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0. 9. 22:51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TV조선 채널에서 미스트롯 또는 미스터트롯을 시청하신 적이 있을 텐데요. 이제는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고요.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방송은 2021년 10월 7일부터 방송되었는데요. 시청률이 16%를 돌파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실시간 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시작되고요. 예고편이나 미리보기 또는 온에어 무료 시청은 TV조선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어요.

 

TV조선 온에어 보러가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위한 편성표 사이트

 

TV조선 온에어 보러가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위한 편성표 사이트

TV조선 편성표 온에어 보기 저는 집에서 방콕 하면서 예능 드라마 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해요. 이불 속에서 귤 하나 까먹으면서 핸드폰으로 채널 별 어플이나 사이트에 접속해서 재방송 다시보

honeytipit.tistory.com

 

TV조선-사이트-바로가기
TV조선-사이트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보기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TV 프로그램 목록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해당하는 사이트가 열리게 되고요. 여기서 프로그램 소개 내용이나 미리보기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재방송 다시보기 VOD 서비스는 나오지 않았고요. 곧 유료 결제 이후 시청할 수 있는 다시보기 VOD 서비스가 나올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응원하고 있는 시청자가 있다면 시청자 참여 게시판을 통해 응원하는 글을 등록할 수도 있었습니다.

 

내일은-국민가수-TV프로그램-재방송-다시보기
내일은-국민가수-방송보기

 

네이버에 국민가수 검색을 하면 시청률 확인이 가능한데요. 현재는 1회까지만 방영이 되었고요. 1회 시청률을 보면 무려 16.1%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엄청난 실력자들이 나왔기 때문에 추후 30% 시청률을 돌파하지 않을까 기대가 되네요.

 

해방타운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해방타운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JTBC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영하고 있는 해방타운 예능 방송을 즐겨 시청하시나요? 저는 매주 금요일을 기다릴 정도로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JTBC 온에어를 이용하면 재방송 다시보

honeytipit.tistory.com

 

국민가수-시청률
시청률

내일은 국민가수 편성표

TV 조선 채널과 TV CHOSUN2 채널 그리고 TV 조선 3 채널에서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편성 정보 일정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실시간 방송을 놓쳤다면 편성표 일정을 확인한 다음에 텔레비전이나 TV 조선 사이트나 앱의 온에어를 통해 시청할 수 있겠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및 편성표 보기

JTBC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방송 및 뉴스나 골프 및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편성

honeytipit.tistory.com

 

국민가수-TV조선-채널별-편성정보
편성정보

 

물론 TV 조선 공식 사이트에서도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일일 편성표를 보거나 주간 편성표로도 볼 수가 있었고요. 내일은 국민가수 1부와 2부가 언제 재방송될 예정인지 방송 프로그램 시간 정보 확인이 가능해요.

 

TV조선-편성표-보기
TV조선-편성표

TV조선 온에어 시청방법

접속한 TV조선 사이트에서 상단 오른쪽에 있는 ON 버튼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데요. 로그인을 하지 않았다면 일반 화질로 볼 수 있고요. 로그인을 하면 고화질로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요.

 

 

로그인을 했다면 실시간 댓글을 통해 사람들과 채팅을 하면서 방송을 즐기는 것도 가능해요. 온에어를 잘 활용하게 되면 국민가수 실시간 방송도 볼 수 있고요. 재방송 일정에 맞춰서 보면 다시보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어요.

 

TV조선-사이트-온에어-무료시청
TV조선-온에어

TV조선 모바일 앱

위 내용은 컴퓨터로 TV조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린 것인데요. 당연히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로 TV조선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편성표나 온에어 등의 기능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TV조선-모바일-앱-설치
TV조선-앱-설치

TV조선 앱 국민가수 보기

앱을 제가 사용 중인 스마트폰에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해보았고요. 내일은 국민가수 사이트로 이동해서 예고편을 보거나 다시보기 탭을 선택해 볼 수 있었고요.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동일하게 국민가수 본 방송이나 재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었어요.

 

TV조선-앱-사용방법-실시간-방송보기
TV조선-앱-실행

마치며

오늘은 TV조선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내일은 국민가수 TV 프로그램 시청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어요. 엄청난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 실력자들이 출연했으니 시청해 보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저는 요즘 집에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버전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능, 드라마, 영화, 교육 및 스포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