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1. 3. 2. 20:28

KG 이니시스 결제내역 인터넷 사이트 조회 방법

카드 결제 내역에 단순히 이니시스라고 표시가 되어 있다면 어떤 항목을 구매한 것인지 궁금할 수 있는데요. 카드사에 전화해서 물어보거나 또는 이니시스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편하게 결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는 중간에서 결제를 중개해 주는 회사라고 할 수 있으며 간편결제와 전자결제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제가 결제 내역 조회 방법과 고객센터 문의 방법 등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KG-이니시스-썸네일-이미지
이니시스-썸네일

이니시스 사이트 바로가기

이니시스는 결제 대행업체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결제 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결제 수단을 선택하여 자세한 사용 내역과 상호 전화번호 및 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카드 결제 내역을 확인하다가 "이니시스 정기과금" 표시되어 있어서 어디에 돈을 지불한 것인지 조회를 해보기 위해 KG 이니시스 사이트에 접속해서 결제내역조회 기능을 통해 확인을 했던 경험이 있어요.

 

사이트 접속하기

 

이니시스-공식-사이트-바로가기
이니시스-사이트

결제 내역 조회하기

KG 이니시스를 통해 결제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먼저 결제수단 유형을 통해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 ARS, 문화상품권, OK캐시백, 틴캐시, 옐로페이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니시스-결제-내역-조회하기
결제내역조회

신용카드 정보 입력

보통은 신용카드를 사용해서 결제 후 시간이 흘러 결제한 내용이 무엇인지 확인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제수단 유형으로 신용카드를 선택 후 카드번호와 구매한 금액을 입력 후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체크 후 조회를 해보면 신용카드 사용 조회 결과가 표시됩니다. 상호명과 전화번호 및 승인 일자와 구매한 상품명 그리고 신용카드 금액과 승인번호 및 영수증 등의 항목을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유형-신용카드-조회하기
신용카드-조회

 

결제수단 유형을 계좌이체로 선택하는 경우 거래은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회 방식에서 생년월일 또는 사업자번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예금주명과 결제금액을 입력해서 내역을 조회해 보는 것이 가능해요.

 

결제수단-유형-계좌이체-조회하기
계좌이체-조회

케이페이 어플 설치

KG이니시스의 빠른 결제를 할 수 있는 케이페이(KPAY) 어플을 설치해 이니시스를 통해 자주 결제하는 카드를 등록해 놓으면 추후 사용내역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설치 후 사용을 해보셔도 좋다고 생각해요.

 

 

KPAY 앱에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의 결제정보를 등록 후 온라인 결제를 할 때 빠르게 결제를 할 수 있으며 나중에 언제 어디에 결제를 한 것인지 내역을 쉽게 조회할 수 있어서 결제와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케이페이-어플-설치
케이페이-어플-설치

결제 수단 등록

앱을 설치 후 실행했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후 결제 수단에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자주 사용하는 KB 국민카드를 케이페이 앱의 결제 수단으로 등록해 보았습니다.

 

케이페이-어플-결제-수단-등록하기
결제-수단-등록

KPAY 결제 내역 확인

카드를 등록 후 하단의 결제 내역 버튼을 선택 하면 1주일, 1개월, 3개월 기간을 선택해서 결제한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KPAY 앱을 통해 결제 수단을 등록 후 빠른 결제와 편리한 사용내역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KPAY-신용카드-결제내역-조회
KPAY-결제내역-조회

이니시스 고객센터 문의

문의 내용이 있다면 이니시스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문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4954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9시~12시, 13시~18시에 전화해서 상담사와 통화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전화 통화가 어렵다면 이니시스 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 고객센터 메뉴에서 1:1 문의하기를 클릭하여 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문의 유형 선택 및 자세한 문의 내용을 입력하면 담당자로부터 답변을 받아볼 수 있어요.

 

이니시스-사이트-고객센터-문의하기
이니시스-고객센터

결제 고객 질문 내용

결제 내역 관련하여 사람들이 자주 찾는 질문 내용과 답변을 확인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현재 총 6개의 자주 물어보는 질문 내용이 존재하며 먼저 해당 내용을 확인 후 원하는 내용이 아니면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이니시스-자주-찾는-질문-보기
이니시스-자주-찾는-질문

마치며

지금까지 이니시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결제한 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케이페이(KPAY) 앱을 설치 후 신용카드를 등록해서 결제 내역을 기간별 조회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렸어요.

 

같이 보면 좋은 글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및 가맹점 사용처 찾는 방법

꿈자람카드는 아동이 굶지 않도록 특정 지자체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아동급식 전자카드 입니다. 저는 푸르미카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남아있는 잔액을 간편하게 조회하는 방법과 가맹점 사용

honeytipit.tistory.com

 

 

SK상품권 사용처 안내 정보 및 전국 판매처 주소 확인 방법

SK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지인에게 SK상품권을 선물 받았다면 어디서 사용을 할 수 있는지 사용처를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는 지인에게 선물로 SK상품권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어디서 판

honeytipit.tistory.com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온, 오프라인 가맹점 잔액조회 신청 방법

문화누리카드 내용 문화생활을 누리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제공하는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사용처를 찾는 방법과 사용하고 남아있는 잔액을 조회 하는 방법 그리고 신청해서 발급

honeytipit.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TOSS) 앱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코로나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 등등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금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토

honeytipit.tistory.com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바로가기 주제별 꿈풀이 이용 방법

이지데이 무료 꿈해몽 이지데이 사이트는 여성분들에게 꽤 유명한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래전부터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운세 사이트가 별도로 존재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이

honeytipit.tistory.com

 

 

SBS 온에어 24시간 실시간 TV 무료시청 방법

SBS 온에어 바로가기 저는 SBS 채널에서 방영해 주는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많이 챙겨 보고 있습니다. 특히 본 방송을 놓치는 경우 S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다시보기 하고 있으며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