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0. 11. 5. 16:49

알바천국 대구 지역 아르바이트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알바천국 대구

대구에서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알바천국 대구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원하는 분야의 알바를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대구의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알바천국 사이트 또는 앱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하면 단기나 주말 및 급구알바나 꿀알바는 찾아 볼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아르바이트 경험담 후기를 남겨놓은 글을 참고 하면서 괜찮은 알바 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대구알바천국 대구


알바천국 바로가기

모바일 폰을 사용해서 알바천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상단 메뉴에는 지역별, 맞춤알바, 알바맵, 단기알바, 급구알바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지역별을 통해 근무지를 대구를 선택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알바맵의 경우 내가 위치하고 있는 대구 지역을 기준으로 알바생을 모집하고 있는 아르바이트 자리를 지도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는 기능입니다. 위치를 중점으로 일자리를 찾을 때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알바천국 사이트를 접속 해보세요.


알바천국 바로가기알바천국 바로가기


지역별 상세설정

저는 알바천국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 메뉴에서 지역별을 선택하였습니다. 아직 지역을 선택하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지역의 알바 모집 글을 볼 수 있는데요. 상단 우측의 상세설정을 통해 지역을 대구로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상세설정지역별 상세설정


근무지역 상세설정

상세설정에서는 근무지역과 알바 분야를 설정할 수 있는 직종설정 및 근무기간이나 근무요일 등을 선택해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근무지역은 대구 전체 또는 대구의 특정 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5개 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근무지역 상세설정근무지역 상세설정


대구 알바 모집글

상세설정을 통해 지역을 대구 전체로 적용했기 때문에 대구 지역에서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 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대구의 내가 원하는 분야의 일자리를 검색해서 찾은 후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대구 알바 모집글대구 알바 모집글


알바천국 채용정보

핸드폰으로 접속한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누르게 되면 채용정보나 알바스토리를 볼 수 있는 메뉴 화면이 나옵니다. 채용정보에서는 단기알바나 대학가 알바 또는 브랜드 알바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알바스토리에서는 진행중인 이벤트 내용이나 알바위키 및 알바케어와 알바상담 등을 통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궁금한 내용이나 다른 알바 선배들이 경험한 후기를 보면서 댓글을 달고 글을 작성해 소통 할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채용정보알바천국 채용정보


알바천국 단기알바

채용정보에서 단기알바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저도 옛날에 시간이 날 때마다 알바천국 앱을 사용해서 단기로 잠시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찾았던 경험이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단기 아르바이트를 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도 단기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알바천국 사이트 또는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렇게 내가 설정한 대구 지역에 대한 단기 알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단기알바알바천국 단기알바


우대별 알바찾기

우대별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지역은 처음에 지역별에서 상세설정을 통해 적용한 대구 전체로 적용이 되어 있으며 여기서 청소년, 대학생, 중장년, 장애인, 초보가능에 대해 우대를 하고 있는 알바 채용정보 글을 볼 수 있어요.


우대별 알바찾기우대별 알바찾기


알바천국 앱 설치



알바를 찾고 있다면 차라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알바천국 앱을 설치 해서 이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로그인 까지 하면 나에게 맞는 맞춤 알바 일자리를 추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앱 설치알바천국 앱 설치


알바천국 PC 홈페이지

이번에는 PC를 사용해서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확실히 큰 모니터 화면을 통해 보니까 좀 더 편리하더라구요. 지역별 알바에서는 대구를 선택하여 알바천국 대구 사이트를 이용해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PC 홈페이지알바천국 PC 홈페이지


대구지역 상세검색

일하기 위한 지역을 선택할 때 대구 전체로 선택을 해도 되지만 특정 구를 선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근무기간이나 요일 및 시간과 업직종 등의 조건을 선택해서 해당하는 알바 일자리만 검색해서 지원 할 수 있습니다.


대구지역 상세검색대구지역 상세검색


알바천국 브랜드알바



브랜드알바 라고 되어 있는 상단 메뉴를 이용하면 유명한 이름있는 브랜드에서 모집하고 있는 아르바이트 채용 구인 글을 찾는 것도 가능합니다. 내가 특정 브랜드에서만 일을 하고 싶을 때 이용하기 좋은 방법 입니다. 여러분도 알바천국 대구 사이트를 이용해서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아보세요.


알바천국 브랜드알바알바천국 브랜드알바


글 마무리

지금까지 컴퓨터와 핸드폰을 사용해서 알바천국 사이트에 접속 후 지역을 대구로 설정 및 적용해서 해당 위치에 대해 아르바이트 직원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글을 검색하고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