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4. 4. 23. 14:03

골 때리는 그녀들 139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컵 대회 보러가기

SBS 골 때리는 그녀들 139회에서는 어떤 팀이 대결해서 승리할 것인지 궁금한데요. 골때녀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은 웨이브나 왓챠 또는 시리즈온을 통해서 볼 수 있으니 축구 경기를 재밌게 시청하세요. SBS컵 대회 구척장신 VS 원더우먼 본방사수로 즐겨보세요.

 

골 때리는 그녀들 SBS 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골 때리는 그녀들 139회 재방송 다시보기 제2회 SBS컵대회 회차정보 FC원더우먼 VS FC구척장신 보러

SBS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골 때리는 그녀들 본방송이 시작합니다. 오늘은 골때녀 최신 회차 139회가 방영하는데요. 무료로 실시간 본방송 시청방법과 함께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및 방송시

itmoney4you.com

 

SBS 골 때리는 그녀들 139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번 경기가 정말 기대되고 궁금한 경기라고 할 수 있죠. 본방송은 SBS 채널에서 4월 24일 수요일 밤 9시부터 시청할 수 있습니다. 구척장신 VS 원더우먼 대결의 승자가 궁금합니다.

 

 

예고편 미리보기 회차정보 내용을 보면 어떤 팀이 승리할지 예상도 가질 않는데요. 과연 이번 경기에서 누가 승리하게 되는지 본방송 또는 재방송으로 감상하셔도 되겠습니다.

 

웨이브 골때녀 다시보기 보러가기

스트리밍으로 시청 가능한 OTT 플랫폼에는 웨이브와 왓챠 등이 존재합니다. 웨이브 플랫폼을 구독해서 사용하고 있다면 사이트나 앱을 실행 후 골 때리는 그녀들 검색을 해서 최신 회차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가능합니다. 곧 139화 동영상도 올라오며 재생해서 감상할 수 있으세요.

 

웨이브 골때녀 재방송 다시보기 골 때리는 그녀들 최신 회차정보 보러가기
웨이브 골때녀 보러가기

시리즈온 골때녀 회차 보는법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서도 골때녀 SBS 예능 방송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본방사수를 통해 시청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그렇지 못했다면 시리즈온 사이트나 앱을 통해 방송을 보셔도 돼요.

 

 

SBS 라이브 온에어 골 때리는 그녀들 시청 방법

SBS 홈페이지나 앱을 사용하면 실시간 라이브 온에어 방송 무료 시청 가능하죠. 로그인 후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이용하면 골 때리는 그녀들 예능 축구 본방송과 재방송 모두 무료로 시청 가능하며 일반 화질로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SOLO 20기 이전 회차 재방송 보는 방법

 

SBS 라이브 온에어 골 때리는 그녀들 본방송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SBS 라이브 온에어 골 때리는 그녀들 시청

SBS 골때녀 방송시간 편성표

언제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몇 회를 볼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시간 검색을 통해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S 채널과 SBS funE 채널에서 편성되어 있어요.

시청률은 평균적으로 5% ~ 7%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연 4월 24일 수요일 밤 9시부터 시작하는 골때녀 139회 시청률은 몇 %를 기록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마치며

감독들의 전략과 리액션도 재밌지만 무엇보다 여자 연예인분들이 열심히 하고 가면 갈수록 실력이 늘어나는 것을 보는 재미가 있는데요. 이번 회차도 재밌게 보시길 바라며 과연 골 때리는 그녀들 이번 대회에서는 어떤 팀이 우승을 하게 될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