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9. 16. 18:36

퍼핀브라우저 무료 다운로드 인터넷 우회 접속 사용방법

인터넷 우회 접속이 가능한 웹 브라우저를 찾고 있다면 퍼핀(Puffin) 브라우저를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데요. 제가 설치방법과 우회를 통한 인터넷 접속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영어로는 Puffin Browswer라고 하는데요. PC 버전은 무료 버전이 없으며 월 사용료를 지불해야 하고요. 모바일 앱 버전은 Free 버전이 존재하며 대신 광고를 시청해야만 이용 가능하고 HTTP SNI 차단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및 뉴스나 골프 및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

honeytipit.tistory.com

 

Puffin-로고-이미지
Puffin

퍼핀브라우저 PC버전 다운로드

퍼핀(Puffin) 브라우저를 통해 HTTP SNI 차단을 우회하는 방식은 미국에 위치한 퍼핀 서버에 접속해서 연결하는 방식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 정부에서 허용하는 범위의 사이트에는 모두 접속할 수 있습니다.

 

 

VPN 브라우저라고 불리기도 하며 PC 버전과 모바일 앱 버전이 존재합니다. 먼저, 제가 사용하고 있는 Windows 10 OS에 설치해서 사용하기까지의 과정을 보여드릴 테니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퍼핀브라우저-PC버전-무료-다운로드
퍼핀브라우저-PC버전-다운로드

퍼핀브라우저 PC버전 설치

Puffin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운로드 메뉴를 통해서 Windows 또는 Mac OS 용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PC버전 이름은 Puffin Secure Browser로 설치 파일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창은 영어로 되어 있기는 하지만 창 하단의 Next 버튼을 클릭해서 어렵지 않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치를 완료 후 Launch Puffin Secure Browser 체크가 되어 있는 상태로 완료를 하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퍼핀브라우저-PC버전-설치방법
퍼핀브라우저-PC버전-설치

퍼핀브라우저 PC버전 사용방법

PC 환경에서는 무료로 이용할 수 없는데요. 처음에는 1개월은 무료로 이용 가능했었는데요. 지금은 라이선스를 유료로 구매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아이디를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간단하게 생성할 수 있고요.

 

로그인을 하게 되면 Puffin 365 Subscription을 구매해야 사용 가능하다는 창을 볼 수 있어요. 개인이 사용하는 라이선스 가격의 경우 월 2달러 또는 연 20달러를 지불해야 사용할 수 있어요.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저는 요즘 집에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버전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능, 드라마, 영화, 교육 및 스포

honeytipit.tistory.com

 

Puffin-Secure-Browser-실행-라이선스-필요
Puffin-Secure-Browser

퍼핀브라우저 무료 모바일 앱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아이폰에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Puffin Web Browser 앱 버전도 존재해요. 사용을 하다 보면 광고가 나오긴 하지만 광고를 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국에 위치한 퍼핀 서버로 접속해서 우회하는 방식으로 HTTP SNI 차단되어 접속할 수 없었던 사이트에 접속 가능합니다. 빠르며 트래픽이 암호화되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퍼핀브라우저-무료-앱

Puffin Web Browser 앱 사용방법

저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Puffin Web Browser 검색을 통해 무료 앱 버전을 설치했습니다. 설치하고 실행하게 되면 한글판으로 번역이 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사용 가능했어요.

 

스피드 다이얼에 등록되어 있는 사이트에 바로 접속할 수도 있고요. URL을 입력해서 기존에 HTTP SNI 방식으로 차단되어 접속할 수 없었던 사이트에 해당 앱을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퍼핀브라우저-앱-실행-인터넷-우회하기
퍼핀브라우저-앱-실행

 

여러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방문했던 기록이 남게 되는데요. 오늘 접속했던 사이트 주소와 과거 접속했던 사이트 주소 기록이 남습니다. 기록은 하나씩 삭제하거나 한 번에 모두 삭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인터넷-방문-기록
방문-기록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하기

실행한 Puffin Web Browser 앱 화면에서 오른쪽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게 되면 다양한 설정이 가능해요. 데이터 트래픽 사용량도 볼 수 있고요. 인터넷 사용 기록 항목을 선택해서 남아있는 기록을 삭제할 수도 있어요.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 실행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 실행

애니팡 맞고 게임은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어서 카카오 맞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모바일 또는 PC에 설치해서 카톡 친구들 또는 모르는 유저와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칠 수 있는 고

honeytipit.tistory.com

 

인터넷-사용-기록-삭제
인터넷-사용-기록-삭제

 

아이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Puffin Web Browser Free 앱 버전이 존재합니다. 정리를 해보면 퍼핀브라우저는 PC에서 사용하는 경우 유료 이용권을 구매해야 하고요. 모바일 앱 버전의 경우 유료 버전도 있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앱 버전도 존재하며 대신 광고가 송출됩니다.

 

아이폰-무료-퍼핀브라우저-앱-설치
아이폰-퍼핀브라우저

마치며

지금까지 VPN 브라우저라고 불리기도 하는 HTTP SNI 차단 방식을 우회하여 접속할 수 있는 퍼핀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그리고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MBN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고화질 시청 편성표 보는법

 

MBN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고화질 시청 편성표 보는법

MBN 매일방송 채널은 뉴스와 예능,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방영해 주고 있는데요. 제가 컴퓨터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실시간 TV를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

honeytipit.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SPOTV 사이트를 이용하면 축구, 야구, 배구, 농구, 종합격투기 등의 스포츠 경기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고요. SPOTV NOW 온에어를 이용하면 핸드폰 또는 컴퓨터로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