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3. 1. 17:56

사찰넷 구인구직 절 최신 일자리 채용정보

불교 관련 일자리를 구하고 계시다면 사찰넷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절에서 일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아보세요. 공양주 보살님, 스님 말고도 템플스테이 지도자 또는 행정 업무 구인 글을 보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사찰넷-썸네일-이미지
사찰넷-썸네일

사찰넷 사이트 바로가기

사찰넷은 절 관련 일자리만 구할 수 있는 사이트는 아니에요. 사찰 부동산 매매 글을 보고 거래를 하는 것도 가능하며 벼룩시장 게시판을 통해 일반 중고 물건 및 불교와 관련된 물건들을 개인 간 사고 팔 수도 있답니다.

 

 

산중한담 게시판을 이용하면 다른 스님의 뜻깊은 이야기를 읽어볼 수도 있으며 커뮤니티의 교육안내 게시판을 통해 사주 철학에 대한 교육이나 다양한 불교 교육을 들을 수 있는 안내 정보 글도 찾아볼 수가 있어요.

 

사이트 접속하기

 

사찰넷-사이트-바로가기
사찰넷-사이트

사찰넷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위에서 알려드린 사찰넷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구인등록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커뮤니티 게시판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서 불교 관련 공양주, 스님, 사무원, 사무장, 관리처사 등의 채용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사찰넷-구인구직-불교-최신-일자리-채용정보
사찰넷-구인구직

불교 상세 모집 내용

구인등록 게시판에서 글을 클릭하게 되면 상세한 모집 내용에 대해 볼 수 있어요. 저는 종무원 및 공양주 보살님을 채용하고 있는 글을 선택해 보았으며 아래와 같이 몇 명을 모집하며 자격 요건 및 상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불교-일자리-상세-모집내용
불교-상세-채용정보

사찰 부동산 매매

다양한 지역에서 사찰을 매매하고 있는 부동산 거래 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을 클릭하면 해당 사찰에 대한 위치와 평수 및 매매 관련 내용에 대해 알 수 있으며 매매 가격은 얼마인지도 확인 가능합니다.

 

사찰-부동산-매매-거래
사찰-부동산-매매

사찰넷 벼룩시장 게시판

사찰 관련 불교 물품이나 기타 중고 물건을 거래할 수 있는 벼룩시장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여기에는 팝니다 게시판과 구합니다 게시판이 존재하기 때문에 적절하게 이용하여 필요한 물건을 사고팔면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불교-중고물건-벼룩시장
불교-벼룩시장

불교 교육안내 정보

사주 철학이나 불교 교육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교육안내 게시판을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제자를 기다리거나 신입생을 모집하는 등의 글이 올라와 있으니 내용을 보고 연락해서 문의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찰넷-불교-교육안내-정보
불교-교육안내

사찰넷 모바일 사이트

위 사진과 내용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 후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것이고요. 지금부터 알려드릴 아래 내용은 핸드폰 모바일에서 사찰넷 사이트에 접속 후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위에서 알려드린 바로가기 사이트를 통해 접속하셔도 되고 또는 네이버와 같은 포털 사이트에 검색해서 접속하셔도 돼요. 접속을 하면 불교 구인, 부동산 매매, 벼룩시장, 사랑인연 4가지 게시판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사찰넷-모바일-사이트-접속하기
사찰넷-모바일-사이트

불교 구인 게시판

보이는 화면은 컴퓨터로 접속한 사이트와 모바일 핸드폰으로 접속한 사이트가 다르지만 사용방법은 동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불교 구인 항목을 선택하면 동일하게 공양주 보살님, 스님 등의 최신 일자리를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사이트-불교구인-게시판
불교구인

부동산 매매 게시판

사찰 매매 글을 보고 싶으시다면 부동산 매매 항목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사찰 매입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여기서 매매 관련 글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담당자에게 연락해서 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사찰넷-모바일-사이트-부동산-매매-게시판
사찰-부동산매매

모바일 벼룩시장 게시판

벼룩시장을 선택하면 사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을 거래할 수 있으며 사찰용 물건이 아닌 기타 중고 물건도 거래 가능한 내용을 볼 수 있어요.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여기서 개인 간 거래를 통해 좀 더 싸게 구매할 수도 있어요.

 

 

사찰넷 사이트는 핸드폰을 사용하던 컴퓨터를 사용하던 접속할 수 있으니까 여러분이 직접 접속해서 둘러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교 최신 구인구직 일자리와 부동산 거래 및 중고 물건 거래 글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찰넷-모바일-사이트-벼룩시장-게시판
불교-벼룩시장

마치며

컴퓨터와 휴대폰을 사용해서 사찰넷 사이트에 접속 후 이용 가능한 내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사찰에서 일할 수 있는 불교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사찰 매입 등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지금 사이트에 접속 후 이용을 해보세요.

 

같이 봐도 좋은 글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TOSS) 앱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코로나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 등등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금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토

honeytipit.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 방법

펜트하우스 2 재방송 편성표 저는 이 글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SBS 온에어 서비스를 사용하여 펜트하우스 시즌 2 실시간 본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 확인 후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

honeytipit.tistory.com

 

 

SBS 온에어 24시간 실시간 TV 무료시청 방법

SBS 온에어 바로가기 저는 SBS 채널에서 방영해 주는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 보고 있습니다. 특히 본 방송을 놓치는 경우 S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다시보기 하고 있으며

honeytipit.tistory.com

 

 

tvN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 티빙 바로가기

tvN 온에어 편성표 tvN 채널에서는 다양한 예능 및 드라마 등의 프로그램을 방송해 주는데요. 집에 텔레비전이 없는 분들을 위해서 컴퓨터 및 핸드폰으로 티빙 사이트에 접속 후 tvN 채널의 실시간

honeytipit.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