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10. 5. 16:14

영주교차로 구인구직 부동산 신문그대로보기

경상북도 영주시 채용정보는 영주교차로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을 위한 취업 정보 찾는 방법과 부동산 매물 정보 찾는 방법 그리고 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같이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도 하나 알려드리고 싶은데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이용해서도 비슷한 방식으로 영주시 일자리와 전자신문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모바일 PC 사이트 이용 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모바일 PC 사이트 이용 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은 역사가 굉장히 오래되었으며 옛날에는 직접 신문을 가져와서 읽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핸드폰이나 컴퓨터와 같은 PC 환경에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하여 종이신문 그

honeytipit.tistory.com

 

영주교차로-로고

영주교차로 사이트

경북 영주시를 중심으로 일자리나 부동산 정보를 찾기 위해서 영주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았는데요. 신문 광고를 보거나 그대로 보기 기능도 이용 가능하니 여러분도 직접 접속해서 둘러보시면 좋겠습니다.

 

 

지역에 대한 뉴스 기사도 볼 수 있어서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도 있어요. 이제 취업이나 알바 정보를 찾아보기 위해서 상단 메뉴에 있는 e구인구직 버튼을 눌러볼게요. 참고로 잡코리아나 알바천국 등의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시면 더 많은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주교차로-공식-홈페이지-인터넷-사이트-바로가기
영주교차로-홈페이지

영주교차로 구인구직

영주시 구인구직을 위한 사이트 화면이 나타났는데요. 직종이나 지역을 직접 선택하는 것도 가능했고요. 짧게 일하고 관둘 수 있는 단기 알바 정보만 위주로 찾아보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지역의 경우 영주시 또는 봉화군 또는 울진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고요. 직종의 경우 간호 의료 분야나 교사 강사 분야 또는 매장관리나 사무 또는 경리 분야도 선택 가능했으며 생산이나 기술 요리 서빙 분야도 있네요.

 

영주교차로-구인구직-직종-지역-선택하기
영주교차로-구인구직

 

구인 정보에서는 직접 상세한 조건 선택과 검색이 가능했는데요. 근무지는 경상북도 영주시로 선택을 할 수가 있었고요. 업직종에 대한 대분류나 중분류 선택과 경력 급여 연령 등의 조건 선택 후 검색을 할 수 있었습니다.

 

널스잡 간호 의료 업직종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 의료 업직종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간호조무사 등의 의료 분야 일자리를 찾고 있으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간호 및 의료 분야 일자리 취업사이트로 제일 인기가 많으며 공채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채용정보를

honeytipit.tistory.com

 

영주시-일자리-상세검색-화면
경상북도-영주시-일자리-검색

영주시 일자리 채용정보

검색을 했더니 총 108건의 구인 정보 글 목록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음식점 홀서빙 또는 주방 직원을 모집하거나 교사 또는 생산직 등을 모집하고 있는 다양한 구인 글을 보고 지원을 해볼 수 있었어요.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부동산 매물 찾기

114114 구인구직 요즘에는 취업하기가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채용 관련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honeytipit.tistory.com

 

영주시-일자리-검색결과-채용정보
채용정보

영주교차로 부동산

부동산 매물을 찾아볼 수도 있었는데요. 영주 아파트나 전원주택 매매를 찾아보거나 원룸이나 투룸의 매물 등의 매매, 전세, 월세 매물을 찾아서 실거래가 가격 정보를 조회해 보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리브부동산 KB국민은행 시세조회 사용방법

 

리브부동산 KB국민은행 시세조회 사용방법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고 싶으시거나 매매·전세·월세 시세 또는 실거래가 조회는 KB 국민은행의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아파트 등의 매물을 찾아볼 수 있으며 부동산 관련 다양한

honeytipit.tistory.com

 

영주교차로-부동산-매물-찾아보기
영주교차로-부동산

아파트 오피스텔 매물

지도를 보면서 아파트 또는 오피스텔 매물만 위주로 찾아볼 수도 있었는데요.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지도를 보면서 매물 정보를 확인해 보고 실거래가 가격이나 단지 정보를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파트-오피스텔-매물-실거래가-조회
아파트-오피스텔-매물

영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신문 광고에서는 줄 광고로 보거나 신문 형식 그대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날짜를 선택하게 되면 새로운 인터넷 창으로 신문 그대로 보기 전자신문 뷰어가 열리게 됩니다.

 

 

영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날짜-선택하기
영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전자신문 사용방법

신문이 나타나게 되면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서 다음 신문으로 넘기며 볼 수도 있었고요. 또는 왼쪽의 목차 기능을 통해서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등의 보고 싶은 주제 내용을 위주로 보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전자신문-뷰어-이용방법
전자신문

마치며

지금까지 영주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내용과 부동산 매물 조회 내용 그리고 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참고로 교차로 모바일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겠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한도 300만 원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연 최저 금리는 3.05%이며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제가 대출 금리

honeytipit.tistory.com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하기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하기

컴퓨터를 통해 무료로 이용 가능한 온라인 고스톱 게임을 찾고 있으신가요?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고스톱 게임을 무료로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할 수가 있으며 제가 설치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