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8. 2. 13:39

카카오 장기 모바일 PC 게임 설치방법

카카오 장기 게임을 설치해서 실행하면 실시간으로 상대방과 1:1 장기 대국을 두거나 경기를 관전할 수도 있고요.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해서 장기 게임을 즐길 수도 있으며 클랜에 가입하여 클랜원끼리 장기 대국을 펼치며 게임을 즐길 수도 있어요.

 

제가 카카오 장기를 모바일 핸드폰과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온라인 실시간 장기 게임에는 넷마블 장기를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고요. 한게임 장기를 설치해서 플레이해도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카카오-장기-로고-이미지.
카카오-장기-로고

카카오 장기 설치

안드로이드 핸드폰은 구글 Play Store에서 카카오 장기를 검색해서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고요. 아이폰은 App Store에서 카카오 장기를 검색해서 앱을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리그가 진행되기 때문에 고수들과 장기 대국을 두거나 관전하는 재미도 있고요. 카톡 친구들끼리 경쟁하거나 클랜에 가입하여 클랜원들끼리 대국을 두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여러분도 사용 중인 스마트폰에 카카오 장기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카카오-장기-앱-스마트폰-설치
카카오-장기-설치

 

카카오 장기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실행하게 되면 카카오 계정으로 쉽게 로그인할 수 있어요. 로그인을 하게 되면 출석 보상으로 100 골드를 지급받을 수 있고요. 처음 급수는 18급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대국을 관전하는 것은 골드가 필요하지 않지만 대국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100 골드가 필요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친구의 기보를 보는 것도 가능하며 클랜을 찾아 가입하는 것도 가능해요.

 

 

넷마블 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바로가기

넷마블장기 컴퓨터로 보드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장기 게임을 두고 싶으시다면 넷마블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넷마블 장기 게임을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

honeytipit.tistory.com

 

카카오-장기-앱-실행-카카오계정-로그인
카카오-로그인

 

아래 사진은 대국이 진행되고 있는 방에 참여해서 관전을 하고 있는 화면이에요. 저 말고도 30명 이상이 관전을 하고 있었으며 하단의 화살표를 눌러서 이전 장기 기보를 실시간으로 보면서 고수분들의 수를 연구할 수 있어요.

 

온라인-장기-대국-관전하기
장기-대국-관전

실시간 카카오 장기 대국

100 골드를 지불하고 다른 사람과 실시간 장기 대국을 신청하는 것도 가능해요. 아래 사진이 바로 다른 상대방과 대국을 신청하고 비슷한 실력의 사람과 매칭되어 장기 대국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화면이에요.

 

 

화면의 장기알을 선택해서 이동할 수 있는데요. 한 수 쉬거나 기권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필요시 100 골드를 추가로 지불하고 시간을 연장하거나 또는 미리 한 수를 놓아보기 하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카카오-장기-대국-신청하기
실시간-카카오-장기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해서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한데요. 닉네임으로 찾거나 카카오 친구를 초대할 수 있어요. 현재 접속하고 있는 친구는 접속 중으로 표시가 되며 바로 대국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접속을 하지 않고 있는 친구에게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대국 신청을 보낼 수도 있어요.

 

카카오톡-친구-초대하기
친구-초대

 

기보를 감상하는 기능도 제공되는데요. 단순히 기보만 보는 것이 아니라 친구들과 대국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참고도를 게시할 수 있는 등의 SNS 게시판으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요.

 

만약, 친구들에게 내가 다른 사람과 두었던 장기 기보를 공개하고 싶지 않다면 공개 버튼을 선택해서 비공개 상태로 전환해서 친구들에게 기보가 보이지 않도록 설정하는 것도 가능해요.

 

 

한게임 장기 무료 설치 바로가기

한게임 장기 게임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들과 장기 게임을 하고 싶다면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C 환경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honeytipit.tistory.com

 

친구와-함께-장기-대국-기보-보기
기보-보기

 

카카오 장기 앱 하단의 소셜 버튼을 선택하면 클랜을 검색하고 가입하는 것도 가능해요. 여러분이 직접 새로운 클랜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고요. 클랜에 가입하면 클랜원들과 함께 실시간 장기 대국을 두거나 관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클랜-검색-및-가입
클랜-가입

카카오 장기 고객센터

카카오장기 게임을 하다 보면 예상치 못한 오류 또는 버그가 발생할 수도 있는데요. 게임을 하면서 문제점이 있거나 또는 신고나 문의하고 싶은 내용에 대해 고객센터에 1:1 문의 글을 남기고 답변을 받아보는 것도 가능해요.

 

카카오-장기-고객센터-문의하기
카카오-장기-고객센터

카카오 장기 PC 설치

LD 플레이어 또는 녹스앱 플레이어 등의 안드로이드 앱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해서 실행하면 카카오 장기 게임을 PC에 설치하는 것도 가능해요. 장기 for KAKAO PC버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컴퓨터로 실시간 온라인 카카오 장기 대국을 즐겨보세요.

 

 

카카오-장기-PC-다운로드-설치방법
카카오-장기-PC설치

마치며

지금까지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들 또는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해서 장기 대국을 플레이할 수 있는 카카오 장기 게임 설치 및 실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설치해서 재밌는 온라인 장기 게임을 즐겨보세요.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 실행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 실행

애니팡 맞고 게임은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어서 카카오 맞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모바일 또는 PC에 설치해서 카톡 친구들 또는 모르는 유저와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칠 수 있는 고

honeytipit.tistory.com

피망 뉴맞고 고스톱 게임 설치 및 실행

 

피망 뉴맞고 고스톱 게임 설치 및 실행

온라인 맞고 게임을 찾으셨다면 피망 뉴맞고를 설치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불가 게임으로 피망 아이디 하나로 PC와 모바일 핸드폰 모두 로그인하여 다른 상대방과 1:1 맞고를 두면서

honeytipit.tistory.com

넷마블 바둑 게임 설치 방법

 

넷마블 바둑 게임 설치 방법

컴퓨터와 핸드폰에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할 수 있는 바둑 게임을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넷마블 바둑 게임을 이용하면 컴퓨터와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해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