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0. 18. 08:09

넷마블 윷놀이 온라인 PC게임 무료 설치 플레이

여러분들은 쉬는 날에 주로 무엇을 하고 시간을 보내시나요? 저는 넷마블 윷놀이 PC 게임을 컴퓨터에 설치해서 온라인으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재밌는 윷놀이 게임을 플레이하는데요. 제가 직접 설치를 해서 어떻게 플레이할 수 있는지 자세한 내용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넷마블 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바로가기

 

넷마블 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바로가기

넷마블장기 컴퓨터로 보드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장기 게임을 두고 싶으시다면 넷마블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넷마블 장기 게임을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

honeytipit.tistory.com

 

넷마블-윷놀이-홈페이지-접속하기
넷마블-윷놀이-사이트

넷마블 윷놀이 설치

넷마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포커, 바둑, 장기 등의 다양한 게임이 있고요. 여기서 윷놀이 게임을 클릭하면 해당하는 사이트가 열리게 되고요. 로그인을 진행한 다음에 경기장 입장을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할 수가 있어요.

 

 

설치하는 창 화면에서는 넷마블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바탕 화면에 설치하는 옵션과 넷마블을 시작 페이지로 설정하는 옵션이 있는데요. 여러분이 원하는 옵션을 체크해서 설치 시작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며 완료 후 게임이 실행될 것입니다.

 

넷마블-윷놀이-게임-PC-무료-설치
넷마블-윷놀이-설치

넷마블 윷놀이 대기실

설치가 완료되었고 게임이 실행되었다면 대기실 화면이 나타나게 되고요. 여러분의 캐릭터와 함께 현재 게임이 진행 중인 방 목록이 나타나요. 이제 개인전을 시작하거나 팀전을 시작할 수도 있고요. 직접 방을 만들고 사람을 초대하는 것도 가능했어요.

 

넷마블 바둑 게임 설치 방법

 

넷마블 바둑 게임 설치 방법

컴퓨터와 핸드폰에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할 수 있는 바둑 게임을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넷마블 바둑 게임을 이용하면 컴퓨터와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해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honeytipit.tistory.com

 

대기실-접속한-화면
대기실

 

게임을 해보기 전에 먼저 가이드 내용을 읽어 보는 것도 좋은데요. 간단하게 넷마블 윷놀이 게임이란 무엇이며 재밌는 이야기 스토리도 볼 수가 있고요. 게임 방법이나 특징에 대한 소개 내용도 확인해 볼 수가 있었어요.

 

한게임 신맞고 게임 바로가기 설치 방법

 

한게임 신맞고 게임 바로가기 설치 방법

한게임 신맞고 게임 한게임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신맞고 게임을 이용하면 모르는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1:1 맞고 게임을 해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할 수 있는 어플도 있으

honeytipit.tistory.com

 

윷놀이-게임-방법-소개-가이드
게임가이드

온라인 윷놀이 플레이

저는 팀전 방에 입장해서 2:2로 편을 먹고 실시간 윷놀이 게임을 즐겨 보았어요. 내 차례가 되면 간단하게 키보드의 스페이스바 또는 마우스로 클릭해서 윷을 던질 수가 있고요. 말을 이동해서 결승점에 먼저 도착하기 위한 수 싸움을 하면서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어요.

 

 

온라인-윷놀이-게임-팀전-실시간-플레이
온라인-윷놀이

게임 환경설정 옵션

대기실 화면에서 옵션 버튼을 클릭하면 여러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게임 화면을 창 모드로 하거나 전체 화면으로 선택할 수 있고요. 사운드에 대한 설정이나 초대 거부 또는 귓말 거부 등의 옵션을 체크해서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환경설정-적용하기
환경설정

마치며

온라인 무료 윷놀이 게임을 찾고 있다면 제가 위 내용을 통해 소개해 드린 넷마블 윷놀이를 PC에 설치해서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생각 외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명절에 친척들과 같이 즐겨도 참 재밌겠네요.

 

피망고스톱 게임 컴퓨터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고스톱 게임 컴퓨터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방법

요즘은 집에서 여가를 보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쉬면서 컴퓨터를 이용해서 피망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피망고스톱 게임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다운로드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