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3. 5. 11:55

울산 알바천국 구인구직 채용정보 아르바이트 일자리

울산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 아르바이트를 찾고 계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알바천국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제가 알바천국 사이트 및 앱을 통해 여러분이 원하는 알바 일자리 구인구직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실 꼭 알바천국 사이트만 이용할 필요는 없으며 알바몬 사이트와 적절하게 같이 이용하시면 좋은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 지역의 양질의 일자리를 찾아 높은 시급을 받을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찾아보세요.

 

울산-알바천국

알바천국 사이트 바로가기

 

 

먼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알바천국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지역별 알바라고 보이시는 화면에서 울산을 선택해서 울산 알바만 찾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하기

 

알바천국-공식-사이트-접속
알바천국-사이트

울산 알바 상세검색

울산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 또는 기업에서 아르바이트 일자리가 올라와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모든 구인 글이 보이기 때문에 상세검색을 통해 여러분이 원하는 업직종이나 상세 지역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지역-울산-선택-상세검색
상세검색

일반 채용정보 일자리

상세검색에서 원하는 조건을 선택 후 검색하게 되면 여러분이 원하는 울산 알바 일자리가 검색된 결과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마음에 드는 공고 제목을 클릭해서 모집 내용을 잘 확인 후 지원을 하시면 되겠어요.

 

검색된-일반-아르바이트-일자리-채용정보-보기
울산-채용정보

 

저는 울산 공장에서 자동차 조립을 담당할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정보를 클릭해보았어요. 자세한 모집 조건과 근무 조건 그리고 근무지 정보 등을 볼 수 있으며 이력서를 통해 온라인 지원을 할 수가 있답니다.

 

만약 울산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아래 울산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채용정보 신문 보기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울산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해보셨나요?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 울산에서 취직 자리를 알아보는 많은 분들

honeytipit.tistory.com

알바-모집글-모집조건-근무조건-지원방법
모집내용

알바천국 어플 설치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되지만 핸드폰에 알바천국 어플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밖에서는 핸드폰으로 일자리를 구하실 텐데요. 그렇다면 알바천국 어플을 폰에 설치해서 울산 알바 일자리를 구해보세요.

 

 

앱을 이용하면 좋은 점은 알바맵 기능을 사용해서 여러분이 원하는 위치에서 사람을 뽑고 있는 아르바이트 구인 글을 빠르게 찾을 수가 있기 때문에 근처 가까운 지역을 우선순위로 일자리를 구할 때 참 편리하답니다.

 

모바일-핸드폰-알바천국-앱-설치
알바천국-어플

지역 울산 선택하기

저는 핸드폰에 알바천국 앱을 설치해서 실행을 하였습니다. 사람을 뽑고 있는 알바 채용정보 글을 보는 것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볼 수가 있으니 먼저 설치한 알바천국 앱을 통해 둘러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중요한 것은 지역을 울산으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한민국 전체 지역에서 알바를 모집하는 글이 다 나오기 때문에 꼭 맨 처음 보이시는 화면에서 지역을 울산으로 선택 후 일자리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알바천국-앱-실행-지역-울산-선택
지역-변경

상세 설정 적용하기

알바천국 사이트에 접속해서 상세검색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앱을 통해서도 내가 원하는 대로 상세한 설정을 해서 검색할 수 있어요. 근무지역은 당연히 울산으로 선택하면 되며 직종이나 근무요일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근무지역-직종-근무요일-상세설정
상세설정

알바맵 기능 이용하기

알바천국 앱을 사용하면 알바맵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 기능이 바로 집 근처 또는 원하는 지역을 중심으로 알바생 모집 글을 찾을 수가 있는 기능으로 근무하게 되는 지역을 중심으로 일자리를 구할 때 편리합니다.

 

알바천국-앱-알바맵-집근처-알바-찾기
알바천국-알바맵

 

알바천국 앱을 이용하면 급구 알바, 단기 알바, 브랜드 알바 등의 채용정보를 보는 것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해볼 수 있어요. 알바 관련 후기나 상담을 받을 수도 있으며 부가서비스도 이용해 볼 수가 있답니다.

 

알바천국-이용가능-다양한-서비스
알바천국-메뉴

아르바이트 급여계산기

부가서비스에서 급여계산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해서 얼마의 월급을 받게 되는지 계산이 가능합니다. 2021년 최저시급은 8,720원으로 일일 8시간 근무 및 일주일 중 5일 근무로 계산하니 1,818,734원이 계산되었어요.

 

 

이렇게 시급을 입력하고 근무시간과, 근무일수, 주휴수당 등을 적용해서 한 달에 얼마의 월급 받게 되는지 계산하는 기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알바천국 사이트나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최저시급-급여계산기-월급-환산
급여계산기

마치며

저도 알바천국 사이트를 이용해서 대학교 휴학 후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경험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울산에서 알바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알바천국 사이트 또는 어플을 설치해서 일자리를 구해보세요.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모바일 PC 사이트 이용 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은 역사가 굉장히 오래되었으며 옛날에는 직접 신문을 가져와서 읽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핸드폰이나 컴퓨터와 같은 PC 환경에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하여 종이신문 그

honeytipit.tistory.com

 

 

꼬망세 구인구직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일자리 채용 사이트

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 유치원에서 아이들을 교육하거나 어린이집 또는 보육교사 등의 분야의 선생님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모집분야 또는 기관별 선생

honeytipit.tistory.com

 

 

고가네 유아포럼 보육교사 돌봄 분야 구인구직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어린이집이나 보육교사 등의 유아 교육 분야에서 선생님으로 일할 수 있는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이용하여 돌봄 분

honeytipit.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 방법

펜트하우스 2 재방송 편성표 저는 이 글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SBS 온에어 서비스를 사용하여 펜트하우스 시즌 2 실시간 본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 확인 후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

honeytipit.tistory.com

 

 

tvN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 티빙 바로가기

tvN 온에어 편성표 tvN 채널에서는 다양한 예능 및 드라마 등의 프로그램을 방송해 주는데요. 집에 텔레비전이 없는 분들을 위해서 컴퓨터 및 핸드폰으로 티빙 사이트에 접속 후 tvN 채널의 실시간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