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0. 12. 24. 15:06

진주시청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일자리 채용정보 사이트

진주시청 구인구직

저는 진주에 거주하지는 않지만 만약 경상남도 진주에 거주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다면 진주시청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제가 관련하여 일자리 채용 정보 알아 보는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채용 관련 사이트나 아르바이트 관련 사이트는 생각 외로 참 많은 곳이 존재하는데요. 이런 사이트들과 함께 진주시청 사이트도 같이 활용을 하면 분명 좋은 일자리에 취직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잘 이용을 해보시길 추천 드리겠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진주시청 구인구직


진주시청 사이트 바로가기

진주시청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종합민원 업무를 수행하거나 진주관광 정보도 볼 수 있으며 행정정보 공개 내용이나 재정정보 공개 내용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진주 시민 분들이라면 분명 한 번 쯤은 접속해 보셨을 것입니다.



여기서 구인구직 일자리 또는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도 볼 수 있으며 교육을 들을 수 있는 강좌 내용도 같이 찾아 보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을 하면 취업 관련한 채용정보도 보면서 교육 내용 까지 확인 할 수 있어요.


진주시청 사이트 바로가기진주시청 사이트 바로가기


분야별 취업정보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은 대부분 진주에서 일할 수 있는 일자리 취업정보를 찾는 것에 목적을 두고 게실 것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렇다면 접속한 진주시청 사이트의 분야별정보 메뉴에서 취업정보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분야별 취업정보분야별 취업정보


구인 게시판 확인

취업정보의 구인 항목을 클릭하면 구인업체 유의사항과 구직자 유의사항이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볼 수 있는 구인 글은 구인 업체에서 직접 게시판 것이기 때문에 잘못된 구인 정보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스스로 조심해야 됩니다.


구인 게시판 확인구인 게시판 확인


진주시청 일자리 채용정보

유의사항 내용을 확인했다면 화면을 밑으로 내려서 현재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구인 게시글 채용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전체 업직종에 대해 진주시를 근무지로 하는 일자리를 찾거나 직접 업종과 직종 선택도 가능하겠습니다.




등록일을 보면 아시겠지만 하루에도 정말 많고 다양한 분야에서 사람을 뽑는 구인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모집내용을 보고 글을 클릭하면 상세한 내용에 대해 알 수 있으니 이렇게 원하는 일자리에 지원하여 취직을 할 수 있습니다.


진주시청 일자리 채용정보진주시청 일자리 채용정보


상세한 모집 내용

매장관리 및 고객응대 업무에서 같이 일할 정규직 직원을 모집하는 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상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한데요. 구비서류로 이력서가 필요하며 담당 업무와 남성 1명만 모집을 하고 있는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용 및 근무조건 관련 내용과 함께 회사에 대한 간단한 소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연락을 취할 수 있는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 및 메일 주소도 알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자세한 복리후생과 기타 내용을 볼 수 있고요.


상세한 모집 내용상세한 모집 내용


구직 게시판 보기

취직을 목표로 하고 있는 구직자 라면 진주시청 사이트의 취업정보에서 구직 게시판에 직접 글을 작성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람을 구하고 있는 업체라면 구직 게시판에 올라와 있는 글을 보고 지원자에게 직접 연락을 할 수도 있고요.


구직 게시판 보기구직 게시판 보기


진주시청 아르바이트

사는게 힘들어지면서 부업을 하거나 주말에도 투잡을 하는 직장인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단기나 주말에 경상남도 진주에서 일할 수 있는 알바를 찾고 있다면 진주시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아르바이트 게시판을 확인해보세요.



구인 게시판과 동일하게 업종과 직종을 직접 선택 후 제목을 입력해서 검색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 까지 올라와 있는 21836 건의 알바 모집 게시글을 보면서 원하는 모집 글을 클릭해 상세 내용을 확인 후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진주시청 아르바이트진주시청 아르바이트


청년 면접 정장 대여 사업

진주시에서는 진주시에 주소를 둔 청년구직자를 위하여 면접을 위한 정장을 대여해 주는 사업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취업준비생을 위한 입시면접용 정장을 무료로 대여해 주고 있으니 사업 기간 동안 이용을 해볼 수 있겠습니다.


청년 면접 정장 대여 사업청년 면접 정장 대여 사업


진주시청 교육 강좌

진주시를 거점으로 하고 있는 교육기관의 교육/강좌가 등록되어 있는 게시판으로 진주시청 담당자의 승인을 거친 후 공개 되고 있는 게시판입니다. 국비지원 강좌 및 평생교육 무료강좌도 있으니 잘 활용하면 좋은 교육을 들을 수 있어요.

취업을 하기 위해 교육을 들어보고 싶다면 이 게시판을 활용하여 내가 공부하고 싶은 분야의 강좌가 있는지 검색을 해보세요. 글을 클릭하면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으니 전화를 해서 자세한 내용에 대해 문의를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진주시청 교육 강좌진주시청 교육 강좌


강좌 상세 내용

올라와 있는 많은 교육 게시글 중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평생교육 무료강좌 게시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교육 시작일과 종료일에 대해 알 수 있으며 교육 장소와 상세한 교육 내용 그리고 과정에 대한 첨부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강좌 상세 내용강좌 상세 내용


글을 마치며
진주시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진주시청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인구직 정규직 채용정보나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으니 해당 사이트를 적극 활용해보세요. 또한 교육 강좌를 찾아볼 수 있으니 도움이 분명 될 수 있습니다.


 참고 하기 좋은 글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 사이트 접속 및 신문 그대로 보기


꼬망세 구인구직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일자리 채용 사이트


한컴타자연습 2021 무료설치


농협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21년 무료토정비결 사주 운세 보기


2지명수배자 명단 조회 전국 공개 수배 신고 제보 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