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 실행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 실행

애니팡 맞고 게임은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어서 카카오 맞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모바일 또는 PC에 설치해서 카톡 친구들 또는 모르는 유저와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칠 수 있는 고

honeytipit.tistory.com

넷마블 사천성 게임 설치 및 실행 방법

 

넷마블 사천성 게임 설치 및 실행 방법

퍼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사천성 게임도 재밌게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넷마블에서 사천성 PC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으니 쉬는 날이나 퇴근 후 컴퓨터로 넷마블 사천성 게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