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2. 8. 11:15

영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사이트

영천시청 구인구직

경상북도 영천시를 근무지로 해서 일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고 있으시다면 영천시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해보세요. 하루에도 수 많은 구인 글이 올라오니 좋은 일자리에 취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영천시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코로나 확진자 내용이나 영천형 재난지원금 관련 내용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민원서비스도 이용도 할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은 시만참여 메뉴에서 시민게시판의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시민게시판의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하게 되면 경북 영천시에서 사람을 뽑고 있는 일자리 채용정보의 상세한 내용을 보고 지원할 수 있으며 또는 여러분이 직접 구직 게시판에 취업을 원하는 글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

 

영천시청 사이트 바로가기
영천시청 바로가기

 

먼저, 구인 게시판 및 구직 게시판 관련 주의해야 되는 내용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해당 게시판은 영천시청과 무관하며 자율적으로 운영되는 공간이기 때문에 여러분 스스로 잘 알아보시고 일자리에 지원 하셔야 됩니다.

 

또한 영천에서는 별도의 취업지원 서비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니 같이 이용을 해보셔도 좋으며 해당 내용은 밑에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구인 게시판은 등록일로부터 6개월 경과된 자료는 삭제되고 있습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메뉴 이용하기
구인 구직 게시판 유의사항

일자리 채용정보 찾기

구인 게시판의 유의사항 내용에 대해 읽어보셨다면 화면을 밑으로 내려보세요. 이제 영천시 위치에서 일할 수 있는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제목 또는 내용으로 일자리 검색도 가능합니다.

 

하루에도 수 많은 일자리가 올라오니까 여러분도 영천시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해보세요. 분명 원하는 양질의 일자리에 취직해서 경력도 쌓고 돈도 버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영천시 일자리 채용정보 찾아보기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구인 글을 클릭하게 되면 상세한 모집 내용에 대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집요강, 근무조건, 상세 업무내용 및 기타사항 그리고 회사정보에 대해 확인 가능합니다. 글을 잘 보고 채용 담당자에게 연락 및 지원 가능합니다.

 

상세한 일자리 모집 내용 보기
상세 모집 내용

구직 게시판 이용하기

구직 게시판을 이용하면 여러분이 직접 취직을 희망하는 글을 작성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정규직 또는 아르바이트 등의 희망하는 고용형태와 구직 관련 제목 및 내용을 작성하여 면접 제의 연락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구직 게시판 이용하기
구직 게시판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사이트

구인 게시판의 유의사항에서 영천시취업지원센터 바로가기 버튼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것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으며 여기서도 구인구직 관련 내용 및 아르바이트 일자리 찾기가 가능합니다.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사이트 바로가기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영천시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영천시를 근무지역으로 해서 알바생을 모집하고 있는 글이 올라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집직종 또는 검색어를 통해 일자리를 검색해서 해당 아르바이트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영천시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영천시 아르바이트

 

자료실 메뉴를 이용하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잘 작성할 수 있는 요령 팁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서 막막하신 분들은 영천시취업지원센터 사이트에서 작성요령을 읽어보세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요령 팁 보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 팁

글 마치며

지금까지 영천시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분명 원하는 업직종 분야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으니 해당 사이트에 접속 후 좋은 일자리에 취직을 도전해보세요.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2021년 주거급여 지원대상 소득인정액 제출서류 신청방법

2021년 주거급여 주거급여는 기초생활보장제도의 4가지(교육급여, 의료급여, 생계급여, 주거급여) 중 1가지 이며 정부에서 안정된 주거 생활 향상을 위해 중위소득 45% 이하 대상의 가구에게 지역

honeytipit.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TOSS) 앱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코로나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 등등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금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토

honeytipit.tistory.com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및 가맹점 사용처 찾는 방법

꿈자람카드는 아동이 굶지 않도록 특정 지자체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아동급식 전자카드 입니다. 저는 푸르미카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남아있는 잔액을 간편하게 조회하는 방법과 가맹점 사용

honeytipit.tistory.com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모바일 PC 사이트 이용 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은 역사가 굉장히 오래되었으며 옛날에는 직접 신문을 가져와서 읽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핸드폰이나 컴퓨터와 같은 PC 환경에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하여 종이신문 그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