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 2021. 5. 24. 09:27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광주광역시 구인구직 사이트를 찾으신다면 광주 사랑방신문 사이트를 이용해보셔도 좋은데요. 잡코리아 또는 인크루트 등의 사이트와 함께 이용하면 분명 원하는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으셔서 지원을 할 수 있을 거에요.

 

썸네일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광주 사랑방 사이트는 모바일 환경 및 컴퓨터 환경에서 접속할 수가 있는데요. 저는 모바일 환경에서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부동산, 원룸, 알바, 광주 뉴스, 신문 보기 및 구인구직 메뉴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하면 업종 또한 상세한 조건을 선택해서 일자리를 검색해볼 수가 있더라고요. 신문 형식으로 보는 것이 편한 경우 광주 사랑방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접속을 해보세요.

 

광주-사랑방신문-사이트-바로가기
광주-사랑방신문-구인구직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여러분이 원하는 일자리 조건을 설정할 수가 있는데요. 업직종별 버튼을 누르면 찾고자 하는 일자리 분야를 선택할 수 있고요. 상세 조건에서는 근무 기간이나 요일 등을 선택할 수가 있어요.

 

만약 어린이집 또는 보육교사 분야에서 아이들을 가리키는 일자리를 찾으시는 경우 꼬망세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광주-사랑방신문-구인구직-일자리-검색
업직종-선택

 

업직종 및 상세 조건을 선택하지 않고 검색을 했더니 현재 광주 사랑방신문 사이트에 올라온 전체 채용정보가 나타났습니다. 총 2,315건이 올라와 있었고요. 생산직, 음식점, 간호조무사, 기술직 등의 채용정보가 보였습니다.

 

광주-전체-채용정보-목록
전체-채용정보

 

카페에서 브런치를 조리하거나 음료를 제조하는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사람을 모집하는 글을 눌러보았어요. 먼저 업무 내용이나 급여 조건 등의 채용 조건과 직원들에 대한 복리후생 내용까지 알려주네요. 해당 채용정보의 자세한 정보를 보고 지원을 해서 면접 제의를 기다릴 수가 있어요.

 

채용정보-상세한-모집내용
모집내용

광주 전문 채용관

전문 채용관 메뉴를 클릭하면 업종별 묶어 놓은 일자리를 한 번에 찾아볼 수도 있고요. 테마별 채용정보도 한 번에 확인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병의원, 요식업, 어린이집, 교사, 워킹맘, 중장년 등의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전문채용관-업직종-선택하기
전문채용관

 

전문 채용관에서 병의원 전문관 항목을 눌러보았어요. 간호조무사, 치위생사, 물리치료사, 요양보호사 등의 직종에 대한 구인 글 목록이 나오더라고요. 참고로 간호 및 의료 직종은 널스잡 사이트도 같이 이용할 수 있어요.

 

간호-의료-분야-일자리-구인
간호-일자리

광주 사랑방 아르바이트

광주 사랑방 사이트에서는 정규직 채용정보 말고도 단기로 일할 수도 있는 아르바이트 모집 글만 찾아보는 것도 가능해요. 별도로 광주 알바 구인구직 사이트가 존재하며 여기서 다양한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볼 수 있어요.

 

지도를 보면서 집에서 가까운 아르바이트를 찾을 수도 있고요. 브랜드 매장에 대한 알바 구인 글 위주로 찾아보는 것도 가능해요. 공장에서 일할 수 있는 생산직 알바도 있으며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활용해보세요.

 

광주-아르바이트-찾아보기
광주-아르바이트

광주 사랑방 신문 그대로 보기

전자신문 메뉴를 선택하면 광주 지역에서 누구나 무료로 읽을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는 광주 사랑방 신문을 그대로 읽어볼 수가 있어요. 인터넷만 되는 환경이라면 어디서든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신문을 볼 수가 있어요.

 

광주-사랑방-신문그대로보기
광주-사랑방-신문그대로보기

광주 부동산 매물 찾기

처음 접속했던 광주 사랑방신문 사이트에서 부동산 메뉴를 볼 수 있었는데요. 이것을 눌러서 광주 지역의 다양한 부동산 매물도 찾아보고 시세도 보면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지도를 보면서 편리하게 매물을 찾아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되더라고요. 필터를 통해 상세한 매물 조건을 설정할 수도 있고요. 여기서 원하는 부동산 매물을 찾아서 선택하면 시세나 실거래가 가격 등을 볼 수도 있어요. 참고로 부동산 시세 정보는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통해서도 조회가 가능해요.

 

광주-부동산-매물-찾기-사이트
광주-사랑방-부동산

광주 사랑방 부동산 시세

광주 지역에 있는 특정 아파트를 눌러보았습니다. 매물은 총 18개가 있으며 시세를 클릭하면 면적별로 시세도 볼 수가 있는데요. 그래프 차트와 표 형식으로 사랑방 시세 및 국토부 실거래가 가격을 같이 확인 가능해요.

 

광주 사랑방신문 사이트

 

부동산-시세

마무리

광주 지역의 일자리를 찾거나 부동산 매물 및 시세 정보를 보고 싶으시다면 광주 사랑방신문 사이트를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제공되니까 여러분도 접속해서 사이트를 둘러보세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모바일 PC 사이트 이용 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은 역사가 굉장히 오래되었으며 옛날에는 직접 신문을 가져와서 읽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핸드폰이나 컴퓨터와 같은 PC 환경에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하여 종이신문 그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