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0. 10. 15. 09:55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 바로가기 및 타자연습 방법

CTM 성경타자통독

기독교를 신실하게 믿고 성경을 열심히 공부하는 분들이라면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를 이용해서 타자연습도 하고 성경퀴즈나 성경암송을 하면서 더욱 재밌게 성경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무료이며 후원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성경 공부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단순하게 읽기만 하는 것으로는 머리에 잘 안들어 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때 성경통독 사이트를 이용하여 소리를 내면서 성경 필사를 하면 읽기만 하는 것 보다 효과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CTM 성경타자통독CTM 성경타자통독


한글성경통독 바로가기

CTM에서 운영하는 성경타자통독 사이트에 접속하면 한글성경통독, 쉬운성경통독, 영어성경통독, 맥체인성경통독, 권별성경통독 으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여기서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필사 하며 성경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구요. 여러분들의 의사에 따라 후원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성경통독 뿐만 아니라 성경읽기나 성경퀴즈를 풀면서 누가 더 빨리 풀었는지 기록도 남길 수 있으며 성경암송 기능도 있습니다.

한글성경통독 바로가기한글성경통독 바로가기


CTM 로그인

이러한 기능들을 무료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CTM 사이트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야 됩니다. 회원으로 가입을 하게 되면 앞으로 CTM의 성경타자통독, 어린이설교, 크리스찬아카데미 등의 CT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TM 로그인CTM 로그인


구약성경 및 신약성경 통독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구약성경을 통독하거나 신약성경을 통독할 수 있습니다. 통독을 하게 되면 퍼센트로 통독 비율을 볼 수도 있으며 성경통독 현황표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마태복음을 통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약성경 및 신약성경 통독구약성경 및 신약성경 통독


마태복음 성경통독

성경말씀을 소리내어 읽으면서 동시에 타자를 입력하면 보다 은혜롭게 성경을 통독할 수 있으며 장 단위로 통독하거나 절 단위로 통독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오타가 나면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다음 행으로 넘어갈 수 없습니다.

성경 통독을 하면서 이 단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한 내용이 생긴다면 성경단어사전 메뉴를 클릭해서 찾아보며 필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통독을 하게 되면 기록이 남기 때문에 친구들과 선의의 경쟁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마태복음 성경통독마태복음 성경통독마태복음 성경통독


영어성경통독

영타 연습을 하고 싶거나 영어로도 성경을 공부 하고 싶다고 생각을 하셨다면 구약성경과 신약성경을 영어로 필사 할 수 있는 영어성경통독도 있습니다.

영어성경통독영어성경통독


마가복음 영어성경통독

아래는 마가복음은 Mark 를 영어로 통독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Verse에 한국어로 번역되어 나오는 기능도 있기 때문에 쉽게 영어 통독이 가능합니다.

마가복음 영어성경통독마가복음 영어성경통독


CTM 성경사전

성경에 대한 단어를 검색해서 찾아 볼 수 있는 성경사전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경타자통독을 통해 공부를 하면서 모르는 단어가 나왔다면 검색하여 이 단어가 어떤 의미를 뜻하여 성경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CTM 성경사전CTM 성경사전


인터넷 성경읽기

타자통독 말고 성경을 읽을 수 있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경검색에서는 개역한글, 개역개정, 아가페 쉬운성경, 새번역, KJV, NIV, NKJV를 선택할 수 있으며 폰트와 글자크기 및 보기 방식 등을 조절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래는 창세기 1장을 인터넷을 통해 읽고 있는 화면입니다. 묵상노트나 책갈피 기능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컴퓨터로 성경 공부를 할 때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인터넷 성경읽기인터넷 성경읽기


CTM 서바이블 성경퀴즈

성경공부를 하다보면 재밌는 퀴즈를 풀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이 사이트에서 객관식, 주관식, 혼합식에 대해 풀 수 있도록 퀴즈 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퀴즈는 제한시간이 존재하며 이 시간안에 정답을 맞춰야 됩니다. 또한 누가 몇 초만에 퀴즈를 통과했는지 기록도 보면서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CTM 서바이블 성경퀴즈CTM 서바이블 성경퀴즈


성경구절 암송



CTM 365일 성경구절 암송 기능도 있습니다. 전체 타자를 치면서 암송하거나 한 글자 숨겨져 있는 것을 찾아서 암송할 수 있으며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특정 단어를 숨기거나 혼합해서 숨기는 단계도 있으며 5단계에서는 모든 단어를 숨기고 마지막 6단계에서는 전체 암송을 치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성경구절 암송성경구절 암송


마무리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를 이용해서 필사를 통해 성경을 공부할 수 있으며 모르는 단어는 성경사전을 검색해서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성경읽기와 성경퀴즈 및 성경구절 암송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막 성경을 공부하는 단계라면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가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