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2. 29. 16:33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콘서트 단독쇼 스페셜 재방송 다시보기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KBS 송년특집 임영웅 가수의 단독쇼 We're HERO 스페셜 방송이 다가오고 있네요. KBS 2TV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KBS 사이트 또는 앱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KBS 임영웅 콘서트 스페셜 무대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VOD 재방송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VOD 재방송 다시보기

주말에 집에서 쉬면서 TV 프로그램을 보고 싶을 때 각 채널 사이트의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여 예능과 드라마 등의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저는 편성표 확인 후 KBS 온에어 무료 시청

honeytipit.tistory.com

 

KBS-송년특집-임영웅-콘서트-단독쇼-사이트
임영웅-단독쇼-사이트

KBS 임영웅 단독쇼 사이트

12월 26일 (일) 밤 9시 15분에 2021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단독쇼 본 방송을 볼 수 있었는데요. 본 방송은 끝났지만 12월 30일 (목) 밤 10시 40분에 스페셜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으니 본 방송을 놓쳤다면 30일 스페셜 방송을 통해 KBS 임영웅 콘서트 무대를 즐길 수 있어요.

 


시청 가능한 임영웅 단독쇼 콘서트 방송은 KBS 2TV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한데요. KBS 홈페이지의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사이트에 접속하면 TV 클립 동영상과 함께 임영웅 KBS 무대 동영상도 볼 수 있으니 접속해서 시청을 해보세요.

 

2021-KBS-송년특집-위-아-히어로-임영웅-동영상
임영웅-단독쇼-영상

 

기획 의도를 살펴보면 2021년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열심히 달려온 우리 모두가 영웅이며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주제에 맞게 감사를 보내는 다양한 무대가 마련된다고 해요. 또한 임영웅 가수는 출연료를 받지 않는 노개런티로 진행했으며 대신 팬들을 위해 무대에 더 힘을 쏟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기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기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연도가 새롭게 바뀌면 항상 사주와 토정비결 서비스를 통해 인생의 흐름에 대해 확인을 해보곤 하는데요. 농협 무료운세 홈페이지를

honeytipit.tistory.com

 

KBS-임영웅-We're-HERO-콘서트-기획의도
임영웅-콘서트-기획의도

임영웅 단독쇼 재방송 다시보기

KBS 임영웅 단독쇼 사이트에 접속해서 시청자 소감 게시판을 살펴보면 많은 분들이 게시글을 올린 것을 확인할 수가 있고요. 관리자가 올린 다시보기 VOD 서비스 관련 안내 글을 볼 수 있는데요. KBS 사이트와 웨이브를 통한 다시보기 VOD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고 해요.


하지만 다가오는 12월 30일 목요일 22시 40분 스페셜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니 26일 본 방송을 놓쳤다면 30일 재방송을 다시 시청할 수 있어요. 미공개 2곡도 스페셜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니까 놓치면 안 되겠네요.

 

시청자소감-게시판-다시보기-안내사항
시청자소감

KBS 온에어 실시간 보기

임영웅 단독쇼 재방송 다시보시는 KBS 2TV 채널을 통해서 볼 수 있다고 설명드렸는데요. 집에서 텔레비전을 통해 볼 수도 있고요. 또는 KBS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앱을 설치한 휴대폰을 통해서도 볼 수 있는데요.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며 임영웅 단독쇼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KBS-실시간-온에어-임영웅-스페셜-재방송-다시보기
KBS-온에어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미공개 2곡을 포함하여 화려한 무대를 다시 볼 수가 있게 되었는데요.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곡과 내 마음 별과 같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하니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어보지 않을 수가 없겠네요.

또한 임영웅 위 아 히어로 비하인드 영상이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계획이라고 하니까 같이 시청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드디어 JTBC 채널에서 싱어게인2 방송을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2021년 12월 6일 월요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제가 싱어게인2 재

honeytipit.tistory.com

 

KBS-임영웅-단독쇼-콘서트-스페셜-방송
We're-HERO-스페셜-방송

 

스마트폰에 KBS 모바일 앱을 설치해 놓으면 밖에 있더라도 앱을 통해서 2021년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단독쇼 콘서트 재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데요. 12월 30일 밤 10시 40분에 KBS my K 앱을 실행해서 하단 ON AIR를 선택하면 2TV를 통해 무료로 방송을 볼 수 있답니다.

 

KBS-모바일-앱-실행-임영웅-단독쇼-실시간-보는법
KBS-앱-실행

마치며

제가 이 글을 통해서 KBS 송년특집 임영웅 We're HERO 단독쇼 콘서트 스페셜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다시보기 VOD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실시간 방송 시간에 맞춰 시청하시길 바랄게요. 2021년 12월 마지막 목요일을 임영웅 무대와 함께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갈라쇼 라이브 무대 관객 모집 신청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갈라쇼 라이브 무대 관객 모집 신청방법

대망의 내일은 국민가수 TV 프로그램이 2021년 12월 23일 막을 내렸는데요. 완전히 끝난 것은 아니며 앞으로 갈라쇼 라이브 무대와 국민가수 TOP 10 콘서트 무대가 진행될 예정입니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