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9. 15. 08:42

MBN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고화질 시청 편성표 보는법

MBN 매일방송 채널은 뉴스와 예능,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방영해 주고 있는데요. 제가 컴퓨터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실시간 TV를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요즘에는 공중파 채널이든 케이블 채널이든 대부분 온에어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집에서 쉬면서 시청할 수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한창 미스터 트롯이 유행할 때는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를 통해 시청을 했었던 기억도 있고요. 아는 형님 예능을 보기 위해 JTBC 온에어 시청도 이용하고 있으며 KBS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며 여가를 보낼 수 있어요.

 

MBN-로고-이미지
MBN-로고

MBN 사이트 바로가기

MBN 채널의 다양한 TV 프로그램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보거나 편성표를 보기 위해서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뉴스를 즐겨 시청하신다면 온에어를 통해 MBN 뉴스와이드 종합 뉴스 생방송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사이트에 접속을 했다면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무엇인지 알 수 있고요. 편성 시간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로그인하지 않고 무료로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N-사이트-접속하기
MBN-사이트

MBN 온에어 무료 시청

온에어 메뉴를 클릭하고 잠시 기다리면 현재 텔레비전을 통해 볼 수 있는 TV 프로그램을 인터넷을 통해서도 볼 수가 있는데요.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일반 화질로 볼 수 있고 로그인을 하면 고화질로 볼 수 있어요.

 

 

MBN-온에어-로그인하지-않고-무료로-시청하는-화면
MBN-온에어

MBN 편성표

사이트에서 어떤 방송이 언제 본 방송 또는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편성 시간표도 확인 가능한데요. 날짜를 변경해 가면서 방송 일정을 확인할 수 있고요. 이렇게 재방송 다시보기 하고 싶은 프로그램 일정을 찾아서 온에어를 통해서 무료로 감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SBS 온에어 24시간 실시간 TV 무료시청 방법

 

SBS 온에어 24시간 실시간 TV 무료시청 방법

SBS 온에어 바로가기 저는 SBS 채널에서 방영해 주는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 보고 있습니다. 특히 본 방송을 놓치는 경우 S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다시보기 하고 있으며

honeytipit.tistory.com

 

MBN-채널-방송-편성-시간표
MBN-편성표

 

집에서 텔레비전을 통해 시청하고 싶은 경우 채널번호를 알아두는 것도 좋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IPTV 종류인 KT, SKB, LG U+ MBN 채널번호는 16번이고요. 스카이라이프 채널번호는 16번이에요.

 

채널번호-안내
채널번호-안내

MBN 다시보기 VOD

MBN 채널에서 틀어주는 다양한 장르의 방송을 바로 볼 수 있도록 VOD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저는 예능 장르를 선택해 보았어요. 요즘에는 재밌는 예능 방송도 많이 틀어주고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제 보고 싶은 방송을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가 열리게 되며 예고편이나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및 라디오 듣기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및 라디오 듣기

MBC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TV 방송을 무료로 보고 싶거나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듣고 싶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보세요. MBC 온에어 실시간 TV 시청은 MBC 사이트 또는 모바

honeytipit.tistory.com

 

예능-다시보기
예능-다시보기

 

요즘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예능 방송인 돌싱글즈 이혼 남녀 직진 로맨스 방송을 클릭해 보았어요. 여기서 방송 보기를 이용하면 다시보기 VOD 서비스와 TV 명장면 영상 그리고 미리보기 예고편을 볼 수 있어요.

 

대신 이렇게 바로 시청 가능한 VOD 서비스는 유료 이용권이 필요하다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돌싱글즈-VOD-방송보기
돌싱글즈-방송보기

MBN 매일방송 앱 설치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 MBN 매일방송 모바일 앱도 존재하는데요.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아이폰 모두 앱을 검색해서 무료로 설치한 다음 실행하여 온에어, 편성표 등의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앱을 사용하면 좋은 점은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로그인하지 않아도 고화질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밖에 외출해서 보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으니 설치를 해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MBN-매일방송-모바일-앱-설치
MBN-매일방송-앱

MBN 앱 사용방법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 보았습니다. 상단 메뉴를 보시면 온에어, 편성표, 다시보기, 무료 영상 이렇게 있으며 각각 선택해서 해당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MBN-앱-온에어-편성표-다시보기-사용방법
MBN-앱-사용방법

마치며

오늘 소개해 드린 내용은 MBN 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어떻게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지 알려드렸고요. 추가로 편성표 보는 방법과 다시보기 VOD 서비스 관련 내용도 알아보았습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저는 요즘 집에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버전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능, 드라마, 영화, 교육 및 스포

honeytipit.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SPOTV 사이트를 이용하면 축구, 야구, 배구, 농구, 종합격투기 등의 스포츠 경기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고요. SPOTV NOW 온에어를 이용하면 핸드폰 또는 컴퓨터로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

honeytipit.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