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0. 10. 30. 19:48

xtvn 편성표 보러가기 및 방송사별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

Xtvn 편성표 온에어

Xtvn 채널은 2018년 1월 26일 개국하였으며 CJ 이엔엠에서 운영 하고 있는 오락 전문 TV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는 채널입니다. 심심하거나 우울할 때 이 채널을 통해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하면 우울 했던 기분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저는 여러분들에게 xtvn 채널의 편성표를 보는 방법과 티빙 앱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롤러코스터 리부트, 신서유기, 코미디빅리그 등의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를 즐겨보세요.


Xtvn 편성표 온에어Xtvn 편성표 온에어


xtvN 바로가기

이 채널을 텔레비전을 이용하던 티빙 앱을 이용하던 즐겨 시청하는 채널이라면 분명 약속이나 회사 야근 등의 이유로 본방송을 놓쳐서 재방송 다시보기 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언제 몇 시에 하는지 편성표를 보고 싶을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xtvN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는 방송 프로그램별 편성 시간표를 확인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저 또한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이 사이트에 접속해 편성표를 확인 합니다.


xtvN 바로가기 사이트 접속하기xtvN 바로가기


XtvN 채널번호

만약, 채널번호를 몰라서 이 채널을 보지 못했다면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지역과 방송사 별로 채널 번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방송 편성 문의나 사이트 및 동영상에 대한 문의 상담을 받을 수있습니다. 


XtvN 채널번호XtvN 채널번호


XtvN 편성표 보기

상단 메뉴의 일일편성표를 클릭하면 날짜를 변경해 가면서 내가 보고 싶었던 예능 TV프로그램이 언제 방송 되는지 편성 시간표를 볼 수가 있어요. 방송별 연령 등급과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방송시간 까지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요즘 이 채널을 통해서 롤러코스터 리부트 예능 재방송을 즐겨보고 있습니다. 초창이 시절 부터 재밌게 봤었는데 이번 리부트도 참 재밌더라구요. 여기서 XtvN 채널 편성표를 보고 원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온에어 시청을 해보세요.


XtvN 편성표 보기 날짜별 예능 방송 프로그램 시간표XtvN 편성표 보기


다시보기 동영상

동영상 메뉴를 클릭하면 다시보기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클립영상, 예고편, 스페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 영상의 경우 유료 결제가 필요하기 때문에 원치 않다면 편성표를 보고 방송 시간에 맞춰 재방송을 보면 됩니다.


다시보기 동영상 또는 예고편 영상 보기다시보기 동영상


TVING 온에어

XtvN 사이트의 메인 화면에서 우측에 있는 ON AIR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TVING 사이트로 연결 되면서 해당 채널에 대해 실시간 TV를 시청할 수 있는 온에어 사이트가 열립니다. 여기서 사이트 로그인 후 온에어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TVING 온에어 사이트를 통한 로그인 무료시청TVING 온에어


티빙(TVING) 앱 설치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일일편성표를 확인하고 온에어를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해당 채널을 즐겨 보신다면 차라리 사용중인 스마트폰에 티빙(TVING) 앱을 설치해서 XtvN 온에어를 무료 시청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출퇴근 할 때나 밖에 외출 할 때 핸드폰에 설치한 티빙 어플을 이용해서 XtvN 채널의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비로그인은 3분 미리보기만 가능하지만 로그인을 하게 되면 무료로 실시간 TV를 시청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티빙(TVING) 앱 핸드폰에 설치하기티빙(TVING) 앱 설치


티빙 라이브 실시간TV

설치한 앱을 실행 후 하단에 제가 표시해 놓은 버튼을 누르게 되면 라이브, 방송, 영화, 클립, 키즈, 스타일, 뮤직, 티밍볼 항목 들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라이브의 실시간TV를 선택해서 티빙 관련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티빙 라이브 실시간TV 버튼 선택하기티빙 라이브 실시간TV


XtvN 실시간TV

여기서 tvN, JTBC, O tvN, XtvN, Olive, MBN, 채널A, 연합뉴스TV, Mnet, 투니버스, TV조선, TV조선2 등에 대한 다양한 채널의 온에어로 실시간 방송되고 있는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OCN, OCN Thrills, OCN Movies 채널에 대한 온에어 시청의 경우에는 무료가 아닌 유료 이용권 결제 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채널들과 XtvN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영중인 TV 프로그램의 경우 로그인만 하면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 할 수 있기 때문에 핸드폰에 티빙 어플을 설치해서 이용 해보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XtvN 실시간TV 및 티빙 채널 온에어 시청XtvN 실시간TV


XtvN 온에어 시청

앱을 통해서 로그인 후 해당 채널에서 방송 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을 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하단에 티빙톡을 누르게 되면 다른 사람들이 올려 놓은 댓글을 볼 수 있으며 내가 직접 채팅을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읽기 좋은 관련 글


JTBC2 채널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및 본방송 온에어 편성표




XtvN 온에어 시청XtvN 온에어 시청


티빙 편성표

편성표를 누르게 되면 티빙 앱을 통해 볼 수 있는 채널들에 대한 시간별 TV 프로그램 편성표를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어떤 채널에서 어떤 예능이나 드라마 및 영화가 편성되어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티빙 앱을 통한 각 채널 별 편성표티빙 편성표


글 마무리

위 내용을 통해 XtvN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해당 채널에 대한 편성표를 보는 방법과 함께 핸드폰이 티빙 어플을 설치해서 XtvN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뿐만 아니라 다른 채널들에 대한 온에어와 편성표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