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2. 9. 21. 11:58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라이브 드라마 예능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법

SBS 온에어를 이용해서 실시간 라이브 예능 드라마 시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다양한 방송을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도 가능하고요. 편성표를 보고 재방송 시간을 확인 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보실 수도 있어요. 다양한 방송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세요.

 

SBS-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방송-보기
SBS-바로가기

SBS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시청

 

 

SBS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라이브 메뉴를 클릭해 보세요. 여기서 현재 시간 실시간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 가능하답니다. SBS 온에어를 통해 SBS 공중파 채널과 SBS Plus, SBS funE, SBS Sports, SBS Golf, SBS BIZ 채널 등의 예능 및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어요.

 

SBS-온에어-실시간-라이브-방송-예능-드라마-무료-시청
SBS-온에어-시청

SBS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SBS 사이트에서 실시간 라디오 듣기와 뉴스 다시보기도 가능하고요. TV 메뉴를 클릭하면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및 시사교양 TV 프로그램 시청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미운 우리 새끼 프로그램은 부분 무료인데요. 특정 회차까지는 무료로 재방송을 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알고싶다 프로그램은 1회부터 현재 최신 회차까지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가 가능해서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시청 가능해요.

 

SBS-예능-드라마-무료-재방송-다시보기
SBS-다시보기

SBS 채널 편성표

접속한 SBS 사이트에서 편성표도 확인 가능합니다. 재방송을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다면 여기서 채널과 날짜를 선택해서 언제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편성표를 보고 재방송 시간에 SBS 온에어를 사용하면 무료로 보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편성표는 SBS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 모두 확인 가능하답니다. 저는 주로 미운 우리 새끼 방송과 뉴스 그리고 나는 SOLO 방송을 시청하고 있어요.

 

나는 솔로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SBS Plu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기

 

나는 솔로 SOLO 63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SBS Plu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기

나는 솔로 TV 프로그램은 솔로 남녀가 사랑을 찾아가는 데이팅 방송인데요. 나는 SOLO 10기 63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Plus 채널과 ENA PLAY 채널에서

honeytipit.tistory.com

 

SBS-채널-방송-편성표
편성표

SBS 모바일 앱 설치

 

 

이번에는 휴대폰에 SBS 앱을 설치해서 사용해 보도록 할게요. 앱을 사용하면 좋은 점은 밖에 있더라도 스마트폰을 통해 방송을 볼 수 있다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이미 설치를 해서 실시간 방송과 재방송을 보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해보세요.

 

SBS-모바일-앱-휴대폰-설치방법
SBS-앱-설치방법

SBS 앱 실행 방송 보는 방법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설치를 해놓은 SBS 앱을 실행하여 온에어 방송 보기와 무료 다시보기 등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첫 화면에서는 현재 실시간 방송 중은 TV 프로그램을 온에어를 이용해서 무료로 시청 가능했고요. 무료관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도 이용 가능했어요.

 

티빙 한달 무료 드라마 예능 시청방법 TVING tvN 온에어 편성표 보는법

 

티빙 한달 무료 드라마 예능 시청방법 TVING tvN 온에어 편성표 보는법

티빙을 이용해서 tvN 채널이나 OCN 채널 또는 엠넷(Mnet) 등의 실시간 채널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이용권을 구독해서 볼 수 있는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해서 티빙 한 달 

honeytipit.tistory.com

 

SBS-앱-실행-방송-보는-방법
SBS-앱-방송-보는법

SBS 고릴라 라디오 실시간 듣기

SBS 라디오 듣기를 이용하고 싶다면 휴대폰에 SBS 고릴라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앱을 통해 러브FM, 파워FM, 고릴라디오M, 팟캐스트 방송을 무료로 청취할 수 있어요.

라디오 편성표를 보고 언제 어떤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도 가능해요. 공부를 하면서 듣기도 좋고요. 학교에 가거나 직장에 출퇴근하면서 듣기도 참 좋더라고요.

 

SBS-고릴라-앱-실시간-라디오-듣기-주파수-편성표
SBS-고릴라-라디오

SBS 라디오 주파수

자동차에서 SBS 라디오를 듣고 싶다면 주파수를 확인해야 하는데요. SBS 라디오 주파수는 아래 표를 참고해 보시면 됩니다. 파워FM과 러브FM 실시간 청취가 가능한 지역별 라디오 주파수를 가져와 봤어요.

 

지역
파워FM(MHz)
러브FM(MHz)
수도권
107.7
103.5
98.3 (이천, 여주 일부)
부산방송(KNN)
99.9 (부산)
105.7 (부산)
102.5 (창원)
88.5 (양산)
105.5 (진주)
89.3 (기장, 정관)
96.3 (기장, 정관, 양산)
90.9 (창원, 김해, 거제, 통영, 밀양)
106.7 (거창, 함양)
98.7 (진주)
전주방송(JTV)
90.1
-
울산방송(UBC)
92.3
-
대구방송(TBC)
99.3 (대구, 경주, 구미)
-
99.7 (포항, 영덕, 울진)
106.5 (경북 북부)
청주방송(CJB)
101.5 (청주, 진천, 괴산, 증평, 보온, 옥천, 영동)
-
97.9 (충주, 음성)
102.7 (제천, 단양)
대전방송(TJB)
95.7 (대전, 세종, 금산, 계룡, 논산, 공주, 부여)
-
96.5 (서산, 태안, 당진, 보령, 청양, 아산, 예산)
광주방송(KBC)
101.1 (광주, 전남서부권)
-
104.3 (영광)
90.7 (광양, 순천)
96.7 (여수, 고흥)
제주방송(JIBS)
101.5 (제주시)
-
98.5 (서귀포시)
강원민방(G1)
105.1 (춘천, 화천, 홍천)
-
103.1 (원주)
106.1 (강릉)
99.3 (태백, 삼척, 정선)
88.3 (평창)

 

마치며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내용을 참고하셔서 재밌게 SBS 실시간 라이브 방송도 무료로 시청하시고요. 라디오 방송도 청취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