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2. 11. 16:28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재방송 다시보기 MBC 온에어

트로트의민족 갈라쇼

금요일 예능 시청률 1위로 화려하게 완결된 트로트의 민족이 설 특집 갈라쇼 방송으로 이틀 동안 MBC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보거나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도 가능합니다.

 

 

명절임에도 불구하고 고향에 내려가지 못해 집에서 외로운 설날을 보내고 있는 시청자 분들을 위해 MBC에서 트로트의민족 갈라쇼 방송을 제작했으며 준결승에 진출했던 7팀의 올스타들이 새로운 무대를 준비했습니다.

 

트로트의민족 갈라쇼 이미지
트로트의민족 갈라쇼

MBC 재방송 다시보기

트로트의 민족 방송은 11회 완결까지 11주 연속 금요일 예능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는데요. 이번 갈라쇼 방송도 설 특집을 맞이하여 환상적인 퍼포먼스 무대로 많은 분들의 시청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최종 우승 상품은 최고급 한우 세트이며 이상민 팀 VS 탁재훈 팀으로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실시간 방송은 MBC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표 확인 후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도 가능합니다.

 

MBC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재방송 다시보기
MBC 재방송 다시보기

 

MBC는 이상민과 탁재훈이 진행하며 출연자는 이지혜, 치타, 류지광, 노지훈, 김수찬, 요요미, 김요한, 안성준, 김소연, 김재롱, 더블레스, 송민준, 김혜진, 김민건이 출연하여 새롭고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MC 및 출연자 목록
MC 및 출연자

MBC 편성 시간표

설특집으로 방영되는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는 2월 11일부터 2월 12일까지 방송됩니다. 방송 시간은 오후 8시 10분에 시작되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과일을 먹으며 즐겁게 시청하기 좋은 시간대라고 생각합니다.

 

MBC 편성 시간표
MBC 편성표

 

본 방송은 2월 11일 목요일과 2월 12일 금요일 20시 10분에 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을 놓쳤더라도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시청할 수 있도록 재방송 될 예정이니 MBC 채널 또는 온에어 기능을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갈라쇼 본 방송 및 재방송 편성정보
갈라쇼 편성 정보

MBC 어플 설치

본 방송 또는 재방송 시청은 텔레비전의 MBC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만약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기 어려운 환경이라면 MBC 사이트 접속 후 온에어를 통해 시청하거나 MBC 어플을 설치 후 시청 가능합니다.

 

 

핸드폰을 사용해서 방송을 보고 싶다면 MBC 앱을 설치 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후 8시 10분에 설치한 MBC 앱의 온에어 기능을 통해 무료로 본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추후 명장면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MBC 어플 PlayStore

 

아이폰 MBC 앱 AppStore

 

MBC 어플 설치
MBC 앱 설치

 

이번 갈라쇼 방송에서는 MC를 맡고 있는 이상민과 탁재훈의 빅 매치도 성사 되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상민은 올스타팀과 함께 제2의 룰라를 결성하고 탁재훈은 제2의 컨츄리 꼬꼬를 결성합니다.

 

그리고 올스타들의 비밀 내용 또한 이번 갈라쇼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흥과 끼가 넘치는 방송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초특급 게스트와 눈 호강 댄스 배틀 무대 그리고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갈라쇼 예고편 방송 진행 내용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예고편

 

지금은 완결되었지만 트로트의 민족 시청률을 살펴보면 1회는 저조했지만 갈수록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면서 11회는 14.4% 시청률을 기록하며 환상적은 피날레를 자랑한 만큼 갈라쇼 방송 또한 높은 시청률이 예상됩니다.

 

트로트의 민족 시청률
트로트의 민족 시청률

MBC 온에어 시청

핸드폰에 설치한 MBC 어플을 실행하면 맨 하단의 온에어 버튼을 선택하여 현재 해당 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는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과 채팅도 할 수 있으며 바로 편성표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편성 항목을 선택해보면 20시 10분에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1부와 2부와 편성되어 있는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본방송 또는 재방송 다시보기를 위해 MBC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온에어를 시청해보세요.

 

MBC 온에어 시청
MBC 온에어

MBC 예능 다시보기

MBC 앱 하단에 다시보기 버튼을 선택하면 해당 채널에서 방송 되고 있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스포츠, 영화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예능을 선택하면 트로트의 민족을 볼 수 있으며 추후 갈라쇼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MBC 예능 다시보기
MBC 예능 다시보기

글을 마치며

집에서 혼자 보던 가족들과 함께 보던 분명 즐거운 저녁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후 8시 10분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본 방송을 놓치지 마세요. 만약 놓쳤다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JTBC2 채널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및 본방송 온에어 편성표

JTBC2 편성표 보기 JTBC2 채널에 대한 편성표를 확인하거나 실시간 방송중인 예능 TV 프로그램을 보기 위해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송 시간표를 보고 해

honeytipit.tistory.com

 

 

xtvn 편성표 보러가기 및 방송사별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

Xtvn 편성표 온에어 Xtvn 채널은 2018년 1월 26일 개국하였으며 CJ 이엔엠에서 운영 하고 있는 오락 전문 TV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는 채널입니다. 심심하거나 우울할 때 이 채널을 통해 예능 프로그

honeytipit.tistory.com

 

 

KBS 온에어 무료시청 바로가기 실시간 편성표 보는 방법

KBS 편성표 온에어 저는 주말이나 쉬는 날에 밖에 나갈 약속이 없다면 집에서 KBS 채널을 보면서 하루를 보낸 적이 많습니다. 이 채널을 통해 재밌는 예능이나 드라마를 볼 수 있으니 KBS 온에어 로

honeytipit.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보러가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위한 편성표 사이트

TV조선 편성표 온에어 보기 저는 집에서 방콕 하면서 예능 드라마 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해요. 이불 속에서 귤 하나 까먹으면서 핸드폰으로 채널 별 어플이나 사이트에 접속해서 재방송 다시보

honeytipit.tistory.com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편성표 VOD 다시보기 및 온에어 시청 방법

트롯 전국체전 요즘 트롯 방송 열풍이 불고 있으며 TV조선의 미스트롯2와 KBS의 트롯 전국체전 방송이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저는 KBS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는 트롯 전국체전 트로트 예

honeytipit.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