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 7. 11:40

SK상품권 사용처 안내 정보 및 전국 판매처 주소 확인 방법

SK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지인에게 SK상품권을 선물 받았다면 어디서 사용을 할 수 있는지 사용처를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는 지인에게 선물로 SK상품권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어디서 판매를 하며 어떻게 구매를 할 수 있는지 확인 하는 것이 필요하고요.

 

 

 

 

 

 

SK상품권은 다양하고 많은 사용처가 존재하며 제가 확인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어떻게 구매를 할 수 있는지 방법에 대한 설명과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어떻게 해야 되는지 내용도 알려드릴테니 잘 확인해보세요.

 

SK상품권 썸네일
SK상품권 썸네일

엔크린 사이트 바로가기

SK 상품권은 백화점, 대형마트, 레스토랑, 호텔 등의 다양한 사용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용처의 경우 변동 사항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엔크린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제일 정확하여 여러분도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엔크린 사이트에 접속하면 사용처와 구매를 위한 방법 뿐만 아니라 사용에 대한 안내 사항을 문의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엔크린(EnClean) 사이트에 접속을 했다면 화면에서 상품권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이트 접속하기

 

엔크린 사이트 바로가기
엔크린 사이트 바로가기

 

현재는 코로나19 확산 추세 때문에 전 지사 상품권 판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매가 필요하신 분들은 먼저 방문을 하기 보다는 사전에 구매처로 유선 문의를 후 판매하는지 확인 후 방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사 상품권 판매 일시중단 안내
지사 상품권 판매 일시 중단 안내

SK상품권 구매 안내

SK주유소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한 SK상품권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가 있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 관련 문의에 대해 통화를 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051-0051 입니다.

 

구매는 월~금,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 30분 까지 판매가 되고 있으며 지사 별로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 전화를 해서 확인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결제는 당사 법인계좌 입금 및 현금 결제만 가능하며 신용, 체크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법인 구매의 경우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 일원을 통해 월 정기구매 및 일정금액 이상 시 배송 가능하며 문의처는 02-2121-6295로 전화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밑에 사용처 또는 판매처를 확인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SK상품권 판매처 및 사용처
SK상품권 사용 안내 고객센터 전화번호

SK상품권 판매처

판매를 하는 지사는 서울/경기/인천/강원, 충청/호남, 대구/경북, 부산/경남/제주 지역을 각각 선택해서 주소와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판매를 하고 있는지 사전에 전화를 해서 확인 후 방문을 하는 것이 꼭 필요하겠습니다.

 

SK상품권 지역별 판매처 전화번호
SK상품권 판매처 전화번호 및 주소

SK상품권 사용처

사용처는 주유/가스, 백화점, 대형마트, 레스토랑, 베이커리, 통신, 호텔, 면세점, 레저, 여행사, 렌터카/정비로 분류명을 클릭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곳에서 사용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 하기가 좋습니다.

 

 

 

 

 

 

지금부터 해당 분류명에 대한 사용처를 알아 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사용처가 변경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여러분도 정확한 사용처는 엔크린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제일 정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SK상품권 사용처 분류명 클릭
SK상품권 사용처 분류명 클릭

  • 주유/가스

전국의 SK주유소 및 SK가스 충전소 (LPG자동차용, 일부 충전소는 제외 됩니다.)

  • 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뉴코아백화점, AK플라자, 동아백화점, HDC 아이파크몰

  • 대형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메가마트, 동아마트, 롯데슈퍼, 세이브존, 서원유통, 2001아울렛, 현대아울렛

 

SK상품권 백화점 대형마트 사용처
SK상품권 백화점 대형마트 사용처

  • 레스토랑

파로그랜드, 비오토피아(제주), 인천공항 환승 호텔 레스토랑(가야금, 마티나라운지), 빕스,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비비고,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테라쎄(BMW드라이빙 센터 내), 오늘

 

SK상품권 레스토랑 사용처
SK상품권 레스토랑 사용처

  • 베이커리

뚜레주르

  • 통신

SK텔레콤 지점 및 대리점에 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청구서 기준 이동전화요금/미납요금, 최초 단말기 구입대금, 가입비 완납 처리시에만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말기할부대금, 해지정산요금, 중도완납 및 분리과금 시에는 상품권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SK상품권 베이커리 통신 사용처
SK상품권 베이커리 통신 사용처

  • 호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인천공항 환승 호텔, 현대호텔(경주, 경포대), 포도호텔(제주)

 

  • 면세점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의 국내 오프라인 면세점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SK상품권 호텔 면세점 사용처
SK상품권 호텔 면세점 사용처

  • 레저

핀크스골프클럽(제주)

  • 여행사

투어비스

  • 렌터카/정비

SK렌터카, 스피드메이트

 

SK상품권 레저 여행사 렌터카 및 정비 사용처
SK상품권 레저 여행사 렌터카/정비 사용처

자주 묻는 질문

1. SK상품권 유효기간 지난 경우 사용할 수 없나요?

  • SK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 입니다. 그러나 유효기간 경과한 상품권도 정상 상품권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2. SK상품권 구매하거나 사용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 현금영수증에 관한 세법 규정에 따라 상품권 구매 시에는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등이 발행 되지 않으며, 구매 하신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구매하실 때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등의 발행이 가능합니다.

 

3. SK 상품권은 어떻게 구매를 하나요?

  • SK상품권은 전국 SK에너지 지사(상품권 판매처), SK직영주유소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SK상품권][구입안내]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또한, SK직영주유소에서 구매하고자 하실 경우 판매 주유소가 수시로 변동될 수 있으니 [구입안내]를 통해 전화 확인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SK상품권 자주 묻는 질문 보기
SK상품권 자주 묻는 질문

글을 마무리 하며

SK상품권을 구매해서 지인에게 선물할 계획을 하고 계시거나 또는 선물을 받아서 어디서 사용이 가능한지 사용처를 알고 싶으시다면 자세한 내용은 엔크린 사이트에 접속해서도 확인 가능하니 잘 참고를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온, 오프라인 가맹점 잔액조회 신청 방법

문화누리카드 내용 문화생활을 누리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제공하는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사용처를 찾는 방법과 사용하고 남아있는 잔액을 조회 하는 방법 그리고 신청해서 발급

honeytipit.tistory.com

 

 

농협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21년 무료토정비결 사주 운세 보기

2021년 사주 운세 보기 2021년 신축년에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가 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년도가 되면 사주 운세를 많이 보고 있습니다. 돈을 내고 유료로 볼 수도 있지만 충분히

honeytipit.tistory.com

 

 

한컴타자연습 2021 무료설치

한컴타자연습 2021 무료설치 무료로 키보드의 한글과 영어 타자를 연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설치 버전과 인터넷 웹 버전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한컴타자연습 구버전을 통한

honeytipit.tistory.com

 

 

지명수배자 명단 조회 전국 공개 수배 신고 제보 방법

지명수배자 명단 조회 요즘처럼 흉흉한 세상에서는 종종 지명수배자 명단을 조회하여 내 주위에 범죄자가 있는지 알아보면서 항상 주의를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종합 공개 수배자 명단은 스마

honeytipit.tistory.com

 

 

네이버 QR코드 스캔 및 큐알코드 전자출입명부 체크인 방법

QR코드 스캔 및 체크인 매주 토요일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 어플의 QR코드 스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매한 로또 용지가 당첨 되었는지 빠르게 확인을 하기 위해 네이버 앱의 QR

honeytipit.tistory.com

 

 

2021년 무료신년운세 신한생명 토정비결 사이트 바로가기

2021년 무료신년운세 신년이 되면 누구나 새해는 나에게 어떤 년도일지 궁금할 수 있으며 무료신년운세나 무료토정비결 보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통해 20

honeytipit.tistory.com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및 예상 노령연금 수령액 확인 방법

국민연금 조회하기 국민연금은 만 18세 이상 부터 가입을 할 수 있으며 만 65세 부터 연금을 탈 수 있습니다. 직장인 이라면 납부를 하고 있을텐데요. 내가 얼마의 국민연금을 납부했으며 언제 얼

honeytipit.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