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9. 23. 18:08

알씨 다운로드 사진 꾸미기 이미지 캐드뷰어 사용방법

사진 파일을 열어서 보는 이미지 뷰어 기능과 포맷 변환 그리고 꾸미기 기능을 이용하고 싶다면 알씨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사용해 보세요. 제가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과 포맷 변환하는 방법 그리고 동영상 만들기와 캐드 파일 열어서 볼 수 있는 뷰어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피망고스톱 게임 컴퓨터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고스톱 게임 컴퓨터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방법

요즘은 집에서 여가를 보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쉬면서 컴퓨터를 이용해서 피망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피망고스톱 게임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다운로드

honeytipit.tistory.com

 

알씨-로고-이미지
알씨-로고

알씨 무료 다운로드

알툴즈 사이트에 접속하면 알집 프로그램부터 시작해서 알약, 알캡처 등의 프로그램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알씨 버튼을 클릭해서 최신 버전을 컴퓨터에 저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기업은 별도 라이선스 구매가 필요하지만 개인은 무료로 사용 가능하고요. 맥 OS 용은 없고 윈도우 OS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캐드 뷰어 기능과 사진 편집과 동영상 만들기 기능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알툴즈-사이트-알씨-무료-다운로드
알씨-다운로드

알씨 프로그램 설치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해서 컴퓨터에 알씨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할 수 있어요. 저는 이미지를 보기 위한 뷰어 기능과 편집을 위한 용도로 사용하고 있으며 PC에 어렵지 않게 설치하여 실행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 가지 주의가 필요한 사항으로는 설치를 하다 보면 창 하단에 추가적인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옵션이 체크되어 있는데요. 필요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체크를 해제하여 설치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알씨-최신버전-설치방법
알씨-설치

 

설치가 완료되어 프로그램을 실행 후 제가 예전에 촬영했던 이미지를 열어보았어요. 이렇게 이미지를 열어서 보는 뷰어 용도로 활용할 수도 있고요. 사진을 회전하거나 크기를 변경할 수 있으며 포맷 변경도 가능해요.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및 뉴스나 골프 및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

honeytipit.tistory.com

 

이미지-뷰어
이미지-뷰어

알씨 사진 용량 줄이기

이미지 크기를 변경하거나 포맷을 변환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크기를 비율로 조절하거나 해상도로 조절할 수도 있으며 용량으로 조절하여 사진 용량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JPG 파일이나 PNG 또는 GIF 등의 포맷으로 변환하는 것도 가능해요.

 

사진-용량-줄이기-포맷-변환
사진-용량-줄이기

알씨 사진 꾸미기

알씨 꾸미기를 이용하면 사진의 크기를 변경하거나 자르기 할 수도 있고요. 밝기나 명도 채도 등을 보정하거나 필터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적용 전과 후를 비교하면서 필터를 입히는 것도 재밌더라고요.

 

 

알씨-사진-꾸미기-사용방법
알씨-꾸미기

사진 모자이크 효과

여행을 가서 풍경이나 인물 사진을 촬영하다 보면 다른 사람의 얼굴이 촬영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 경우 알씨 꾸미기 프로그램에서 효과를 통해 적목을 제거하거나 모자이크를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모자이크-효과
사진-모자이크

 

바탕 화면에는 알씨 동영상 만들기 아이콘도 생성되었을 텐데요. 여러 개의 사진을 하나의 MP4 동영상으로 만들고 싶을 때 이용하면 유용한 기능이에요. 배경음악을 넣거나 사진 재생 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어요.

 

알씨-동영상-만들기
알씨-동영상-만들기

알씨 캐드뷰어

알씨 프로그램만 설치하면 캐드 파일인 DWG, DXF, DWF 등의 파일을 열어서 뷰어 목적으로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간단하게 설계 도면 파일을 열어서 봐야 할 때 매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알씨-캐드뷰어-DWG-열어서-보는방법
알씨-캐드뷰어

마무리

컴퓨터에 알씨 프로그램을 설치해 놓으면 이미지를 보거나 사진을 꾸밀 수도 있고요. 동영상을 만들거나 사진 용량 줄이기 그리고 이미지 포맷 변환과 캐드 파일을 열어서 보는 알씨 캐드 뷰어 기능도 이용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저는 요즘 집에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버전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능, 드라마, 영화, 교육 및 스포

honeytipit.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SPOTV 사이트를 이용하면 축구, 야구, 배구, 농구, 종합격투기 등의 스포츠 경기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고요. SPOTV NOW 온에어를 이용하면 핸드폰 또는 컴퓨터로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