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2. 6. 16. 18:14

한게임 장기 무료 설치 컴퓨터 장기게임 바로가기

컴퓨터로 온라인 장기 대국 게임을 하고 싶다면 한게임 장기를 PC에 무료로 설치해서 이용해 보세요. 많은 분들이 온라인 장기를 두기 위해 이용하고 있으며 일반 사람들의 장기 기보를 감상할 수도 있어요. 제가 설치해서 실시간 장기 대국 게임을 즐기는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카카오 장기 모바일 PC 게임 설치방법

 

카카오 장기 모바일 PC 게임 설치방법

카카오 장기 게임을 설치해서 실행하면 실시간으로 상대방과 1:1 장기 대국을 두거나 경기를 관전할 수도 있고요.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해서 장기 게임을 즐길 수도 있으며 클랜에 가입하여 클

honeytipit.tistory.com

 

한게임-장기-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
한게임-장기-사이트

한게임 장기 설치

한게임 사이트에 접속하면 고스톱, 신맞고, 섯다, 바둑 등의 다양한 게임 목록이 존재하는데요. 여기서 장기를 클릭해서 한게임 장기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어요.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진행한 다음 대국실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PC에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설치 창에서는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다는 문구를 볼 수 있고요. 설치 폴더는 굳이 변경할 필요 없으며 게임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3분 이내로 완료되고 바로 게임이 실행될 것입니다.

 

한게임-장기-PC-게임-무료-설치하기
한게임-장기-설치

 

조금만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시면 금방 설치가 완료가 되고요.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되면서 대기실에 접속되어 있는 화면을 보실 수 있어요. 이제 다른 사람이 경기 중인 방에 참여해서 장기 대국 관전을 하거나 컴퓨터랑 혼자 두기 연습도 가능하니 재밌게 즐기는 일만 남았군요.

 

한게임 바둑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방법 온라인 대국 게임하기

 

한게임 바둑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방법 온라인 대국 게임하기

온라인 PC 바둑 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즐겨 플레이하는 한게임 바둑 설치방법과 실시간 대국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PC에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고 스마트폰에 모

honeytipit.tistory.com

 

한게임-장기-게임-실행하기-대기실-접속
대기실-접속

한게임 장기 온라인 게임하기

 

 

빠른 대국을 선택해서 실력이 비슷한 상대방과 매칭되어 1:1 온라인 장기 대국을 두는 것도 재밌고요. 아니면 장기 고수가 대결을 펼치고 있는 방에 들어가서 실시간으로 관전을 하는 것도 재밌어요. 특히, 여러 명의 친구들이랑 같이 즐기는 이보다 재밌는 게임이 있나 싶을 정도로 즐겁더라고요.

 

온라인-한게임-장기-실시간-대국-두는법
온라인-장기게임

한게임 장기 인공지능 대국 두기

대기실 화면에서는 혼자 두기 버튼이 존재하는데요. 인공지능 컴퓨터랑 1:1로 장기 대국을 두면서 연습을 할 수 있어요. 대신 장기 머니 5만 M이 차감되는 점은 참고하셔야 해요. 대국 설정 시 인공지능 급수 설정도 가능한데요. 초보는 15급 이하 중수는 14급 ~ 6급을 선택할 수 있어요.

 

한게임-장기-인공지능-대국-신청-혼자-연습하기
혼자두기

한게임 장기 기보감상

온라인 장기 게임에는 여러 종류가 존재해요. 예를 들어 넷마블 장기나 피망 장기 또는 엠게임 장기 등이 있는데요. 기보를 감상하는 기능을 유료로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한게임 장기는 기보를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니 마음껏 보며 연습할 수 있어요.

 

한게임-장기-전체-기보-감상하기
장기-기보감상

마무리

컴퓨터 PC 환경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 온라인 실시간 장기 대국 게임을 찾고 있다면 한게임 장기를 즐겨보세요. 혼자서 싱글모드로 컴퓨터랑 연습할 수도 있고요. 직접 1:1 대국을 붙어보거나 고수들의 장기 대국 경기를 관전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은별바둑 인공지능 무료 바둑 게임 다운로드 설치하기

 

은별바둑 인공지능 무료 바둑 게임 다운로드 설치하기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에는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사람과 1:1 바둑 대국을 두는 것보다는 인공지능 컴퓨터와 부담 없이 연습을 해보고 싶은 분들도 있을 텐데요. 은별바둑 무료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