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 2021. 5. 18. 11:32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신문보기

천안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하면 충청남도 천안에서 일할 수 있는 구인구직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업종을 선택해서 원하는 분야에서 사람을 뽑고 있는 채용정보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고요. 줄 광고나 박스 광고 및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통해 일자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썸네일

천안교차로 사이트

천안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관련 글을 보기 위해 천안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지역별 교차로마다 특성이 있는데요. 천안교차로는 메뉴를 잘 보시면 앞에 영어로 e가 붙어있습니다.

 

 

e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회사의 구인 글을 볼 수가 있는 것이고요. e부동산 메뉴를 선택하면 천안의 다양한 부동산 매물을 찾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또한 신문을 그대로 볼 수도 있습니다.

 

천안교차로-사이트-바로가기
천안교차로-사이트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e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해 보았더니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홈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아이콘으로 되어 있는 업종을 선택해서 구인 글을 볼 수도 있고요. 화면을 밑으로 내려서 최신 구인정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천안교차로-구인구직-일자리
천안교차로-구인구직

 

구인정보에서 생산/기술/건설 업종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예전에 천안에서 전기 보조로 아르바이트를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현재 생산/기술/건설 구인정보는 총 256건이 올라와 있으며 2차 직종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생산직-일자리-구인정보
생산직-일자리

 

충청남도 천안에서 전기 관련 시설 관리를 할 수 있는 기사를 구하고 있는 구인정보 글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있으며 시설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고 있으며 근무 조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산직-상세-모집내용
생산직-모집내용

 

이번에는 요리/서빙 업종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현재 구인정보 글은 총 401건이 올라와 있습니다. 충남 천안시의 요식업에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볼 수 있으며 홀서빙부터 주방 직원과 주방 보조 등의 채용정보가 있습니다.

 

요식업-구인-채용정보
요식업-구인정보

천안 아르바이트 일자리

단기로 일할 수 있는 천안 지역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도 볼 수가 있어요. 마찬가지로 업직종을 선택해서 볼 수도 있고요. 전체 아르바이트 모집 구인 글을 볼 수도 있으며 현재 아르바이트 구인 글은 총 282건이 존재합니다.

 

 

방학을 맞이하여 일하거나 또는 형편이 어렵거나 주말에 돈을 벌고 싶은 경우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매장을 관리하거나 식당 일자리 및 단기 생산직이나 간호 의료 분야 등의 일자리를 볼 수 있어요.

 

천안-아르바이트-모집-구인-글
천안-아르바이트

 

야쿠르트에서 주부사원을 모집하는 채용정보 글을 눌러 보았습니다. Fresh 매니저는 무엇이며 어떤 점이 좋고 어떻게 지원을 할 수 있는지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원하는 알바 일자리를 구할 수 있습니다.

 

야쿠르트-알바-모집내용
야쿠르트-알바

천안교차로 신문 보기

천안교차로 사이트에 접속 후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신문을 볼 수 있는 항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것을 선택하게 되면 부동산 및 자동차 신문 또는 구인구직 및 학원 신문 또는 충남시사신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천안교차로-신문-보기
신문-보기

천안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및 학원 주제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는 신문을 그대로 보고 있는 화면입니다. 날짜도 선택을 할 수가 있으며 지난 날짜를 선택해서 이전 신문에 대해서도 같이 읽어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신문 형식으로 보는 것이 불편하시는 분들은 이용하지 않아도 되고요. 신문 형식으로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관련 내용을 보시는 것이 편하신 분들이라면 천안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천안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천안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줄 광고 신문

줄 광고를 보거나 박스 광고를 볼 수 있는 메뉴도 존재하는데요. 줄 광고를 메뉴를 누르면 선택할 수 있는 주제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구인/구직 바로가기 버튼을 선택하게 되면 채용정보를 줄 광고 형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천안교차로 사이트

 

줄-광고-주제-선택
줄-광고

마무리

천안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면 여러분이 원하는 업직종 분야를 선택해서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해서 신문 형식으로 천안교차로 내용을 읽어볼 수도 있겠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모바일 PC 사이트 이용 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은 역사가 굉장히 오래되었으며 옛날에는 직접 신문을 가져와서 읽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핸드폰이나 컴퓨터와 같은 PC 환경에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하여 종이신문 그

honeytipit.tistory.com

 

 

널스잡 간호 의료 업직종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간호조무사 등의 의료 분야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간호 및 의료 분야 일자리 취업사이트로 제일 인기가 많으며 공채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채용정보를

honeytipit.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