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2. 24. 15:17

내일은 국민가수 갈라쇼 라이브 무대 관객 모집 신청방법

대망의 내일은 국민가수 TV 프로그램이 2021년 12월 23일 막을 내렸는데요. 완전히 끝난 것은 아니며 앞으로 갈라쇼 라이브 무대와 국민가수 TOP 10 콘서트 무대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는 국민가수 갈라쇼 라이브 무대 관객 모집 신청을 받고 있으니 방청 신청양식을 확인 후 신청 글을 등록해 보세요.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기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 보기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연도가 새롭게 바뀌면 항상 사주와 토정비결 서비스를 통해 인생의 흐름에 대해 확인을 해보곤 하는데요. 농협 무료운세 홈페이지를

honeytipit.tistory.com

 

내일은-국민가수-TV조선-사이트-바로가기
국민가수-사이트

국민가수 갈라쇼 방청 신청

내일은 국민가수 최종 1위는 박창근이 차지했는데요. 3개월에 걸친 뜨거웠던 경연이 드디어 마무리되었네요. 앞으로는 TOP 10 또는 TOP 7을 중심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나 각종 방송에 출연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TOP 10인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이병찬, 박장현,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을 대상으로 내일은 국민가수 갈라쇼와 전국투어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갈라쇼 관객 모집 신청을 2021년 12월 31일까지 받고 있으니 신청을 해보세요.

 

내일은-국민가수-갈라쇼-관객-모집-안내
국민가수-갈라쇼-안내

갈라쇼 방청 신청양식

내일은 국민가수 갈라쇼 녹화 날짜는 2022 1월 5일 수요일이고요. 신청 마감 날짜는 2021년 12월 31일 금요일이며 당첨자는 1인 2매 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2022년 1월 2일 일요일부터 개별 연락을 받을 수 있으며 녹화 장소는 고양종합체육관입니다.

중요한 것은 응모가 가능한 대상은 코로나19 백신 1차와 2차 접종 완료 후 14일이 경과해야 합니다. 응모 대상에 해당하며 참고 및 주의사항 내용을 꼼꼼히 읽었다면 방청 신청양식에 맞게 글을 작성할 수 있어요.

[방청 신청양식]
- 이름 : (예시) 백지영/김범수
- 생년월일 : 2000년 1월 1일 / 2000년 12월 25일
- 성별 : 여성/남성
- 전화번호 : 010-1234-5678
- 이메일 주소 :
- 실 거주지 주소 : (예시)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주소는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 <내일은 국민가수 갈라쇼> 방청을 하고 싶은 이유
  (예시) <내일은 국민가수 갈라쇼>에서 감동의 무대를 직접 보고 싶습니다.

- 사진 첨부 : 본인과 동반 관객 정면이 잘 나온 최근 사진
  (함께 찍은 사진, 각각 찍은 사진 모두 가능합니다.)

피망 뉴맞고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피망 뉴맞고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온라인에서 다른 유저와 함께 실시간 맞고를 칠 수 있는 무료 고스톱 게임을 찾고 있다면 피망 뉴맞고를 설치해서 플레이해보세요. 제가 PC 및 모바일 앱을 통한 피망 뉴맞고 설치방법과 실행 방

honeytipit.tistory.com

 

국민가수-갈라쇼-방청-신청양식
갈라쇼-방청-신청양식

국민가수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갈라쇼 관객 모집과 별개로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는데요. 콘서트는 2022년 2월 26일 토요일과 2월 27일 일요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화려해진 무대와 스케일로 역대급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해요.

 


티켓 예매는 2021년 12월 30일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시작되는데요. 2월 26일 오후 2시와 7시 그리고 27일 오후 6시 이렇게 총 3회에 걸쳐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가 되니까 티켓 예매에 도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내일은-국민가수-TOP10-전국투어-콘서트
국민가수-콘서트

 

제1대 국민가수에 오른 박창근은 죽을 때까지 노래하겠다고 인터뷰했는데요. 최고 시청률은 19.9%까지 올라갔으며 마지막 회차였던 12회 평균 시청률은 18.8%로 국민가수 방송 중 제일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

 

내일은-국민가수-시청률
국민가수-시청률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홈페이지 내일은 국민가수 사이트에 접속하면 재방송 다시보기를 위한 VOD를 감상할 수도 있는데요. 1회부터 마지막 방송인 12회까지 VOD가 올라와 있으며 감상을 하기 위해서는 무료가 아니어서 유료 이용권을 구매 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국민가수-재방송-다시보기-VOD
국민가수-다시보기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TV조선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무료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시간에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무료로 재방송을 볼 수도 있고요. 국민가수 갈라쇼 무대가 방송되면 마찬가지로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TV조선 온에어 보러가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위한 편성표 사이트

 

TV조선 온에어 보러가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위한 편성표 사이트

TV조선 편성표 온에어 보기 저는 집에서 방콕 하면서 예능 드라마 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해요. 이불 속에서 귤 하나 까먹으면서 핸드폰으로 채널 별 어플이나 사이트에 접속해서 재방송 다시보

honeytipit.tistory.com

 

TV조선-실시간-온에어-무료시청
TV조선-온에어

마치며

저는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TV조선 채널에서 3개월에 걸쳐 방영된 내일은 국민가수를 굉장히 재밌게 시청했는데요. 앞으로 우승한 박창근과 TOP 10 멤버들이 갈라쇼나 전국투어 콘서트 등을 통해 많은 활동으로 팬분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드디어 JTBC 채널에서 싱어게인2 방송을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2021년 12월 6일 월요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제가 싱어게인2 재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