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 2021. 7. 27. 16:28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카카오페이를 사용해서 송금을 하거나 결제를 하고 포인트를 받으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저는 주로 편의점 등에서 결제할 때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는데요. 이 글을 통해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가맹점 사용처와 문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카카오톡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을 통해 카카오페이 송금, 가맹점 사용처 찾기, 결제 내역 확인하기, 탈퇴하기 및 문의하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만약, 카카오 대출 상품을 찾고 있다면 카카오뱅크 햇살론 17 상품에 대한 금리 한도를 알아볼 수 있어요.

 

카카오페이-로고-이미지
카카오페이-로고

카카오톡 카카오페이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카카오톡 앱을 설치해서 친구들과 카톡 메시지를 주고받거나 오픈채팅 기능을 이용하고 있으시죠? 카카오톡 앱 하단의 더 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Pay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것을 눌러보세요.

 

여기서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거나 포인트 송금이나 대출 상품 보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카카오페이가 9,710원이 있으며 국민은행 계좌랑 연결해서 편의점 등에서 핸드폰으로 결제할 때 이용하고 있어요.

 

참고로 카카오페이 공모주 알리미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달 공모주 청약 일정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어서 주식에 관심이 많다면 서비스를 신청해서 알림을 받아보는 것도 가능해요.

 

카카오톡-앱-하단-더보기-선택
카카오톡-더보기

카카오페이 결제내역

카카오톡 앱을 실행한 다음 더 보기에서 Pay를 선택했다면 여기서 사용한 내역이나 결제를 진행했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만약 결제 취소를 했었다면 취소를 한 내역까지 확인을 할 수가 있어요.

 

하단의 필터를 누르면 송금, 페이 머니 카드, 결제, 출금, 충전, 적립, 이자, 기타를 선택해서 내역을 볼 수도 있어요.

 

카카오페이-사용-및-결제내역
카카오페이-결제내역

카카오페이 가맹점 사용처

카카오페이 화면에서 서비스를 누르면 설정을 통해 비밀번호, 결제수단, 고객센터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만약, 가맹점 사용처가 궁금하다면 서비스 화면에서 화면을 맨 밑으로 내려서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어요.

 

사용처는 온라인 결제가 가능한 사용처,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사용처 그리고 해외 결제가 가능한 사용처를 볼 수 있고요. 추가로 멤버십, 청구서, 인증 관련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직장인, 사업자 대상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카카오뱅크의 대출 상품인 햇살론17은 직장인 또는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해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대상과 금리 및 한도

honeytipit.tistory.com

 

카카오페이-서비스
카카오페이-서비스

카카오페이 설정

설정 화면에서는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송금 코드를 볼 수가 있고요. 페이머니와 연결할 계좌를 설정하거나 예약 송금 설정하기도 가능해요. 그리고 설정 화면 맨 하단에서는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탈퇴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를 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의 도움말 및 문의하기 항목을 눌러주세요.

 

카카오페이-설정-도움말-및-문의하기-선택
카카오페이-설정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도움말 / 문의하기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계정이나 보안 또는 송금이나 결제 및 대출 등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볼 수 있고요. 문의 채널을 선택해서 전화번호 또는 문의 방법에 대해 확인할 수 있어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7405이며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 또는 1:1 문의가 가능해요.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챗봇 문의는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어요.

 

카카오페이-고객센터-전화번호
카카오페이-고객센터-전화번호

 

아래 사진은 각각 카카오톡을 통한 문의 내용 및 1:1 문의를 통한 문의 글을 남기는 방식입니다. 고객센터로 전화가 어려운 경우라면 카톡 메시지를 보내서 문의하거나 1:1 문의 글을 등록 후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

 

카카오페이-챗봇-문의하기
문의하기

마치며

지금까지 스마트폰에 설치한 카카오톡 앱을 실행 후 더 보기를 통해 카카오페이 관련 다양한 설정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 방법을 이용하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문의를 해서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 실행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 실행

애니팡 맞고 게임은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어서 카카오 맞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모바일 또는 PC에 설치해서 카톡 친구들 또는 모르는 유저와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칠 수 있는 고

honeytipit.tistory.com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한도 300만 원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연 최저 금리는 3.05%이며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제가 대출 금리

honeytipit.tistory.com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인터넷 신청방법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인터넷 신청방법

하나은행 대출 상품인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면 90초 내로 한도 조회를 완료 후 대출 신청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최대 10년까지 대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