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2. 6. 14. 15:52

대한민국 이집트 A매치 친선경기 경기시간 생중계 보는법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6월 14일 화요일 20시에 대한민국과 이집트의 A매치 친선 축구 경기가 시작합니다. 피파랭킹 29위 한국과 32위 이집트가 붙게 되었는데요. 생중계는 TV조선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고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도 볼 수 있으며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고화질 무료 시청 편성표 바로가기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고화질 무료 시청 편성표 바로가기

저는 예전에 미스터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때문에 TV조선 채널을 알게 되었는데요. 요즘에는 재밌는 예능과 드라마 및 대한민국 축구 경기 중계도 해주고 있어서 굉장히 자주 시

honeytipit.tistory.com

 

대한민국-이집트-축구-국가대표-평가전-경기시간
대한민국-이집트-경기시간

TV조선 대한민국 이집트 생중계 시청

 

 

6월에 총 4번의 A매치 친선 축구 경기가 잡혀있는데요. 마지막 경기로 이집트와 맞붙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살라 선수는 부상으로 이번 친선경기에 참여하기 못하게 되었습니다. 생중계는 TV조선 채널에서 독점으로 진행되니 시청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V조선 온에어를 이용하면 고화질 무료로 대한민국 VS 이집트 축구 생중계를 시청할 수도 있어요.

 

TV조선-실시간-온에어-대한민국-이집트-생중계-무료-시청방법
TV조선-생중계

대한민국 A매치 친선경기 일정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을 손에 넣은 우리나라는 이번 A매치가 월드컵에서 승리하기 위해 정말 중요한 경기가 될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승리와 패배에 상관없이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 대한민국 VS 브라질
▶ 6월 2일 (목) 20시 서울월드컵경기장

■ 대한민국 VS 칠레
▶ 6월 6일 (월) 20시 대전월드컵경기장

■ 대한민국 VS 파라과이
▶ 6월 10일 (금) 20시 수원월드컵경기장

■ 대한민국 VS 이집트
▶ 6월 14일 (화) 20시 서울월드컵경기장

 

6월-A매치-친선경기-대한민국-일정
친선경기

대한민국 남자 축구 대표팀 선수 명단

남자 축구 국가 대표팀으로 부름을 받은 선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쉽게도 부상으로 김민재 선수가 출전하지 못하게 되었는데요. 얼른 부상에서 회복하여 월드컵 무대에서는 멋진 수비력을 봤으면 좋겠네요.

골키퍼: 김승규, 조현우, 송범근, 김동준
수비수: 김영권, 김태환, 권경원, 정승현, 조유민, 이용, 김문환, 김진수, 홍철, 박민규
미드필더: 정우영, 백승호, 김진규, 송민규, 김동현, 황인범, 나상호, 고승범, 권창훈, 정우영, 손흥민, 황희찬
공격수: 황의조, 조규성

참고로 칠레전에서 골을 넣은 황희찬 선수는 훈련소에 입소하게 되면서 이번 6월 A매치 친선경기에 더 이상 출전할 수 없게 되었고요. 알 사드 소속의 정우영 선수는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황인범 선수도 이번 이집트와의 경기에 출전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부상 없이 잘 마무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남자-축구-국가대표팀-소집-선수-명단
선수-명단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이집트 시청

이번 A매치 친선경기는 TV조선 채널을 통해 독점 생중계로 진행되는데요. 쿠팡플레이 플랫폼인 모바일 앱 또는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신 와우 멤버십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저는 쿠팡플레이 사이트를 통해 이번 축구 경기를 볼 예정입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및 모바일 앱 설치 예능, 생중계 시청방법

저는 요즘 집에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PC버전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능, 드라마, 영화, 교육 및 스포

honeytipit.tistory.com

 

쿠팡플레이-앱-실행-대한민국-이집트-중계-보는법
쿠팡플레이

마지막

이번 글을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대한민국 VS 이집트 A매치 친선경기 일정과 생중계 무료 시청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벌써부터 경기가 기대되는데요. 역대 전적은 5승 7무 5패로 우열을 가릴 수 없기 때문에 팽팽한 경기력으로 한 골 차이로 승리가 결판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은별바둑 인공지능 무료 바둑 게임 다운로드 설치하기

 

은별바둑 인공지능 무료 바둑 게임 다운로드 설치하기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에는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사람과 1:1 바둑 대국을 두는 것보다는 인공지능 컴퓨터와 부담 없이 연습을 해보고 싶은 분들도 있을 텐데요. 은별바둑 무료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