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0. 10. 19. 16:49

JTBC2 채널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및 본방송 온에어 편성표

JTBC2 편성표 보기

JTBC2 채널에 대한 편성표를 확인하거나 실시간 방송중인 예능 TV 프로그램을 보기 위해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송 시간표를 보고 해당 시간에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JTBC 2 채널에 대한 소개를 보면 지금까지 한 번도 본적 없는 독한예능과 발칙한 예능 그리고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기모한 예능까지 재미만 있으면 다채롭게 보여주는 재미를 답고 있는 예능 채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JTBC2 편성표 보기JTBC2 편성표 보기


JTBC2 바로가기

편성표를 제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JTBC2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여기서 채널번호 및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채널에서 방송중인 예능 프로그램도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텔레비전을 볼 수 있는 온에어 시청은 JTBC 앱을 통해서 무료 시청 가능합니다.

JTBC2 바로가기JTBC2 바로가기


JTBC2 편성표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단에 JTBC2 로고를 볼 수 있구요. 그 밑에 편성표 메뉴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을 클릭하면 날짜별로 방송 시간 편성표를 볼 수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1호가 될 순 없어 본방송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JTBC2 편성표JTBC2 편성표


JTBC NOW 앱 설치

컴퓨터를 통해 온에어를 시청하거나 편성정보를 보는 분들도 있지만 핸드폰을 사용해서 보는 분들도 많은데요. JTBC NOW 앱을 설치하면 편성표를 보거나 로그인 없이 JTBC2 온에어를 무료로 감상하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JTBC 채널과 4 채널 및 다양한 JTBC 관련 예능과 드라마를 볼 수 있는 채널에 대해서도 모두 로그인 하지 않고 무료로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방송이나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JTBC NOW 앱 설치JTBC NOW 앱 설치


JTBC NOW 앱 화면

앱을 설치 후 실행한 화면입니다. JTBC NOW 어플은 JTBC2 채널만을 위한 어플이 아니며 JTBC와 JTBC2, JTBC4 등의 채널에 대해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시청하거나 VOD 및 CLIP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JTBC NOW 앱 화면JTBC NOW 앱 화면


JTBC 채널별 편성표

편성표를 눌렀다면 JTBC, JTBC2, JTBC4 외에 해외 여행 특집,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마녀사냥, 아는 형님, 히든싱어, 18어게인, SKY 캐슬 등의 채널과 방송 프로그램에 대해 선택해서 편성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JTBC 채널별 편성표JTBC 채널별 편성표


JTBC2 날짜별 편성표



저는 JTBC2 를 선택해 보았구요. 아래처럼 해당 채널에 대한 편성표를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현재 날짜가 10.24로 선택했는데요. 이것을 여러분들이 원하는 날짜로 변경해서 해당 날짜 및 시간에 대한 방송 편성정보를 볼 수 있어요.

JTBC2 날짜별 편성표JTBC2 날짜별 편성표


JTBC 온에어

JT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에어를 감상하려면 꼭 로그인을 해야 볼 수 있는데요. JTBC NOW 앱을 사용하면 JTBC의 모든 채널에 대해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필요 없이 재방송이나 본방송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JTBC 온에어JTBC 온에어


JTBC2 온에어 바로가기



저는 ON AIR JTBC2를 선택했고 현재 시간 기준으로 실시간 방송되고 있는 뭉쳐야 산다 예능 프로그램을 재생하여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재생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광고 진행 후 로그인 없이 방송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JTBC2 온에어 바로가기JTBC2 온에어 바로가기


실시간 댓글 기능

혼자 방송을 보는 것이 지루하다면 댓글 기능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채팅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JTBC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방송도 보고 채팅도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댓글 기능실시간 댓글 기능


글을 마치며

집에 텔레비전이 없어나 있어도 잘 볼 수 없거나 또는 본방송을 놓쳐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고 싶으시다면 JTBC 사이트를 통해 편성표를 보거나 JTBC NOW 어플을 폰에 설치해서 편성표도 보고 온에어 무료 시청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