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 11. 17:03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편성표 VOD 다시보기 및 온에어 시청 방법

트롯 전국체전

요즘 트롯 방송 열풍이 불고 있으며 TV조선의 미스트롯2와 KBS의 트롯 전국체전 방송이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저는 KBS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는 트롯 전국체전 트로트 예능 방송의 VOD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등을 알려드릴게요.

 

 

저도 나이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트로트 방송은 봐도 봐도 재밌더라고요. KBS 사이트를 이용하면 VOD 서비스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감상이 가능하며 편성표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도 가능하겠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썸네일 이미지
트롯 전국체전 썸네일 이미지

VOD 재방송 다시보기

KBS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 후 예능에서 트롯 전국체전 방송 프로그램을 클릭하게 되면 재방송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화면을 볼 수가 있어요. 여기서 KBS 사이트에 로그인 하지 않고 무료로 재방송 동영상을 풀로 보는 것이 가능해요.

 

 

대부분의 공중파 또는 케이블 채널의 경우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VOD 서비스를 유료 이용권이 필요한데요. KBS 사이트에서는 무료로 감상이 가능하도록 제공을 하더라고요. 여러분도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VOD 서비스를 즐겨보세요.

 

다시보기 사이트

 

KBS 트롯 전국체전 VOD 재방송 다시보기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1월 9일 토요일 방송된 트롯 전국체전 6회 방송을 재방송 다시보기 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화질로 감상하기 좋은 고화질 시청이 가능하며 버퍼링 끊김 없이 시청이 가능하고 이렇게 1회부터 현재 방영된 회차 까지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다시보기 보는 화면
6회 VOD 다시보기 보는 화면

KBS 사이트 편성표

접속한 KBS 사이트에서 편성표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TV, 라디오, 지역채널, DMB를 선택해서 편성 시간표를 보는 것이 가능해요. KBS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에 대해 어떤 방송 프로그램이 언제 몇 시에 하는지 알아볼 수가 있답니다.

 

KBS 사이트 편성표 보기
KBS 편성표 바로가기

트롯 전국체전 편성표

KBS 사이트에서 트롯 전국체전 방송의 편성 시간표를 보는 것도 가능하지만 모든 프로그램의 방송 시간표가 다 나오기 때문에 찾기가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트롯 전국체전 편성정보를 통해 해당 방송의 시간표만 볼 수도 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을 재방송 해주는 채널은 KBS 2TV, KBS Joy, KBS N Life, KBS W, KBS 드라마 이며 각각 언제 몇 시에 재방송을 틀어주는지 알 수가 있어요. 집 텔레비전으로 재방송을 보고 싶은 경우 이렇게 해당 방송의 편성정보를 보면 되겠어요.

 

네이버 트롯전국체전 편성정보 보기
트롯 전국체전 편성정보 보기

 

트롯 전국체전 방송 프로그램에 어떤 출연진이 나오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처럼 확인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윤도현이 진행을 맡고 있으며 신기하게도 송가인은 미스트롯2 마스터로 출연한 것이 아닌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네요.

 

출연진 확인하기
출연진 목록

트롯 전국체전 시청률

내가 좋아하고 즐겨 보는 방송이 있다면 시청률이 얼마나 나왔는지 궁금한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네이버 사이트에서 시청률을 확인 가능합니다. 2회 방송은 11.5%로 많이 떨어졌지만 6회에서는 15.6%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회차 시청률 보기
현재 회차까지 시청률

방청신청 하기

KBS 사이트에서 트롯 전국체전 방송을 클릭하면 온라인 방청신청을 받고 있는 공지사항을 안내 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옛날 같았으면 오프라인 방청신청을 진행했을텐데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으로 진행 되는 것이 참 아쉬울 수 없네요.

 

 

만약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방청신청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여러분도 신청을 해볼 수가 있어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KBS 바로가기 사이트의 트롯 전국체전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신청 안내 글을 보고 로그인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트롯 전국체전 방청신청 하기
트롯 전국체전 방청신청 하기

방청 신청 방법

시청자 판정단인 트롯서포터즈 신청이 2020년 12월 30일 부터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청란에 이름, 연락처, 지역과 함께 신청을 하게 된 사용을 적어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는 전화 안내 후 MMS 메시지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 방청신청 방법
방청 신청 방법 안내 사항

KBS 온에어 시청

집에 텔레비전이 없거나 리모콘 싸움으로 마음대로 보고 싶은 채널을 볼 수가 없다면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KBS 사이트나 앱을 통해 온에어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사이트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어 실시간 방송 감상이 가능해요.

 

 

트롯 전국체전 방송의 경우 KBS 2TV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이 되는데요. 텔레비전을 통해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없다면 KBS 온에어를 통해 컴퓨터나 핸드폰을 사용해서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 할 수가 있어요.

 

KBS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하기

KBS 어플 설치

컴퓨터 사용이 익숙하지 않으며 KBS 채널을 통해 TV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는 분들이라면 KBS my K 앱을 폰에 설치해서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이 앱을 통해 KBS 방송의 편성표 온에어 기능 이용이 가능하거든요.

 

구글 PlayStore 바로가기

 

애플 AppStore 바로가기

 

KBS my K 어플 설치해서 이용하기
KBS my K 어플 설치하기

글을 마치면서

트롯 전국체전 트로트 방송은 KBS 2TV 채널에서 방영 되고 있으며 미스트롯과 라이벌 관계인 TV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트로트 음악을 좋아하며 방송을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제가 알려드린 내용을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KBS 온에어 무료시청 바로가기 실시간 편성표 보는 방법

KBS 편성표 온에어 저는 주말이나 쉬는 날에 밖에 나갈 약속이 없다면 집에서 KBS 채널을 보면서 하루를 보낸 적이 많습니다. 이 채널을 통해 재밌는 예능이나 드라마를 볼 수 있으니 KBS 온에어 로

honeytipit.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보러가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위한 편성표 사이트

TV조선 편성표 온에어 보기 저는 집에서 방콕 하면서 예능 드라마 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해요. 이불 속에서 귤 하나 까먹으면서 핸드폰으로 채널 별 어플이나 사이트에 접속해서 재방송 다시보

honeytipit.tistory.com

 

 

xtvn 편성표 보러가기 및 방송사별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

Xtvn 편성표 온에어 Xtvn 채널은 2018년 1월 26일 개국하였으며 CJ 이엔엠에서 운영 하고 있는 오락 전문 TV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는 채널입니다. 심심하거나 우울할 때 이 채널을 통해 예능 프로그

honeytipit.tistory.com

 

 

JTBC2 채널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및 본방송 온에어 편성표

JTBC2 편성표 보기 JTBC2 채널에 대한 편성표를 확인하거나 실시간 방송중인 예능 TV 프로그램을 보기 위해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송 시간표를 보고 해

honeytipit.tistory.com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바로가기 주제별 꿈풀이 이용 방법

이지데이 무료 꿈해몽 이지데이 사이트는 여성분들에게 꽤 유명한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래전부터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운세 사이트가 별도로 존재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이

honeytipit.tistory.com

 

 

SK상품권 사용처 안내 정보 및 전국 판매처 주소 확인 방법

SK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지인에게 SK상품권을 선물 받았다면 어디서 사용을 할 수 있는지 사용처를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는 지인에게 선물로 SK상품권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어디서 판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