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2. 1. 3. 07:45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무료 보기 편성표 라디오 듣기

저는 쉬면서 M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이나 드라마 TV 방송을 즐겨 보는데요. 인터넷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MBC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표를 확인할 수도 있으며 실시간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드려 보고자 해요.

요즘에는 KBS나 SBS 등의 채널뿐만 아니라 JTBC나 TV조선 등의 다양한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채널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MBN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고화질 시청 편성표 보는법

 

MBN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고화질 시청 편성표 보는법

MBN 매일방송 채널은 뉴스와 예능,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방영해 주고 있는데요. 제가 컴퓨터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실시간 TV를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

honeytipit.tistory.com

 

MBC-공식-홈페이지-접속하기
MBC-사이트

MBC 실시간 온에어

MBC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뉴스를 보거나 라디오를 들을 수도 있고요. 다양한 무료 VOD 다시보기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에어 메뉴를 클릭하면 실시간 예능이나 드라마 및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요.

 


온에어를 통해 MBC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대신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고화질로 3분 미리 보기만 시청 가능하고요. 로그인을 하면 무료로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직접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에어로 실시간 TV 프로그램을 즐겨 보세요.

 

MBC-실시간-온에어-방송-무료-시청방법
MBC-온에어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MBC 채널에 대한 실시간 방송만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케이블 방송인 MBC Every , MBC Drama, MBC M, MBC ON 등의 온에어 방송 시청도 가능합니다. 또한 사이트를 통해서 MBC 라디오 방송인 표준 FM과 FM4U 및 올댓뮤직 방송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어요.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기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기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연도가 새롭게 바뀌면 항상 사주와 토정비결 서비스를 통해 인생의 흐름에 대해 확인을 해보곤 하는데요. 농협 무료운세 홈페이지를

honeytipit.tistory.com

 

MBC-공중파-케이블-채널-라디오-무료-이용하기
TV-라디오

MBC 무료 VOD 다시보기

접속한 사이트에서 지금 무료라고 되어 있는 메뉴를 클릭하면 많은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VOD를 무료로 감상할 수도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대신 무료로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하고요. 로그인 이후 다양한 예전 방송들을 보면서 재밌게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MBC-무료-예능-드라마-시사교양-VOD-다시보기
무료-다시보기

MBC 방송 편성표

MBC 채널의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TV 프로그램 본 방송을 놓쳤다면 편성표를 확인 후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서 재방송을 보는 것도 가능한데요. MBC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선택해서 편성표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고요. 라디오 편성 시간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C-채널별-방송-편성표
MBC-편성표

MBC 모바일 앱 설치

위 내용은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방송을 보거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린 것인데요.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면 비슷한 방식으로 실시간 방송을 언제 어디를 가더라도 앱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앱을 이용하면 좋은 점으로는 온에어 방송을 로그인하지 않아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요. 그리고 동일하게 편성 시간표를 보거나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VOD 다시보기도 시청할 수 있어요.

피망고스톱 게임 컴퓨터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고스톱 게임 컴퓨터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방법

요즘은 집에서 여가를 보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쉬면서 컴퓨터를 이용해서 피망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피망고스톱 게임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다운로드

honeytipit.tistory.com

 

MBC-모바일-앱-휴대폰-설치방법
MBC-앱-설치

MBC 앱 사용방법

MBC 모바일 앱을 제가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에 설치하고 실행해 보았는데요. 뉴스 메뉴를 선택하면 뉴스 기사를 보거나 영상을 볼 수도 있고요. 온에어 메뉴를 선택해서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도 있었습니다. 또한 지금 무료로 제공하는 VOD도 감상할 수 있었어요.

 

MBC-모바일-앱-실행-뉴스-온에어-다시보기-사용법
MBC-앱-사용법

MBC 미니 라디오 앱 설치

MBC 라디오 방송은 사이트에 접속해서 청취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별도로 MBC mini (MBC 미니)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앱을 통해 실시간 라디오 방송 듣기와 팟캐스트 다시 듣기도 가능해요.

 


그리고 진행 중인 실시간 라디오 방송에 대한 선곡표를 보거나 사연을 mini 메시지로 보낼 수도 있고요. 자유롭게 표준FM, FM4U, 올댓뮤직, 팟캐스트를 선택해서 귀가 즐거운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으니 앱을 설치해서 라디오 방송을 들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MBC-미니-라디오-앱-휴대폰-설치방법
MBC-미니-앱

MBC 라디오 실시간 듣기

MBC mini 앱은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아이폰 모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라디오 방송이 있으니 운전을 하거나 공부를 하면서 쉬는 시간에 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MBC 라디오 전국 주파수 안내 정보는 MBC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서울 지역만 설명드리면 표준FM 주파수는 95.9 그리고 FM4U 주파수는 91.9입니다.

 

MBC-미니-라디오-앱-실행-실시간-라디오-방송-듣기
MBC-실시간-라디오

마치며

지금까지 MBC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방법과 VOD 다시보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무료로 청취할 수 있는 방법까지 같이 알아보았으니 내용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및 뉴스나 골프 및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

honeytipit.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