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1. 4. 12. 19:26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인터넷 신청방법

하나은행 대출 상품인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면 90초 내로 한도 조회를 완료 후 대출 신청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최대 10년까지 대출 기간을 연장할 수 있어요. 신청은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썸네일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대상

하나은행 금융상품인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대상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직업과 소득이 상관없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경우 한도 조회를 진행 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대출 가능한 한도 금액은 최저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으로 한도 조회에 따른 신용등급 및 부채 상황과 대출 가능한 조건 등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대출 금액은 달라질 수 있어요.

 

대출금리

현재 기준으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의 기본 금리는 4.471%이며 거래실적 종류에 따른 우대 금리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만기 연장 조치 없이 대출금액을 상환하지 않으면 연체 이자가 부과됩니다.

 

대출 기간

기본적으로 정해진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연장하는 경우 최대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나서 연장을 하게 될 때 은행에서 심사를 하게 되며 심사 결과에 따라서 연장이 불가능할 수도 있어요.

 

상환 방식

상환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 적용되기 때문에 대출 기간 동안에는 매월 이자를 납부하다가 만기 날짜에 원리금 전액을 상환해야 하며 중도로 상환하는 경우 발생하는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하나은행 금융상품인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하나은행 사이트에 접속해서 인터넷 신청을 하거나 하나원큐 모바일뱅킹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공동인증서 및 본인 명의로 되어 있는 핸드폰 인증이 필요하며 인증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신청에 필요한 서류가 제출되기 때문에 별도로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출 상품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하나은행 사이트나 앱을 통한 상품설명서를 참조하시거나 또는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99-2222로 전화해서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하나원큐-비상금대출-인터넷-신청방법
하나원큐-비상금대출

 

하나 은행의 소액 대출 상품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한 금리 및 한도를 잘 확인하시고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별도로 서류를 제출할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휴가지원금 고용노동부 신청방법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돈을 받지 않고 무급으로 가족 돌봄 휴가를 사용했다면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휴가지원금을 신청하여 일 5만 원 최대 50만 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지원 대상과 신

honeytipit.tistory.com

 

 

NH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상 금리 한도 신청방법

농협 주택담보대출 부동산을 담보로 해서 돈을 빌리고 싶으시다면 농협 은행의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의 담보평가금액에 따라 산출된

honeytipit.tistory.com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직장인, 사업자 대상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카카오뱅크의 대출 상품인 햇살론17은 직장인 또는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해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대상과 금리 및 한도

honeytipit.tistory.com

 

 

4차 재난지원금 노점상 소득안정지원자금 신청 방법

노점상을 위해 소득안정지원자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지원받을 수 있는 대상에 해당하는 노점상 분들이 신청 기간 동안 신청하게 되면 1인당 50만 원의 지원금을 지급받을 수 있으니 내용을 잘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