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8. 28. 14:23

알바천국 부산 구인구직 일당 단기 아르바이트 찾는방법

오늘은 알바천국 부산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단기 파트타임 아르바이트 찾는 방법에 대해 세부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에서 투잡이나 대학생 알바 등의 일자리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도 있는데요. 정규직 취업을 원한다면 사람인 또는 잡코리아 부산 사이트를 같이 이용하면 좋고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 사이트나 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대표-이미지

알바천국 부산 구인구직

부산 지역을 대상으로 해서 서비스되고 있는 알바천국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지역별 알바 화면을 보시면 수영구, 사하구, 사상구, 동래구, 남구, 북구, 동구 등의 부산 특정 지역을 선택할 수도 있고요.

 

 

또는 테마별 알바를 통한 단기나 급구 알바 그리고 브랜드가 알려져 있는 매장의 알바나 콜센터 직종 아르바이트도 찾을 수가 있네요. 우대별 알바에서는 대학생, 주부, 중장년, 외국인, 장애인 우대 일자리도 찾을 수 있어요.

 

알바천국-부산-사이트-접속한-화면
알바천국-부산-사이트

부산 일당 단기 알바

저는 단기로 잠깐 동안 다양하게 일을 해봤었는데요. 하루 당일만 일하고 임금을 받은 적도 있고요. 일주일 또는 한 달만 일을 했던 경험도 있습니다. 접속한 사이트에서도 부산의 일당 단기 아르바이트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근무 기간은 날짜를 선택해도 되고 또는 선택을 하지 않아도 되고요. 지역은 부산 전체 또는 특정 원하는 지역만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필요하다면 업직종 선택이나 근무 관련한 시간 및 요일 선택도 가능하겠네요.

 

참고로 외국인 일자리를 찾거나 주로 공장 생산직 또는 기술직 일자리를 찾고 있으신 분들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럴 때는 114114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활용하면 좋은 채용정보 찾기도 가능합니다.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부산-단기-일당-알바-검색하기
부산-단기알바

 

주로 브랜드가 알려져 있는 매장에서 사람을 뽑고 있는 구인 글만 찾아볼 수도 있는데요. 예를 들면 빵집의 경우 파리바게뜨, 카페의 경우 스타벅스, 신발의 경우 ABC 마트 등의 브랜드 매장 채용 글을 찾을 수 있어요.

 

정직원이던 단기 파트타임 아르바이트던 다친 사람을 간호할 수 있는 간호사 또는 간호조무사 일자리나 병원의 원무, 행정 분야에서 일하고 싶다면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널스잡 간호 의료 업직종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간호조무사 등의 의료 분야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간호 및 의료 분야 일자리 취업사이트로 제일 인기가 많으며 공채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채용정보를

honeytipit.tistory.com

 

브랜드관-매장-일자리-찾는방법
브랜드-알바

 

전체 채용정보를 검색해서 보는 것도 가능한데요. 대신 여기서 지역은 선택해야 하고요. 그 외에 여러 조건들은 여러분의 입맛에 맞게 선택해도 되고 아니면 선택하지 않은 상태로 검색을 해서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부산-전체-채용정보-상세-조건-검색화면
전체-채용정보

알바 지도검색

저는 지도를 보면서 일자리를 찾아보는 서비스를 알바천국 앱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지 알았는데요.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지도를 보면서 어느 지역에서 사람을 구하고 있는지 볼 수 있더라고요.

 

알바-지도검색
알바-지도검색

알바천국 앱 설치방법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알바를 찾아보면 굉장히 편리하고 한눈에 직관적으로 보이는데요. 하지만 회사에서 몰래 보거나 아니면 친구나 약속 때문에 밖에 나가면서 이용하고 싶을 때는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것이 편리해요.

 

 

바로 알바천국 모바일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사이트에서 이용했던 서비스 모두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언제 어디를 가더라도 손에 있는 핸드폰으로 아르바이트 채용 글을 볼 수 있답니다.

 

알바천국-앱-설치방법
알바천국-앱

 

저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에게 해당 내용을 설명드리기 위해서 앱을 설치하고 실행했어요. 먼저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이 있는데요. 알다시피 부산으로 지역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앱-실행-및-지역-선택
앱-지역-선택

나의 맞춤알바 서비스

앱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하는 기능 중 하나는 바로 맞춤알바 서비스인데요. 총 3개까지 만들 수 있는데요. 조건들을 선택해서 만들어 놓으면 일치하는 공고가 올라왔을 때 바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보육교사 일자리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어린이집 또는 보육교사 등의 유아 교육 분야에서 선생님으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이나 경기도 및 지방의 보육교사 구

honeytipit.tistory.com

 

맞춤알바-서비스-만들기
맞춤알바

 

이번에는 앱 화면에서 메뉴 아이콘을 살포시 눌러 보았는데요. 어떠한 서비스들을 선택해서 이용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었고요. 급여 계산기를 통해서 얼마의 월급을 받을 수 있는지 계산해 보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2021년 최저시급은 8,720원이며 2022년 최저시급은 9,160원인데요. 시급을 9,160원을 입력하고 일일 근무 시간은 8시간 그리고 일주 근무 일수는 5일로 해서 계산했더니 월급은 1,910,514원이 계산되었습니다.

 

시급-급여계산기-이용하기
급여계산기

마지막

알바천국 부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어떻게 조건에 일치하는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는지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정직원이 될 수 있는 아르바이트 공고도 있으니 아르바이트던 취직이던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한도 300만 원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연 최저 금리는 3.05%이며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제가 대출 금리

honeytipit.tistory.com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직장인, 사업자 대상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직장인, 사업자 대상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카카오뱅크의 대출 상품인 햇살론17은 직장인 또는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해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대상과 금리 및 한도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