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0. 11. 27. 14:00

꼬망세 구인구직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일자리 채용 사이트

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

유치원에서 아이들을 교육하거나 어린이집 또는 보육교사 등의 분야의 선생님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모집분야 또는 기관별 선생님을 모집하는 구인 글을 보고 취업을 도전 할 수가 있습니다.



꼬망세 사이트는 구인구직 서비스만 제공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며 2021년 연간 교육 계획안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거나 무료 자료방을 통해 PPT 파일이나 동요 및 음원 등의 교육 자료를 이용 하는 것도 가능한 사이트 입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


꼬망세 사이트 접속하기

아이들용 교육 관련 자료를 유료 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꼬망세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현재 2021학년도 연간계획안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필요한 곳에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단의 구인구직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등의 기관이나 보육교사, 종일반교사, 대체교사 등의 모집 분야 에서 사람을 구하고 있는 구인 글을 찾아볼 수 있으니 꼬망세 사이트에 접속해서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꼬망세 사이트 접속하기꼬망세 사이트 접속하기


2021년 연간 교육계획안

놀이 트렌드에 맞춘 놀이중심 연간계획안을 사이트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화면입니다. 안전교육과 원운영 연간 자료 또한 제공을 하고 있으며 영유아의 흥미 요소를 반영하여 계획할 수 있습니다.


2021년 연간 교육계획안2021년 연간 교육계획안


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정보

이번에는 아이들의 선생님이 될 수 있는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을 하였습니다. 구인 글을 보기 위해서 별도 유료 결제를 해야 되는 사이트도 있지만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는 무료로 구인 글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를 통해서 지역별 또는 모집분야별 또는 기관유형별에 해당하는 구인 채용 글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 일 하고자 하는 분야에 해당하는 구인 글을 클릭하면 상세한 모집 관련 내용을 보고 지원을 해볼 수 있어요.


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정보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정보


상세 모집 요강 보기

유치원에서 정교사 및 보조교사를 구하고 있다는 글을 클릭했더니 상세한 모집 요강을 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여기서 원명, 모집분야, 학력, 지역, 모집인원을 알 수 있으며 상세한 모집내용을 확인 후 지원을 할 수 있어요.


상세 모집 요강 보기상세 모집 요강 보기


꼬망세 어린이집 구인 글

지인 중 한 명은 어린이집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요. 만약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중에서 어린이집 기관에서 선생님으로 일하기 위해 준비를 하고 계시다면 기관유형을 어린이집으로 선택해서 검색을 해서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꼬망세 어린이집 구인 글꼬망세 어린이집 구인 글


기관 구인등록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등의 기관에서 선생님을 모집하는 구인 글을 등록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자세한 모집내용을 입력하여 구직자가 지원 하도록 할 수 있으며 유료광고를 이용하거나 무료광고를 통해 구인 글을 등록할 수 있어요.


기관 구인등록기관 구인등록


유료광고 가격

선생님을 급하게 뽑아야 되는 기관이라면 구인 글을 등록할 때 광고유형을 유료광고로 해서 프리미엄 채용정보나 HOT 채용정보에 글이 등록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이용기간과 가격을 잘 보고 결정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유료 가격이 부담되면 무료광고를 선택 후 글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유료광고 가격유료광고 가격


꼬망세 모바일 사이트

꼬망세는 아직까지 모바일 전용 앱은 없지만 핸드폰을 사용해서도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대신 이용할 수 있는 교육 자료의 경우 PC 사이트 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상단 왼쪽의 메뉴를 통해 구인구직 내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꼬망세 모바일 사이트꼬망세 모바일 사이트


꼬망세 구인구직 모바일 화면

PC 사이트에서 접속해서 봤던 내용과 비슷하게 지역별, 분야별, 기관별로 선택을 해서 취직을 위한 일자리 구인 채용 글을 볼 수 있어요. 정교사, 보육교사, 보조교사, 원감, 원장, 영양사, 조리사 등을 선택해서 채용 글을 살펴보세요.


꼬망세 구인구직 모바일 화면꼬망세 구인구직 모바일 화면


기관별 선택하기

기관별을 선택하면 전체 채용 글을 보거나 유치원, 어린이집, 학원, 놀이학교, 교사파견, 교육관련업체, 기타에 해당하는 구인 글만 나열해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일하고 싶은 기관의 채용 글을 보고 지원을 해볼 수가 있어요.



기관별 선택하기기관별 선택하기



내가 일하고 싶은 기관 또는 분야에 구인 글이 있다면 클릭을 해서 상세한 모집내용과 필요한 제출서류 및 지원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어요. 이렇게 관련 내용을 꼼꼼히 읽어 본 다음 지원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꼬망세 기관별 모집 상세 내용꼬망세 기관별 모집 상세 내용


글 마치며

꼬망세 사이트를 잘 활용하면 아이들을 교육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자료 들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유료와 무료 자료가 섞여 있으며 구인구직을 통해 어린이집, 유치원, 보육교사 등의 분야의 일자리에 지원을 해서 선생님으로써 취직을 도전해 볼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