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9. 8. 09:08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및 뉴스나 골프 및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이트와 앱을 통한 TV 프로그램 시청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및 라디오 듣기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및 라디오 듣기

MBC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TV 방송을 무료로 보고 싶거나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듣고 싶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보세요. MBC 온에어 실시간 TV 시청은 MBC 사이트 또는 모바

honeytipit.tistory.com

 

JTBC-NOW-로고-사진
JTBC-로고

JTBC 사이트 바로가기

JTBC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뉴스, VOD, 편성표, 온에어 등의 메뉴들을 확인할 수가 있고요.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은 무엇인지도 알 수 있어요. 그리고 골프 방송과 스포츠 방송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신 사이트를 통한 실시간 온에어 방송 시청은 무료이긴 하지만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로그인하지 않고 보고 싶은 경우에는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해야 하며 해당 방법도 같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TBC-사이트-바로가기
JTBC-사이트

JTBC 편성표 보기

먼저 편성표 메뉴를 클릭해 보았는데요. 일일 편성 시간표와 함께 채널번호 그리고 큐톤표 정보를 함께 볼 수 있었습니다. 편성표는 날짜를 선택하게 되면 몇 시에 어떤 TV 프로그램이 본 방송되는지 또는 재방송되는지 알 수 있어요.

 

SBS 온에어 24시간 실시간 TV 무료시청 방법

 

SBS 온에어 24시간 실시간 TV 무료시청 방법

SBS 온에어 바로가기 저는 SBS 채널에서 방영해 주는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 보고 있습니다. 특히 본 방송을 놓치는 경우 S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다시보기 하고 있으며

honeytipit.tistory.com

 

JTBC-일일-편성표-보기
JTBC-편성표

JTBC 실시간 온에어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볼 수도 있는데요. 대신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사이트를 통해서 JTBC, JTBC 2, JTBC 4 그리고 뉴스 방송과 골프 및 스포츠 방송 온에어를 모두 볼 수 있어요.

 

 

JTBC-실시간-온에어-무료-시청
JTBC-온에어

 

아래 사진은 JTBC GOLF & SPORTS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열리는 사이트인데요. 해당 채널에 대한 편성표와 온에어 및 VOD와 채널 안내 메뉴를 볼 수 있고요. 실시간 방영되고 있는 골프 & 스포츠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VOD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VOD 재방송 다시보기

주말에 집에서 쉬면서 TV 프로그램을 보고 싶을 때 각 채널 사이트의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여 예능과 드라마 등의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저는 편성표 확인 후 KBS 온에어 무료 시청

honeytipit.tistory.com

 

골프-스포츠-방송-온에어
GOLF&SPORTS

JTBC NOW 앱 설치

이번에는 온에어를 로그인하지 않고 고화질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 보도록 할게요. 참고로 앱에는 JTBC NOW 앱부터 뉴스 그리고 골프 앱까지 존재하며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JTBC-NOW-모바일-앱-설치
JTBC-NOW-앱

 

앱을 실행하게 되면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클립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는데요. JTBC 예능과 드라마 방송에 대해 이용권 결제 후 다시보기를 시청하거나 명장면 동영상을 무료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VOD-클립영상-감상
VOD-클립영상

JTBC NOW 온에어

ON AIR 버튼을 선택하게 되면 JTBC 채널뿐만 아니라 JTBC 2 채널과 JTBC 4 채널을 선택해서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로그인하지 않고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좀 더 화질이 좋은 고화질로 볼 수도 있어요.

 

이제 실시간 또는 재방송을 틀어주는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및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보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요즘 아는 형님 예능 방송과 함께 인간실격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JTBC-NOW-실시간-온에어-예능-드라마-시청방법
JTBC-NOW-실시간-온에어

마지막

이번에는 JTBC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와 온에어를 시청하는 방법 그리고 골프 방송도 볼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로그인하지 않고 무료로 온에어 보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어요.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저는 요즘 집에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버전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능, 드라마, 영화, 교육 및 스포

honeytipit.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SPOTV 사이트를 이용하면 축구, 야구, 배구, 농구, 종합격투기 등의 스포츠 경기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고요. SPOTV NOW 온에어를 이용하면 핸드폰 또는 컴퓨터로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