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7. 13. 15:43

CBS 라디오 주파수 편성표 및 레인보우 실시간 듣기

종교로 기독교를 믿는다면 CBS 설교 방송이나 라디오 방송을 들어 보셨을 텐데요. 제가 CBS 라디오 주파수와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과 레인보우 프로그램 및 앱을 설치해서 실시간 CBS 표준FM, 음악FM, Joy4U 방송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라디오 방송 듣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CBS 라디오 방송뿐만 아니라 MBC나 SBS 또는 KBS 등의 공중파 라디오 방송을 듣는 것도 좋아할 수 있는데요. 저는 KBS 온에어 사이트에서 KBS 라디오 방송도 즐겨 듣고 있습니다.

 

썸네일

CBS 사이트 바로가기

컴퓨터로 CBS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CBS 라디오 주파수를 확인하거나 편성표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CBS 레인보우 프로그램을 PC 환경과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CBS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CBS 생방송 온에어 방송을 시청하거나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는 레인보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CBS 음악FM, 표준FM, Joy4U 편성표를 보거나 주파수를 볼 수 있습니다.

 

CBS-사이트-바로가기
CBS-사이트

CBS 라디오 주파수

CBS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들 중에서 전국 방송을 클릭하면 전국 네트워크 현황에 대한 지도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지역별 CBS 라디오 방송에 대한 주파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서울 지역의 경우 CBS 음악FM 라디오 주파수는 93.9이고 표준FM 주파수는 98.1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BS-라디오-지역별-주파수
CBS-라디오-주파수

CBS 라디오 편성표

CBS 홈페이지에서 상단의 RADIO 메뉴를 클릭하면 라디오 방송을 주파수를 확인하거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표준FM 방송의 편성 시간표 그리고 음악 FM 방송의 편성 시간표를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CBS-음악FM-표준FM-라디오-편성표
CBS-편성표

CBS 레인보우 다운로드

이번에는 CBS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는 레인보우 프로그램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레인보우 프로그램은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하거나 휴대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컴퓨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CBS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CBS 레인보우 프로그램을 통해 표준FM, 음악FM, JOY4U 방송 듣기와 팟캐스트 다시듣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CBS-레인보우-프로그램-다운로드
CBS-레인보우-다운로드

 

컴퓨터 환경에 "레인보우 다운받기" 버튼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했다면 실행해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창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누구나 쉽고 어렵지 않게 완료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레인보우-프로그램-PC-설치
레인보우-설치

레인보우 실시간 듣기

설치를 완료했다면 레인보우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데요. 현재 실시간으로 진행되고 있는 CBS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음악FM 방송과 표준FM 방송 그리고 JOY4U 방송을 들을 수 있으며 현재 방송 중인 프로그램의 선곡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CBS JOY4U 라디오 방송의 주파수를 궁금해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일반 라디오 주파수에는 잡히지 않기 때문에 CBS 레인보우 PC 프로그램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24시간 크리스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레인보우-실시간-라디오-듣기-사용방법
레인보우-실시간-듣기

 

레인보우 프로그램을 통해 각각의 편성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과 프로그램 이름을 보고 언제 어떤 방송이 진행되는지 확인 후 레인보우 프로그램을 통해 재밌게 청취할 수 있어요.

 

레인보우-음악FM-표준FM-JOY4U-편성표
CBS-레인보우-편성표

CBS 레인보우 앱 설치

휴대폰에 설치할 수 있는 CBS 레인보우 앱도 존재하는데요. 앱을 설치해 놓으면 언제 어디서나 이동을 하면서 앱을 통해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CBS 음악FM 방송인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라디오 방송을 청취하고 있어요.

 

앱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댓글을 달거나 사연 및 음악을 신청할 수 있고요. 듣고 있는 방송을 녹음하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팟캐스트 다시듣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고 라디오 편성표를 볼 수도 있습니다.

 

CBS-레인보우-모바일-앱-핸드폰-설치
CBS-레인보우-모바일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에 CBS 레인보우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해 보았습니다. 첫 화면에서 음악FM 실시간 방송을 들을 수 있고요. 표준FM 또는 JOY4U를 선택해서 들을 수도 있습니다.

 

CBS-모바일-앱-실행
레인보우-앱-실행

CBS 팟캐스트 다시듣기

팟캐스트 기능을 이용하면 오리지널, 뉴스 시사, 음악 라디오 팟캐스트 방송을 다시듣기 할 수 있습니다. 심심할 때 팟캐스트를 이용해서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을 청취하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팟캐스트-무료-다시듣기
팟캐스트-다시듣기

마치며

지금까지 CBS 사이트에 접속해서 지역별 라디오 주파수를 확인하는 방법과 레인보우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무료로 듣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 바로가기 및 타자연습 방법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 바로가기 및 타자연습 방법

CTM 성경타자통독 기독교를 신실하게 믿고 성경을 열심히 공부하는 분들이라면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를 이용해서 타자연습도 하고 성경퀴즈나 성경암송을 하면서 더욱 재밌게 성경 공부를 할

honeytipit.tistory.com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한도 300만 원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연 최저 금리는 3.05%이며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제가 대출 금리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