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9. 8. 15:03

인간실격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JTBC 온에어 시청방법

JTBC 채널에서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 인간실격 드라마를 방영해 주는데요.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실시간 본 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전도연과 류준열이 출연하며 모두 마지막 드라마 이후 5년 만에 촬영을 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방영 시간은 매주 주말 오후 10시 30분에 본 방송되며 저는 JTBC NOW 앱을 통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있어요.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및 뉴스나 골프 및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

honeytipit.tistory.com

 

인간실격-드라마-사진
인간실격-드라마-사진

JTBC 홈페이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알아보면 결국 아무것도 되지 못하고 길을 잃어버린 여자와 결국 아무것도 되지 못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운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인데요. 약간 아이유가 출연했었던 나의 아저씨 드라마와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인간실격 VOD 서비스나 실시간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JTBC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가 있어요.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었으며 2021년 9월 4일부터 2021년 10월 24일까지 방영 예정입니다. 작가님은 김지혜이며 15세 이상 시청가인 휴먼 멜로 장르입니다.

 

JTBC-홈페이지-인간실력-드라마-사이트-접속
JTBC-홈페이지

인간실격 다시보기 VOD

JTBC 홈페이지에 접속 후 프로그램 목록 중에서 인간실격 드라마를 클릭하면 해당하는 사이트가 열리는데요. 여기서 방송 보기를 통해 예고편 미리보기를 감상하거나 재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명장면 클립 영상을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겠습니다.

 

 

대신 VOD 서비스를 이용해서 감상할 수 있는 다시보기는 무료가 아니며 이용권을 구매 후 볼 수가 있어요. 그렇다면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할 수 있는데요.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실시간 본 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볼 수 있답니다.

 

인간실격-VOD-다시보기-서비스
인간실격-다시보기

 

다음 회차 예고편은 왼쪽 메뉴들 중에서 미리보기를 클릭해서 볼 수가 있고요. 명장면에 대한 짧은 클립 영상도 감상할 수가 있어요. 현재 2회까지 방영되어서 2회까지의 명장면 클립 영상이 올라와 있네요.

 

명장면-클립영상-무료감상
명장면-클립영상

인간실격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드라마에 대한 등장인물과 인물에 대한 관계도는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사진으로 볼 수가 있는데요. 주로 전도연(부정 역할)과 류준열(강재 역할)을 위주로 극이 진행되며 주위 여러 관계들을 통해 우리 사회의 실제 인간관계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겠네요.

 

인간실격-등장인물-인물관계도-사진
인간실격-인물관계도

 

JTBC 채널에서 언제 인간실격 재방송을 틀어주는지 궁금할 수도 있는데요. JTBC 편성표를 확인해 보면 날짜를 클릭하면서 언제 몇 시에 방송을 틀어주는지 알 수 있어요. 텔레비전을 통해 시청할 수도 있고 사이트나 앱의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볼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및 라디오 듣기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및 라디오 듣기

MBC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TV 방송을 무료로 보고 싶거나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듣고 싶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보세요. MBC 온에어 실시간 TV 시청은 MBC 사이트 또는 모바

honeytipit.tistory.com

 

JTBC-편성표
JTBC-편성표

인간실격 편성표

채널별 편성 시간표를 확인하고 싶을 수도 있는데요. 이 경우 네이버에 검색해서 언제 재방송이 어떤 채널에 편성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어요.

 

인간실격-채널별-편성정보
인간실격-편성정보

JTBC NOW 모바일 앱

JTBC 온에어 서비스는 사이트에서 이용하는 경우 꼭 로그인이 필요한데요. 하지만 스마트폰에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이용하면 로그인을 딱히 하지 않아도 일반 화질로 시청할 수 있어요.

 

 

대신 고화질로 보고 싶다면 로그인이 필요하고요. 저는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고 있으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과 동일하게 명장면 동영상과 VOD 서비스 그리고 편성표와 온에어 기능 모두 이용할 수 있으니 여러분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JTBC-NOW-모바일-앱-설치하기
JTBC-NOW-앱

JTBC NOW 온에어

앱을 실행했다면 하단 LIVE 항목을 선택해서 보고 싶은 채널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한 채널에는 JTBC 채널, JTBC 2 채널, JTBC 4 채널이 있으며 여기서 실시간으로 방영해 주는 실시간 방송을 모두 무료로 볼 수가 있어요.

 

즉, 인간실격 실시간 본 방송도 볼 수가 있는 것이고요. 재방송을 해주는 것도 볼 수가 있으니 로그인 없이도 감상하는 것이 가능한 것입니다.

 

JTBC-NOW-온에어-로그인하지-않고-무료-시청방법
JTBC-NOW-온에어

 

참고로 시청률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첫 회는 4.2%로 꽤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고요. 2회에서는 조금 낮은 수치인 3.8%를 기록한 것을 볼 수 있어요. 16부작까지 진행되면서 흥미로운 이야기가 진행되면 시청률이 더 많이 오르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간실격-시청률
인간실격-시청률

마치며

오늘은 JTBC 주말 드라마인 인간실격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JTBC 사이트나 JTBC NOW 앱을 이용해서 재밌게 감상해 보시길 바랄게요.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저는 요즘 집에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버전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능, 드라마, 영화, 교육 및 스포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