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2. 21. 10:16

한게임 바둑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방법 온라인 대국 게임하기

온라인 PC 바둑 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즐겨 플레이하는 한게임 바둑 설치방법과 실시간 대국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PC에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고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무료로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해요.

한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게임 목록이 보이는데요. 섯다 종류나 한게임 신맞고 설치를 통해 즐기는 것도 재밌더라고요. 또한 같이 이용하기 좋은 바둑 종류에는 사이버 오로바둑 설치를 해서 플레이하는 것도 좋아요.

 

한게임-바둑-로고-이미지
한게임-바둑-로고

한게임 바둑 사이트

한게임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다양한 장르의 게임 목록들 중에서 바둑을 클릭하게 되면 해당하는 사이트가 열리게 되는데요. 여기서 바둑 뉴스 기사를 보거나 경기가 예정되어 있는 대회 중계 일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상에서 프로 기사님들의 바둑 기보를 감상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게임을 실행해서 관전을 하거나 직접 대국을 두기 위해서는 대국실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한게임-바둑-홈페이지-바로가기
한게임-바둑-사이트

한게임 바둑 설치방법

사이트에 접속해서 뉴스를 보거나 중계 일정을 확인하거나 기보를 감상했다면 이제 게임을 설치해서 대기실에 접속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으며 한게임 로그인 진행 후 설치 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새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서 생성할 수 있어요. 온라인 무료 바둑 게임을 이용하고 싶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통해 한게임 바둑을 PC에 설치해서 재밌게 대국을 즐겨보시면 되겠습니다.

 

한게임-바둑-게임-PC-무료-설치
한게임-바둑-설치

 

설치는 아무리 늦어도 3분 이내로는 금방 완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해요. 완료가 되면 바로 게임 창이 실행되며 대기실 접속 화면을 보게 됩니다. 처음 이용하게 되면 급수를 선택하여 대기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한돌 인공지능과 대국을 두기 위해서는 이용권이 필요하고요. 프로 기사님들의 기보를 감상하는 것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19줄 바둑이나 9줄 바둑 또는 힌트 대국을 플레이하면서 즐겨볼 수 있어요.

 

게임-실행-대기실-접속-화면
대기실

프로 바둑 기보 보기

기보 감상의 경우 일반 사람들이 대국을 두었던 기보는 유료 이용권이 필요한데요. 프로 기사님들이 대회를 진행하면서 두었던 대국의 기보를 보는 것은 누구나 무료로 열람해서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넷마블 바둑 게임 설치 방법

 

넷마블 바둑 게임 설치 방법

컴퓨터와 핸드폰에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할 수 있는 바둑 게임을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넷마블 바둑 게임을 이용하면 컴퓨터와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해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honeytipit.tistory.com

 

바둑-대국-기보-감상하기
기보감상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

대기실 화면에서는 19줄 바둑 대국을 신청하거나 9줄 바둑 대국을 신청해서 다른 사람과 게임을 펼칠 수도 있고요. 실력이 뛰어난 다른 상대방에게 힌트 대국을 요청하며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또한 이미 경기가 진행 중인 방에 들어가서 대국을 실시간으로 관전하며 배울 수도 있었습니다. 바둑 게임도 즐기고 실력도 늘리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으니 여러분도 한게임 바둑을 설치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대국실 설치 온라인 바둑 게임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대국실 설치 온라인 바둑 게임

온라인 바둑 게임에는 여러 종류가 존재하는데요. 한국인들과 중국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타이젬 바둑을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대국실을 설치해서 온라인 바둑 대국 두는

honeytipit.tistory.com

 

온라인-실시간-한게임-바둑-대국두기
온라인-바둑-대국

 

게임에 대한 설정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했는데요. 게임 설정에서는 대국을 거부하거나 대화를 거부하는 옵션에 체크할 수가 있었고요. 사운드 설정도 조절 가능했습니다. 또한 바둑판과 알에 대한 설정 변경도 가능했어요.

 

게임-환경설정-적용하기
환경설정

한게임 바둑 앱 설치

스마트폰에서도 한게임 바둑 모바일 APK 앱을 설치해 놓으면 언제 어디를 가더라도 앱을 통해 게임을 실행할 수가 있는데요. 아이폰은 애플의 앱스토어 그리고 안드로이드 휴대폰은 구글의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설치가 가능해요.

 


앱을 이용하면 동일하게 로그인을 진행하여 대회가 진행되고 있는 방에 입장해서 프로 기사님들의 대국을 관전할 수도 있고요. 직접 9줄 또는 19줄 대국을 신청해서 붙어보거나 기보를 감상할 수가 있었습니다.

 

한게임-바둑-모바일-앱-휴대폰-설치방법
한게임-바둑-앱-설치

한게임 바둑 앱 사용법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게 되면 게임 시작을 통해 로그인을 진행하여 앱 버전 대기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상한 점을 발견했거나 문의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로그인 화면에서 한게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도 가능합니다.

 

한게임-바둑-앱-실행-사용방법
한게임-바둑-앱-사용법

마무리

지금까지 한게임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바둑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보여드렸고요. 스마트폰에도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으니 참고하셔서 재밌게 플레이하시길 바랄게요.

 

피망 뉴맞고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피망 뉴맞고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온라인에서 다른 유저와 함께 실시간 맞고를 칠 수 있는 무료 고스톱 게임을 찾고 있다면 피망 뉴맞고를 설치해서 플레이해보세요. 제가 PC 및 모바일 앱을 통한 피망 뉴맞고 설치방법과 실행 방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