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0. 8. 20:42

해방타운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JTBC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영하고 있는 해방타운 예능 방송을 즐겨 시청하시나요? 저는 매주 금요일을 기다릴 정도로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JTBC 온에어를 이용하면 재방송 다시보기와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해방타운 편성 시간표를 보는 방법과 시청률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릴 것이고요. JTBC 홈페이지와 JTBC NOW 앱을 사용하여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도 소개해 드릴게요.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및 뉴스나 골프 및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

honeytipit.tistory.com

 

JTBC-해방타운-예능-프로그램-사이트-접속
JTBC-해방타운-사이트

해방타운 재방송 다시보기

JTBC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TV 프로그램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에서 해방타운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이트가 접속되며 여기서 예고편이나 명장면 클립 영상 그리고 다시보기 동영상도 시청할 수 있어요.

 

 

해방타운-재방송-다시보기-VOD-감상
해방타운-재방송-다시보기

 

명장면 클립 동영상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방송을 보다 보면 어떤 TV 프로그램이든 특정 장면을 반복해서 보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이런 경우 명장면 클립 영상을 통해 해방타운 재밌는 부분만 계속해서 볼 수 있어요.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및 라디오 듣기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및 라디오 듣기

MBC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TV 방송을 무료로 보고 싶거나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듣고 싶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보세요. MBC 온에어 실시간 TV 시청은 MBC 사이트 또는 모바

honeytipit.tistory.com

 

명장면-클립-동영상-무료보기
명장면클립

 

네이버에 해방타운 검색을 하면 시청률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현재까지 최고 시청률은 13회에서 3.5%를 기록했고요. 최신 회차인 18회는 1.9%를 기록하고 있네요.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 SPOTV 생중계

SPOTV 사이트를 이용하면 축구, 야구, 배구, 농구, 종합격투기 등의 스포츠 경기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고요. SPOTV NOW 온에어를 이용하면 핸드폰 또는 컴퓨터로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

honeytipit.tistory.com

 

해방타운-시청률
시청률

해방타운 편성정보

시청률 옆에 편성 정보를 클릭하면 언제 어떤 채널에서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시간을 알 수 있는데요. JTBC 채널과 JTBC 2 채널 그리고 JTBC 4 채널 또는 iHQ 채널의 재방송 일정에 대해 알 수 있어요.

 

 

해방타운-예능-TV-프로그램-채널별-편성정보
편성정보

 

JTBC 채널에서 방영해 주는 프로그램인 만큼 사이트에 접속해서도 편성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날짜를 선택해 가면서 일일 편성 시간표를 보고 언제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스케줄을 확인 가능했습니다.

 

JTBC-사이트-편성표
JTBC-편성표

JTBC 온에어 사이트

JTBC 사이트에서는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용도로 이용할 수가 있고요. 즉, 해방타운 실시간 본 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볼 수 있지만 사이트에서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JTBC-온에어-사이트-실시간-방송-시청-로그인-필요
JTBC-온에어-사이트

JTBC NOW 앱 설치

휴대폰에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좋은 점이 있는데요. 바로 온에어 서비스를 로그인 없이도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물론 로그인까지 하면 고화질로 볼 수 있지만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겠습니다.

 

 

JTBC-NOW-앱-휴대폰-설치-실행하기
JTBC-NOW-앱-설치

JTBC NOW 앱 사용방법

앱을 설치하고 실행을 하게 되면 바로 JTBC, JTBC 2, JTBC 4 채널을 선택해서 온에어 방송을 감상할 수가 있고요. 현재 제가 글을 작성하고 있는 시점을 기준으로 JTBC 4 채널에서 해방타운 17회를 재방송으로 틀어주고 있어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JTBC-NOW-앱-온에어-로그인-하지않고-무료로-보기
JTBC-NOW-앱-사용방법

마치며

지금까지 JTBC 채널에서 볼 수 있는 해방타운 예능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굉장히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시청률이 더 나오고 더 재밌는 구성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MBN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고화질 시청 편성표 보는법

 

MBN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고화질 시청 편성표 보는법

MBN 매일방송 채널은 뉴스와 예능,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방영해 주고 있는데요. 제가 컴퓨터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실시간 TV를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

honeytipit.tistory.com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저는 요즘 집에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버전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능, 드라마, 영화, 교육 및 스포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