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 12. 17:38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외국인이 일할 수 있는 다양한 채용정보도 올라옵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주말이나 단기로 일을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아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자리 말고도 중고 물건을 거래할 수 있는 중고시장 게시판도 있으며 부동산 매물을 찾을 수 있는 부동산정보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114114 사이트 썸네일
114114 썸네일

114114 사이트 바로가기

해당 사이트는 핸드폰으로도 접속해서 이용이 가능하며 컴퓨터로도 접속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먼저 핸드폰을 사용해서 114114 사이트에 접속 후 일자리를 찾는 구인구직 내용과 중고시장, 부동산 매물 찾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폰을 사용해서 사이트에 정상적으로 접속했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을 볼 수 있으며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세종, 울산, 강원, 경남, 경북, 전남, 전북, 충남, 충북, 제주, 전국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지역의 경우 추후 쉽게 변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이트 이용해보기

 

114114 구인구직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바로가기

구인정보 찾아보기

저는 지역을 서울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서울의 세부 지역에 대해서도 선택 가능하며 강남구, 강북구, 강동구, 강서구, 관악구, 노원구, 금천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영등포구, 용산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등 선택 가능합니다.

 

세부 지역을 선택하지 않으면 처음 선택했던 서울에서 사람을 뽑고 있는 모든 구인 채용 게시글이 나타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각하고 있는 근무지에 대한 세부 지역을 선택 후 원하는 일자리 업종을 선택해서 검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인정보 게시글 보기
구인정보 전체 채용 게시글

업직종 분류 선택

원하는 일자리에 대한 업직종 분류를 선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외식 및 식음료, 판매 및 매장관리, 상담 및 영업, 사무직, 서비스직, 생산 및 건설, IT 및 디자인, 교육 및 강사 업직종에 대해 선택해서 조건을 설정 후 일자리 찾기도 가능해요.

 

구인 업직종 분류 선택하기
일자리 채용정보 업직종 선택

 

저는 경북 구미를 근무지로 하고 있는 공장 생산직 일자리 채용 게시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상세한 모집내용에 대해 알 수 있으며 담당자의 핸드폰 연락처가 나와있기 때문에 바로 연락해서 일자리 채용 문의를 할 수 있어요.

 

일자리 채용정보 상세 모집 글
채용 글 상세 모집 내용

구직정보 게시판

상단 메뉴에서 구인정보 옆에 있는 구직정보 버튼을 선택하게 되면 여러분이 직접 나를 뽑아 달라고 글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글을 작성해 놓으면 업체에서 내가 올린 글을 보고 면접 제의 연락을 할 수도 있겠습니다.

 

내가 무엇을 잘하며 어떤 일을 잘 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한 내용을 상세하게 입력하면 분명 채용 담당자로부터 연락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예전에 구직 글을 잘 작성해서 담당자에게 연락을 받고 취직을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구직정보 게시판 글 작성하기
구직정보 게시판 구직 글 보기

중고시장 게시판

중고로 물건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은 참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114114 사이트를 통해서도 중고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중고시장 게시판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스스로 주의해서 거래를 하는 것이 필요해요.

 

 

만약 중고 물건을 팔고 싶거나 사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해당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취업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중고시장 게시판을 통해 저렴하게 물건 구매를 시도할 수도 있어요.

 

중고시장 게시판 중고 물건 거래 글 보기
중고시장 게시판 중고물건 거래 글

중고 물건 카테고리

중고 물건에도 원하는 항목 별 분류 선택이 가능합니다. 의류, 패션잡화, 미용, 유아 및 아동, 모바일, 컴퓨터, 카메라, 영상, 음악 및 음향, 게임, 스포츠, 차량용품, 생활용품, 가전 및 가구, 예술 및 미술, 도서, 티켓, 기타를 선택 할 수 있어요.

 

중고 물건 카테고리 선택하기
중고 물건 카테고리 선택하기

부동산정보 게시판

부동산 관련 매물을 찾아 볼 수 있는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운영하던 가게를 내놓는 분들도 계시고 원룸이나 투룸 등의 거주 공간에 대한 매물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원하는 지역의 부동산 매물 찾기도 가능해요.

 

부동산정보 게시판 매물 찾아보기
부동산정보 게시판 매물 찾기

부동산 매물 종류

분류 선택에서 부동산에 대한 매물의 종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아파트, 오피스텔, 분양권, 재개발, 주택, 빌라, 원룸, 투룸, 상가, 사무실, 건물, 토지, 공장 창고 중 하나를 선택해서 해당하는 부동산 정보 글을 찾아 볼 수도 있겠습니다.

 

부동산 종류 카테고리 선택하기
부동산 매물 종류 선택하기

114114 인터넷 홈페이지

해당 사이트를 컴퓨터나 노트북 환경의 인터넷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했다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 구성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모바일에서 접속해서 보여드렸던 내용과 같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114114 바로가기 사이트를 이용하면 중고 물건 거래 게시판과 부동산 매물 찾기 정보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를 통해 구인 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보고 있으니 여러분도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114114 인터넷 사이트 접속하기
114114 인터넷 사이트 접속하기

글 마무리

지금까지 114114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는 자세한 사용 방법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중국동포 또는 교포 또는 조선족 분들도 취업을 하기 위해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인 만큼 잘 활용하셔서 좋은 일자리에 취직을 해보세요.

 

 

꼬망세 구인구직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일자리 채용 사이트

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 유치원에서 아이들을 교육하거나 어린이집 또는 보육교사 등의 분야의 선생님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모집분야 또는 기관별 선생

honeytipit.tistory.com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바로가기 주제별 꿈풀이 이용 방법

이지데이 무료 꿈해몽 이지데이 사이트는 여성분들에게 꽤 유명한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래전부터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운세 사이트가 별도로 존재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이

honeytipit.tistory.com

 

 

2021년 무료신년운세 신한생명 토정비결 사이트 바로가기

2021년 무료신년운세 신년이 되면 누구나 새해는 나에게 어떤 년도일지 궁금할 수 있으며 무료신년운세나 무료토정비결 보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통해 20

honeytipit.tistory.com

 

 

한컴타자연습 2021 무료설치

한컴타자연습 2021 무료설치 무료로 키보드의 한글과 영어 타자를 연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설치 버전과 인터넷 웹 버전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한컴타자연습 구버전을 통한

honeytipit.tistory.com

 

 

지명수배자 명단 조회 전국 공개 수배 신고 제보 방법

지명수배자 명단 조회 요즘처럼 흉흉한 세상에서는 종종 지명수배자 명단을 조회하여 내 주위에 범죄자가 있는지 알아보면서 항상 주의를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종합 공개 수배자 명단은 스마

honeytipit.tistory.com

 

 

네이버 QR코드 스캔 및 큐알코드 전자출입명부 체크인 방법

QR코드 스캔 및 체크인 매주 토요일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 어플의 QR코드 스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매한 로또 용지가 당첨 되었는지 빠르게 확인을 하기 위해 네이버 앱의 QR

honeytipit.tistory.com

 

 

SK상품권 사용처 안내 정보 및 전국 판매처 주소 확인 방법

SK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지인에게 SK상품권을 선물 받았다면 어디서 사용을 할 수 있는지 사용처를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는 지인에게 선물로 SK상품권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어디서 판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