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3. 3. 22:51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결제내역 조회 방법

다날 회사는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초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다날 서비스를 통해 결제를 하면서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결제 내역 조회도 가능해요.

 

 

결제를 하면서 에러가 발생한다면 고객센터 사이트에 접속해서 응답 코드를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결제한 내용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에는 다날이 아닌 결제를 했던 사이트(상점)에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다날-고객센터-썸네일
다날-고객센터-썸네일

다날 고객센터 바로가기

한때 다날핀테크 회사에서 자사 앱으로 비트코인을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는 상용화한다고 밝히면서 발행했던 페이코인이 급등하면서 이후부터 많은 분들이 다날 결제 대행 회사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휴대폰결제 서비스로 처음 시작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결제, 페이코인 결제, 상품권 결제, 삼성페이 휴대폰결제, 오픈형 간편결제 등의 다양한 서비스가 존재하며 문의 내용은 고객지원 사이트에 접속해서 상담 가능합니다.

 

고객지원 사이트

 

다날-고객센터-사이트-바로가기
다날-고객센터-사이트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하단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 가능한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66-3355로 전화해서 결제 관련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문의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다날-고객센터-전화번호-이용시간
고객센터-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등록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는 다날 고객센터는 운영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통화가 되질 않는다면 고객지원 사이트에 문의를 등록하면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날-온라인-고객지원-문의-등록하기
문의-등록

다날 결제내역 조회

휴대폰 소액 결제 서비스로 다날을 통해 결제한 경우 요금 고지서에 소액결제 다날 등으로 표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날 고객지원 사이트의 결제내역 조회 항목을 통해 최근 6개월 동안의 결제한 내역 조회가 가능해요.

 

 

어떤 사이트에서 결제를 했는지 알 수 있으며 결제 취소나 환불은 다날 고객센터가 아닌 결제를 했던 사이트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다날 서비스를 통해 어디서 무엇을 결제했는지 궁금하시다면 여러분도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날-결제내역-조회
결제내역-조회

미납 결제내역 조회

휴대폰으로 결제한 내용 중 미납된 결제내역은 무엇인지 조회를 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의 장기미납내역 조회 항목을 이용하면 되며 핸드폰 본인인증을 진행 후 미납 결제내역에 대해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장기미납내역-조회
미납내역-조회

응답 코드 조회

결제 시 에러 코드가 발생한 경우 해당 코드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 조회를 해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결제서비스 유형을 선택 후 응답코드를 입력해서 조회를 해보면 무엇을 뜻하는 코드 내용인지 확인할 수 있어요.

 

결제수단-응답코드-조회
응답코드-조회

업무별 담당자 연락처

문의 내용은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통화를 할 수도 있지만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에는 문의 글을 등록하거나 또는 업무별 연락처 메일을 확인 후 담당자 이메일로 연락해서 답변을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업무별-담당자-이메일-연락처
업무별-연락처

진행중인 이벤트

고객지원 메뉴에서 이벤트를 클릭하면 현재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 후 참여를 해볼 수 있습니다. 현재 LG페이 휴대폰 첫 결제 이벤트 및 삼성페이 휴대폰 첫 결제 2천 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진행중인-이벤트-참여
진행중인-이벤트

다날 자주 묻는 질문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질문 내용 TOP 7을 볼 수도 있으며 기업고객(상점) 문의 내용 또는 개인결제 고객문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통화를 하기 전 먼저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원하는 내용을 찾아 보는 것도 좋습니다.

 

  • 휴대폰결제를 했는데요. 환불 또는 취소가 가능한가요?

- 유료 콘텐츠 서비스하는 업체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취소 또는 환불에 대한 권한은 유료 콘텐츠 제공사로 문의해야 하며 결제내역조회를 통해 결제한 사이트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 휴대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가요?

- 누구나 사용은 할 수 있지만 사용 불가능한 휴대폰이 존재해요. 통화요금 미납으로 신용불량 등록된 고객, 미성년자, 선불요금 고객님 등은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어요.

 

  • 휴대폰결제를 타인이 할 수도 있나요?

-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번호와 가입 통신사 및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후 휴대폰으로 문자 전송되는 승인번호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알고 휴대폰을 가지고 계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자녀가 저의 핸드폰을 가지고 결제 못하도록 막아줄 수 있나요?

- 결제를 할 수 없도록 중지하고 싶으시다면 다날 고객센터로 평일 이용 시간 내 문의 부탁드립니다.

 

  • 59에러(결제서비스 이용 중지 IP)가 나타나며 결제가 안됩니다.

- 현재 사용중인 컴퓨터 IP로 휴대폰 결제 사용이 잠시 제한된 경우로 다른 컴퓨터로 결제해야 휴대폰 결제가 가능하며 휴대폰 이외의 다른 결제 시스템을 이용해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 미성년자는 결제를 할 수 없나요?

- 미성년자 가입 휴대폰으로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19세 이상 고객님만 결제가 가능하며 부모님 동의가 있어도 만 19세 미만 고객님은 결제가 불가능하고 생일이 지나야만 만 19세로 인정됩니다.

 

다날-결제서비스-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마치며

신용카드, 휴대폰, 페이코인 등의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날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면서 오류가 발생하거나 결제한 내역 조회 또는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다날 고객센터 사이트에 접속해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KG 이니시스 결제내역 인터넷 사이트 조회 방법

카드 결제 내역에 단순히 이니시스라고 표시가 되어 있다면 어떤 항목을 구매한 것인지 궁금할 수 있는데요. 카드사에 전화해서 물어보거나 또는 이니시스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편하게 결제 내

honeytipit.tistory.com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및 가맹점 사용처 찾는 방법

꿈자람카드는 아동이 굶지 않도록 특정 지자체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아동급식 전자카드 입니다. 저는 푸르미카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남아있는 잔액을 간편하게 조회하는 방법과 가맹점 사용

honeytipit.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TOSS) 앱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코로나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 등등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금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토

honeytipit.tistory.com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온, 오프라인 가맹점 잔액조회 신청 방법

문화누리카드 내용 문화생활을 누리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제공하는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사용처를 찾는 방법과 사용하고 남아있는 잔액을 조회 하는 방법 그리고 신청해서 발급

honeytipit.tistory.com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및 예상 노령연금 수령액 확인 방법

국민연금 조회하기 국민연금은 만 18세 이상 부터 가입을 할 수 있으며 만 65세 부터 연금을 탈 수 있습니다. 직장인 이라면 납부를 하고 있을텐데요. 내가 얼마의 국민연금을 납부했으며 언제 얼

honeytipit.tistory.com

 

 

2021년 무료신년운세 신한생명 토정비결 사이트 바로가기

2021년 무료신년운세 신년이 되면 누구나 새해는 나에게 어떤 년도일지 궁금할 수 있으며 무료신년운세나 무료토정비결 보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통해 20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