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3. 12. 18:05

넷마블 바둑 게임 설치 방법

컴퓨터와 핸드폰에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할 수 있는 바둑 게임을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넷마블 바둑 게임을 이용하면 컴퓨터와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해서 하나의 아이디를 연동해서 바둑 대국을 할 수 있어요.

 

넷마블바둑-이미지
넷마블바둑

넷마블 바둑 사이트

사용하고 계시는 컴퓨터 환경에서 바둑 게임을 무료로 해보고 싶으시다면 넷마블 바둑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여기서 바둑 뉴스를 보거나 프로들의 기보도 볼 수 있으며 로그인 후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어요.

 

 

바둑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이 게임을 설치하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무료로 묘수를 풀 수 있는 문제도 제공되기 때문에 넷마블 바둑 게임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대국을 두거나 관전 및 바둑 공부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하기

 

넷마블바둑-사이트-접속
넷마블바둑-사이트

 

바둑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컴퓨터 환경에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데요. 설치를 하거나 프로분들의 최신 기보를 보기 위해서는 넷마블 사이트에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넷마블-로그인
넷마블-로그인

바둑 생중계 일정

지인 또는 모르는 사람과 실시간으로 바둑 대국을 두는 것도 재밌지만 프로 기사님들의 대국을 생중계로 보는 것이 최고로 재밌는데요. 언제 어떤 기전명에서 바둑 프로 기사님들의 대국이 잡혀있는지 일정도 알 수 있어요.

 

넷마블-바둑-생중계-일정
생중계-일정

바둑 기보 보기

넷마블 바둑 사이트를 이용하면 프로 기사님들의 주요 기전에 대한 기보를 보면서 수를 연구하고 공부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로그인만 하면 기보는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바둑 공부를 하는 분들은 꼭 참고를 해보세요.

 

 

하루에도 수많은 기보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프로 기사님이 있다면 기보를 보면서 수순보기 및 놓아보기를 해보면서 수를 연구하면 분명 여러분의 바둑 실력도 나날이 증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프로-바둑-기보-선택
바둑-기보

 

아래와 같이 기보를 보는 것이 가능한데요. 기보는 게임을 설치하지 않아도 로그인만 하면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볼 수 있으며 넷마블 바둑 게임을 설치 후 대기실에 입장해서 기보를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기보-감상-놓아보기-수순보기
기보-감상

넷마블 바둑 설치

실시간 바둑 대국을 두고 싶으시다면 컴퓨터에 게임을 설치 후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넷마블 바둑 사이트 화면에서 대국실 입장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할 폴더를 확인 후 설치 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할 수 있어요.

 

넷마블바둑-게임-설치
넷마블바둑-게임설치

서버 선택 채널 입장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될 것이며 서버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바둑을 배우고 계시는 분들은 초급 대국실에 입장하면 되고 자신 있으신 분들은 고급 대국실에 입장하면 되겠습니다.

 

서버-선택-채널-입장
서버-선택

실시간 바둑 대국

서버를 선택 후 채널에 입장했다면 여러분이 직접 방을 만들고 지인 또는 다른 사람의 입장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또는 방에 참여하여 1:1 바둑 대국을 두거나 바둑이 진행 중인 방에 들어가 관전을 하는 것도 가능해요.

 

피망바둑 및 사이버오로바둑 또한 인기가 많으니 아래 글도 참고해보세요.

 

 

사이버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 방법

사이버 오로바둑 인터넷에서 바둑게임을 할 수 있는 사이트 또는 모바일 어플 버전을 찾고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사이버오로바둑 게임을 이용해서 바둑 대국 게임을 즐겨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

honeytipit.tistory.com

 

 

피망바둑 사이트 바로가기 게임 다운로드 설치 실행 방법

피망바둑 게임하기 컴퓨터로 바둑 게임을 해보고 싶다면 피망에서 운영하고 있는 바둑 게임 컴퓨터에 설치해서 해볼 수가 있습니다. 피망바둑을 이용하면 프로 들의 대국을 관전하거나 기보를

honeytipit.tistory.com

 

바둑-실시간-대국-관전
바둑-대국-관전

넷마블바둑 앱 설치

컴퓨터에 설치해서 할 수도 있고 모바일 핸드폰에 해당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넷마블바둑 앱을 검색해서 설치 및 실행을 한 다음 사이트에서 만들었던 아이디를 그대로 이용해서 접속할 수 있어요.

 

 

넷마블바둑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도 프로 대국 중계를 관전하거나 실시간 바둑 대국을 둘 수도 있으며 묘수풀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둑 기보도 감상할 수 있으니 게임도 즐기고 공부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넷마블바둑-앱-핸드폰-설치
넷마블바둑-앱-설치

앱 대기실 화면

앱을 설치 후 실행해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대기실에 입장한 화면을 볼 수 있어요. 이제 컴퓨터에 설치한 넷마블 바둑 게임에서 보여드렸던 것처럼 실시간 대국을 두거나 바둑 관전을 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바둑-앱-실행-대기실-화면
앱-대기실

마치며

바둑 게임을 즐기고 싶거나 프로 기사님들의 기보를 감상하거나 고수들의 바둑 대국을 관전하면서 공부를 하고 싶으신 분들 모두 넷마블 바둑 게임을 컴퓨터 또는 핸드폰에 설치해서 즐겨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한게임 신맞고 게임 바로가기 설치 방법

한게임 신맞고 게임 한게임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신맞고 게임을 이용하면 모르는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1:1 맞고 게임을 해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할 수 있는 어플도 있으

honeytipit.tistory.com

 

 

한게임 장기 무료 설치 바로가기

한게임 장기 게임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들과 장기 게임을 하고 싶다면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C 환경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honeytipit.tistory.com

 

 

넷마블 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바로가기

넷마블장기 컴퓨터로 보드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장기 게임을 두고 싶으시다면 넷마블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넷마블 장기 게임을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