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 23. 10:02

넷마블 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바로가기

넷마블장기

컴퓨터로 보드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장기 게임을 두고 싶으시다면 넷마블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넷마블 장기 게임을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접속해서 장기 게임을 두는 내용을 보여드릴게요.

 

 

아쉬운 것은 모바일 앱 버전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컴퓨터와 같은 PC 환경에서만 게임을 플레이 할 수가 있습니다. 집에서 큰 모니터로 두뇌도 회전 시키면서 실시간으로 사람들과 장기를 두고 싶다면 지금 넷마블 장기를 이용해보세요.

 

넷마블장기 썸네일
넷마블장기 이미지

넷마블장기 바로가기

 

 

넷마블에서 운영중인 장기 게임은 굉장히 오래되었으며 초급, 중급, 고급 서버에서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도 쉽게 할 수 있도록 가이드와 게임 안내 그리고 고수들의 기보를 보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사이트 접속

 

넷마블장기 바로가기
넷마블장기 바로가기

 

넷마블 장기 사이트에 접속을 했다면 PC 환경에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기존 넷마블 아이디가 있으시다면 바로 로그인을 하면 되고 아이디가 없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진행 후 로그인 하면 됩니다.

 

넷마블 사이트 로그인
넷마블 로그인

 

로그인을 완료하고 대국실 입장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 스타터 설치 안내 창이 나타납니다. 넷마블에서 운영중인 게임들을 즐기기 위해서는 필수로 게임 스타터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되며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게임 스타터 설치하기
게임 스타터 설치

넷마블장기 설치

 

 

즐거운 게임세상 넷마블 게임 설치 창이 나타납니다. 이제 PC에 넷마블 신장기 게임을 설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넷마블 장기 게임을 설치할 폴더를 지정해 달라는 화면이 보이는데요. 기본 값 그대로 두고 설치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넷마블 장기 게임 PC 설치
넷마블 장기 설치

 

기본 폴더를 설정 후 설치시작 버튼을 클릭했다면 아래처럼 다시 한 번 설치 폴더 화면이 나타납니다. 마찬가지로 기본 값 그대로 두면 되며 넷마블 시작 페이지 설정은 필요 없다면 체크 해제 후 설치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설치 폴더 확인 및 설치시작
설치 폴더 확인

넷마블장기 게임하기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넷마블장기 사이트 화면에서 대국실 입장 버튼을 다시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실행되는 것을 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서버는 초급, 중급, 고급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으며 인원 수도 같이 알려줍니다.

 

넷마블장기 게임하기
넷마블장기 대국 서버 선택

 

아래 사진은 제 수준에 맞는 초급 대국실 서버에 접속 후 대기실에서 대기를 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이제 자동 대국 신청을 해서 장기를 두거나 직접 방을 만들 수도 있으며 다른 방에 들어가서 대국 중인 장기 관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방 대기실 입장하기
대기실 입장 화면

장기 대국 두기

다른 분들이 실시간으로 장기를 두고 있는 방에 들어가서 대국을 관전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여러명의 친구들끼리 같이 하게 되는 경우 2명은 장기를 두고 나머지는 관전을 하면서 친구들끼리 재밌게 채팅을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는 눈여겨 보던 장기 고수 유저 분이 있다면 해당 유저가 장기 대국을 두고 있는 방에 참여해서 기보를 감상하면서 장기 공부를 해서 실력을 향상 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넷마블장기를 설치해서 즐겨 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장기 대국 두기
장기 대국 두기 및 관전하기

장기 기보 보기

기보감상 기능을 이용하면 현재 서버에 거의 실시간으로 저장되고 있는 장기 기보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장기 공부를 하고 싶을 때 고수 분의 기보를 보면서 공부를 하면 실력을 늘릴 수가 있겠습니다.

 

장기 기보 감상하기
장기 기보 감상

글을 마무리

넷마블에서 운영하는 장기 게임은 역사도 오래되었으며 현재까지 많은 사용자 층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컴퓨터나 노트북에 쉽게 설치를 해서 무료로 대국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여러분도 설치해서 플레이 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피망바둑 사이트 바로가기 게임 다운로드 설치 실행 방법

피망바둑 게임하기 컴퓨터로 바둑 게임을 해보고 싶다면 피망에서 운영하고 있는 바둑 게임 컴퓨터에 설치해서 해볼 수가 있습니다. 피망바둑을 이용하면 프로 들의 대국을 관전하거나 기보를

honeytipit.tistory.com

 

 

사이버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 방법

사이버 오로바둑 인터넷에서 바둑게임을 할 수 있는 사이트 또는 모바일 어플 버전을 찾고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사이버오로바둑 게임을 이용해서 바둑 대국 게임을 즐겨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

honeytipit.tistory.com

 

 

2021년 주거급여 지원대상 소득인정액 제출서류 신청방법

2021년 주거급여 주거급여는 기초생활보장제도의 4가지(교육급여, 의료급여, 생계급여, 주거급여) 중 1가지 이며 정부에서 안정된 주거 생활 향상을 위해 중위소득 45% 이하 대상의 가구에게 지역

honeytipit.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TOSS) 앱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코로나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 등등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금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토

honeytipit.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한컴타자연습 2021 무료설치

한컴타자연습 2021 무료설치 무료로 키보드의 한글과 영어 타자를 연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설치 버전과 인터넷 웹 버전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한컴타자연습 구버전을 통한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