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1. 8. 3. 13:05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학교 채용정보 일자리

인천광역시에 존재하는 학교에서 기간제 교사나 시간강사 또는 시설관리직 업무나 행정 사무직 취업 정보를 찾고 있다면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학교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참고로 교육청 홈페이지에는 부천시교육청, 서울시교육청,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가 존재해요. 또한 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인터넷으로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신문 그대로 보기도 가능해요.

 

썸네일

인천시교육청 홈페이지

인천광역시교육청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교육 연수원에 대한 정보나 직접 교육이나 유아 교육에 대한 정보 및 시험 공고 등을 볼 수 있고요. 참여·제안 메뉴를 이용하면 학교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인천시교육청-홈페이지-바로가기
인천시교육청-홈페이지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구인 채용정보 게시판을 클릭했다면 기간제 교사 일자리나 시간강사 일자리 또는 시설관리직 등의 다양한 인천시 학교 구인 글을 볼 수 있는데요. 상세한 모집 내용을 잘 읽어보고 지원을 해서 취직에 도전할 수 있어요.

 

 

참고로 방과후학교 관련한 채용 공고는 인천광역시교육청 방과후학교 지원센터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에 취업을 원한다면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인천시교육청-구인구직-학교-일자리-채용정보
인천시교육청-구인구직

 

인천 서구에 위치하고 있는 특정 고등학교에서 인공지능 기초 과목을 가르칠 수 있는 시간강사를 모집하고 있는 채용 글을 클릭해 보았는데요. 아래처럼 자세한 모집 내용과 수업 기간 그리고 제출 서류 등을 볼 수 있어요.

 

시간강사-기간제-교사-일자리
시간강사-일자리

 

과목을 가르쳐야 되는 교사 일자리 말고도 사무 행정직 일자리나 방역 활동 관련 일자리 또는 시설관리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일자리도 존재해요. 학교의 시설을 관리하는 업종에 취직을 원한다면 시설관리 모집 직종을 찾아보면 됩니다.

 

시설관리-일자리-상세-모집내용
시설관리-일자리

 

구인 채용정보 게시판에서는 기간제 교원에 대한 채용계획을 사전 공개한 내용도 볼 수 있는데요. 인천의 초, 중, 고등학교에서 기간제 교사나 시간강사 등을 채용하기 위한 채용 계획을 사전에 올려놓은 글도 보고 지원을 위해 미리 준비를 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들을 가르칠 수 있는 유치원 또는 어린이집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채용정보를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보육교사 일자리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어린이집 또는 보육교사 등의 유아 교육 분야에서 선생님으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이나 경기도 및 지방의 보육교사 구

honeytipit.tistory.com

 

기간제교원-채용계획-사전공개
채용계획-사전공개

 

구직 등록정보 게시판도 존재하는데요. 해당 게시판은 로그인을 진행 후 구직을 희망하는 글을 등록할 수 있는 게시판이며 아무나 글을 열람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열람 권한 신청 후 승인된 사용자만 구직 글을 열람할 수 있어요.

 

구직-등록정보-게시판
구직-게시판

인천시교육청 방과후학교 지원센터

인천시에서 방과 후 아이들을 가르칠 수 있는 방과후학교 일자리를 주로 찾으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그렇다면 구인 채용정보 게시판에서 나와 있었던 인천광역시교육청 방과후학교 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클릭해서 접속할 수 있어요.

 

 

개인 위탁 공고와 민간 위탁 공고를 선택해서 방과후학교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고요. 초, 중, 고등학교에 대한 방과후학교 운영계획도 확인할 수 있으니 직접 접속을 해서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인천시교육청-방과후학교-지원센터-사이트
인천시교육청-방과후학교-지원센터

 

개인 위탁 공고(외부강사) 게시판을 클릭하면 학교 정규 시간이 끝난 후에 영어나 패션, 코딩 등의 다양한 과목을 교육할 수 있는 방과후학교 강사를 모집하고 있는 구인 글을 보고 지원을 해볼 수 있어요.

 

외부강사-방과후학교-개인위탁공고
개인위탁공고

마치며

지금까지 인천시교육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기간제 교사 일자리나 시간강사 또는 시설관리직 등의 일자리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방과후학교 강사 채용정보도 찾아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으니 내용을 잘 확인해서 원하는 학교의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 실행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 실행

애니팡 맞고 게임은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어서 카카오 맞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모바일 또는 PC에 설치해서 카톡 친구들 또는 모르는 유저와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칠 수 있는 고

honeytipit.tistory.com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및 한도

케이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한도 300만 원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연 최저 금리는 3.05%이며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제가 대출 금리

honeytipit.tistory.com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직장인, 사업자 대상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직장인, 사업자 대상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카카오뱅크의 대출 상품인 햇살론17은 직장인 또는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해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대상과 금리 및 한도

honeytipit.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